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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Q 예상 순이익 1위 건축자재 관련주는 삼표시멘트. 왜? 2019-06-27 09:31:12
유효하다. 삼표자원개발은 신규광산의 풍부한 매장량을 기반으로 시멘트의 주 원료인 양질의 석회석을 삼표시멘트에 판매하고 있어 안정적인 수요처를 확보하고 있다.삼표시멘트의 최근 1년간 주가 추이. [사진=네이버 증권]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작성된...
세종메디칼, 직원 스톡옵션 부여로 ‘미래 청사진’ 공유 2019-06-27 09:11:05
증대 및 그에 따른 거래 활성화도 기대된다”고 전했다.한편, 세종메디칼은 매년 입사 6개월 이상 된 모든 직원들과 스톱옵션의 혜택을 나눌 계획이며, 직급별, 직책별, 인사고가를 기준으로 차등 지급할 방침이다.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작성된...
1Q 순이익 유일하게 증가한 전문소매주는 도이치모터스. 비결은? 2019-06-26 14:01:07
인식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신차 부문의 양호한 수익성과 인프라 확충 효과에 따른 a/s부문 실적 개선, 포르쉐 판매 호조 및 거점 확대로 인한 도이치아우토 성장에 기인한다.도이치모터스의 최근 1년 주가 추이. [사진=네이버 증권]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듀켐바이오, 일본 니혼메디피직스사와 FACBC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19-06-25 14:16:06
다양한 종류의 신약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 아직 시장성이 낮은 단점을 “다 품목”으로 해결하면서 “시장 선점 효과”와 “미래 성장성을 대비한 시장 진입”을 추진할 계획에 있다.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작성된 것입니다....
1Q 영업이익률 증가율 1위 해운주는 대한해운. 비결은? 2019-06-25 14:01:07
의해 영업이익이 결정된다. 대한해운의 연결기준 전용선 척수는 지난해 말 35척에서 올해 말 39척, 내년 말 42척으로 늘어나며 향후 이에 따른 영업이익 증가가 예상된다.대한해운의 최근 1년 주가 추이. [사진=네이버 증권]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작성된...
1Q 매출액 증가율 1위 출판주는 디앤씨미디어. 비결은? 2019-06-25 10:31:07
밸류에이션은 매력적이라고 분석된다. 전자책 사업부를 중심으로 디앤씨미디어의 흥행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콘텐츠 사업 확장으로 실적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디앤씨미디어의 최근 1년 주가 추이. [사진=네이버 증권]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1Q ROE 증가율 1위 디스플레이 장비주는 야스. 비결은? 2019-06-24 10:30:10
증착장비 개발도 이미 마침으로써 대면적 oled 증착장비 시장에서 야스는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 향후 10.5세대 투자 과정에서도 독점으로 인한 실적 상승이 기대된다.야스의 최근 1년 주가 추이. [사진=네이버 증권]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작성된 것입니다....
신영자산운용, 실적개선 매일유업 신규 매수 2019-06-21 14:01:05
모멘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생아 수 감소에 따른 국내 조제분유 시장에서의 성장 정체를 극복하기 위해 출시한 신제품으로서 시장 상황에 보다 적극적인 대응이라고 분석된다.매일유업의 최근 1년 주가 추이. [사진=네이버 증권]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배달전문 공유주방 플랫폼 ‘이유있는주방’, 오는 8월 1호점 정식 오픈 2019-06-21 11:09:05
사업설명회를 통해 공유주방 인지도를 높이고 초기 투자 비용과 창업 경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유있는주방 로고. [사진=이유있는주방]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작성된...
2Q 영업이익 증가율 1위 헬스케어주는 디오. 왜? 2019-06-21 10:30:25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제품매출 부문과 치과용 기자재 및 의료기기를 판매하는 상품매출로 분류됨. 동사가 공급하는 주력 제품군을 임플란트, 디지털 보철솔루션 등으로 구분되어 있다.?디오의 최근 1년 주가 추이. [사진=네이버 증권]한경탐사봇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