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메타버스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선봬 2022-05-30 09:16:36
s-허브(미래 모빌리티 환승 거점)와 같은 가상공간 및 콘텐츠를 구현했다. 현대차는 지난해부터 제페토와 함께 다운타운(미래) 월드 내에 현대 모터스튜디오 가상공간을 구축해왔다. 이번에는 미래 모빌리티 연관 콘텐츠들을 추가해 소비자경험의 전체 완성도를 높였다. 가상공간은 실제 현대 모터스튜디오...
다우 5일째 상승.. 테슬라 700달러대 회복-와우넷 오늘장전략 2022-05-27 08:47:15
계획인 발렌시아가는 향후 사용 가능한 가상화폐 범위를 점차 확대될 계획 -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 역시 북미지역에 한해 비트코인·이더리움·시바이누 등 총 12종의 가상화폐를 결제 도구로 선택 2. 전 거래일 미국 증시 - 다우산업: 32,637.19 (+516.91p, +1.61%) - S&P500: 4,057.84 (+79.11p, +1.99%)...
5월 27일 미증시 특징주 2022-05-27 08:10:37
상향 조정했습니다. 의류 소매업체들의 거시환경이 불투명해 보이지만, 다른 경쟁사보다 룰루레몬이 유리한 위치에 있다며 장기 투자자에게 적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지금이 저가 매수 기회라고 설명했습니다. 오늘 장 룰루레몬10% 상승했습니다.(애플) 모간스탠리는 애플에 대한 비중확대 의견을 유지했습니다. 아이폰 14...
"투자 부추겨놓고"…가상화폐 홍보 슈퍼스타들 `불똥` 2022-05-18 18:41:50
이들 유명인이 팬들에게 위험성에 대한 경고 없이 가상화폐 투자를 부추기는 데 일조했다는 비판이 커지고 있다고 NYT는 전했다. 스타들이 광고하는 의류나 식품 등 일반 상품과 달리 가상화폐 시장은 변동성이 크고 사기 행위도 많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들은 가격 폭락 이후 입장을 묻는 질문에 말을 아끼고 있다. NYT...
맷 데이먼·르브론…가상화폐 홍보 슈퍼스타들 도마에 2022-05-18 18:19:02
이들 유명인이 팬들에게 위험성에 대한 경고 없이 가상화폐 투자를 부추기는 데 일조했다는 비판이 커지고 있다고 NYT는 전했다. 스타들이 광고하는 의류나 식품 등 일반 상품과 달리 가상화폐 시장은 변동성이 크고 사기 행위도 많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들은 가격 폭락 이후 입장을 묻는 질문에 말을 아끼고 있다. NYT는 ...
신발·립스틱도 '쓱' 찍어보고 산다…패션·뷰티업계 AR 활용 확산 2022-05-09 15:09:34
통해 자사 신발을 가상으로 신어볼 수 있는 ‘AR 슈즈 필터’를 선보였습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노우 앱의 ‘이펙트(효과)’ 카테고리에서 필터를 선택한 뒤 카메라로 자기 발을 비추면 됩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신발의 색도 바뀌어 어느 디자인이 자신과 가장 잘 맞는지 가늠해볼 수 있습니다. 뷰티업계에서도...
스타벅스·리프트·에어비앤비…미 상장사 목표주가 하향 잇달아 2022-05-04 21:39:15
에스티 로더(The Estee Lauder Companies. EL)의 317 달러에서 270 달러로, 글로벌 의류 및 신발업체인 VF Corp. VFC)의 목표주가를 64 달러에서 52 달러로 내렸다. 미즈호는 미국 최대의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Coinbase Global Inc. COIN) 와 산업 자동화 소프트웨어 업체인(Rockwell Automation Inc. ROK))의...
'롯데 안의 독립공화국'…이완신의 롯데홈쇼핑이 잘 나가는 이유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5-02 16:04:39
스토어인 벨리곰 닷컴에서 인형, 의류, 액세서리 등 벨리곰 굿즈에 대한 수요 폭증으로 품절 사태가 발생할 정도로 매출이 발생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외풍 막고, 젊은 피 키우는 이완신취임 일성으로 ‘미디어 커머스로의 전환’을 선언한 이 대표는 롯데홈쇼핑의 체질을 단순 유통에서 메타버스 선구자로 바꾸는 데...
'못 보던 얼굴인데'…웹드라마 속 신인 女배우 알고보니 2022-04-28 10:42:34
참가한다. 패션 디자이너로 변신해 이터니티의 ‘룩북(의류 착용을 보여주기 위한 사진이나 영상)’ 콘텐츠도 만들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이름도 기존에 쓰던 '재인'에서 영문명을 본뜬 '제인'으로 최근 바꿨다. 이터니티 제작사인 펄스나인은 2017년 설립됐다. 박지은 대표가 9년간 직장 생활을 하다가 AI...
신발도 립스틱도 '쓱' 찍어보고 산다…AR 도입하는 패션·뷰티 업계 2022-04-27 00:59:42
'스노우'를 통해 자사 신발을 가상으로 신어볼 수 있는 'AR 슈즈 필터'를 최근 선보였습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스노우 앱의 '이펙트(효과)' 카테고리에서 필터를 선택한 뒤 카메라로 자신의 발을 비추면 됩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신발의 색도 바뀌어 어느 디자인이 자신과 가장 잘 맞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