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미 대만 대표 "대만, 일국양제에 관심없다" 2014-10-24 09:31:35
확보하려는 대만 정부의 노력의 일환이라고 설명했다.한편,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人民日報) 자매지인 환구시보(環球時報)는 대만이 지난 10일 건국절을 기념행사를 한데 대해 사설에서 "대만 열풍'이 일고 있는 것은 '병적 현상'"이라고 비판했다.중국 지도부는 23일 폐막한 공산당 제18기...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신라면에서부터 별그대까지.."중국은 한국문화를 사랑해" 2014-10-24 07:26:07
한국마케팅협회는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 인민일보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중국인 1만 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한류? 유명 브랜드? 무조건 좋아하는 건 아냐" 2014-10-24 05:29:36
명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3일 한국마케팅협회는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터넷판인 `인민망`과 공동으로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한류와 상품 매출간에 직접적 연관은 없어..." 2014-10-24 02:37:00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3일 한국마케팅협회는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터넷판인 `인민망`과 공동으로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유명 브랜드라고 무조건 선호하지 않아" 2014-10-24 01:56:28
42종 목록이 공개돼 화제다. 23일 한국마케팅협회는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터넷판인 `인민망`과 공동으로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뭐뭐 있나 봤더니..?` 2014-10-23 22:16:56
23일 한국마케팅협회는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지난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 조사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의 명품은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신라면·별그대 이어 엑소까지 `다양` 2014-10-23 18:12:12
마케팅협회가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지난 7월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을 거쳐 이를 분석해 나온 결과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 중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유명 브랜드만 찾지 않는 "실속있는 중국인" 2014-10-23 16:10:44
등이 선정됐다. 한국마케팅협회는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인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7월 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을 뽑았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예상 못한 제품도…"개취입니다 존중해주세요" 2014-10-23 15:40:44
등이 선정됐다. 한국마케팅협회는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인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7월 20일부터 지난달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42종을 꼽았다.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엑소, ‘중국인이 뽑은 한국의 명품’…엔터테이너로서 유일 2014-10-23 15:11:02
[박윤진 기자] 엑소가 ‘2014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엑소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기관지인 인민일보의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조사, 발표한 ‘2014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에 엔터테이너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7월20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