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증권, 고객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으로 KCSI 1위 차지 2025-10-22 10:57:05
선보였다. 삼성증권은 고객 특성과 니즈에 따라 서비스를 세분화하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디지털 자산관리 수준을 높여가고 있다. 기존 자산관리는 고액 자산가를 대상으로 한 서비스에 초점을 뒀다면 삼성증권의 디지털 자산관리는 고객 범위를 넓히는 한편 MZ세대 등 새 고객의 니즈까지 충족한다. 컨설팅 라운지, 투자...
삼성생명, 고객 권위보호위 운영…업계 첫 수어 영상상담 2025-10-22 10:56:17
및 심층 인터뷰 등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발굴하고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는 패널 인원을 전년 대비 두 배 늘린 2000명 선발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 삼성생명은 고객 눈높이에서 간결하고 이해하기 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고객이 쉽게 읽고 공감해 바로...
도미노피자, 고급 토핑·고단백으로 프리미엄 트렌드 선도 2025-10-22 09:00:17
새로운 시도를 하며 고객 니즈에 한 발 앞서 트렌드를 선도한다. 35주년을 맞아 도미노피자는 더블 슈림프(블랙타이거 슈림프, 꼬리 알새우)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와 버터 스퀴드를 토핑으로 올리고 카망베르, 파르메산치즈, 체더치즈, 로마노 치즈, 투움바 크림치즈 소스를 결합한 ‘투움바 파이브 치즈 소스’를...
삼성화재, AI 의료보험 심사 '장기U' 도입…병원 동행·보험료 환급 상품도 출시 2025-10-22 09:00:01
보험업계 최초로 연 ‘언팩 콘퍼런스’를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Seamless 치료비, 건강 Return, 병행 동행’이라는 핵심 테마를 담은 신상품 ‘보장 어카운트 보험’을 발표했다. 보장 어카운트는 평생 보장 통장 콘셉트의 치료비를 바탕으로 건강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건강 리턴, 1인 가구와 고령층 고객을 위한 병원...
‘리텐틱스’, 라구나 인베스트먼트·스마일게이트로부터 투자 유치 2025-10-22 08:24:37
위한 AI 기반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으로, 고객의 구매 시점과 니즈를 자동으로 분석해 리필·크로스셀·이탈방지 등 개인화된 CRM을 자동 발송하는 ‘AI 에이전트’ 모델을 제공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마케팅 채널인 이메일을 중심으로, 브랜드가 더 적은 발송량으로 더...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소비자들의 니즈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갈수록 더 많은 시간을 야외 활동에 투자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환경에서 피부는 충분히 보호받지 못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현재 시장은 이처럼 고도화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만한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아웃도어 특화 제품이...
이브자리, 내년 창립 50주년…맞춤형 침구 '슬립앤슬립'으로 수면 컨설팅 2025-10-21 15:52:51
집중한 회사의 브랜드 전략이 소비자 니즈를 관통했다”며 “‘깊은 잠 베개’ 등의 주력 제품이 브랜드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슬립앤슬립은 올해 7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추정된다. 슬립앤슬립은 단순히 다양한 기능성 침구류를 판매하지 않는다. 개개인의 수면 습관과 신체 조건 등에 가장 적합한 침구를...
사옥 이전과 확장 위한 최적지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 2025-10-21 14:47:20
위에, 기업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설계까지 더해졌다. 최고 5.7m 층고(일부), 드라이브인 시스템(일부), 가변형 호실, 발코니와 테라스, 옥상정원 등은 업종별 특성과 업무 효율성을 고려한 구조로, 실사용 기업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 신경을 썼다. 우수한 품질과 입지적 강점에도 불구하고,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신한투자증권, '신한 Premier' 고객 자산 200조 돌파 2025-10-21 10:17:26
명의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은행과 증권의 전문가가 함께 참여하는 '신한 Premier 패스파인더' 컨설팅과, 브랜드 출범 1주년을 맞아 발간한 자산관리 가이드북 '혜안(慧眼)'은 초고액 자산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어냈다. 또한 누구나 MT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신한 Premier 세미나'는 시황...
멕시카나치킨, 와삭함과 매콤함 앞세운 신메뉴 ‘와삭칸’ 주목 2025-10-21 09:00:00
최근 소비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심도있게 분석해 출시한 제품이다. 또한, 멕시카나 치킨은 ‘와삭칸’을 통해 제품 카테고리 확장 및 차별화를 전략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아가는 한편, 이를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신장시키고 이용 고객층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