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 증시, 연준 금리인하 기대감에 상승 마감-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5-07 08:34:47
것이라면서도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고려하겠다고 밝힘 2) 러 대외정보국 "젤렌스키 20일 임기 만료… 美, 후임자 물색" - 러시아 대외정보국(SVR)이 6일(현지시간) 미국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후임자를 찾는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주장 - 타스 통신 보도에 따르면 미국은 젤렌스키 대통령 후임으로...
TV홈쇼핑 7개사 영업이익 '5천억원선' 붕괴됐다 2024-05-05 06:17:55
치여 TV홈쇼핑 사업이 얼마나 힘든지 모든 지표가 말해주고 있지 않냐"며 "유료방송 가입자 수 등 데이터 상호 검증을 통한 적정한 수수료 산정이 절실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도 "IPTV 사업자들이 OTT 결합상품으로 가입자를 늘리고 있는데 실시간 방송인 홈쇼핑에 이러한 고객은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라며 "OTT...
지난해 TV홈쇼핑 7개사 영업이익 13년 만에 '5천억원선' 붕괴 2024-05-05 06:10:00
치여 TV홈쇼핑 사업이 얼마나 힘든지 모든 지표가 말해주고 있지 않냐"며 "유료방송 가입자 수 등 데이터 상호 검증을 통한 적정한 수수료 산정이 절실하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도 "IPTV 사업자들이 OTT 결합상품으로 가입자를 늘리고 있는데 실시간 방송인 홈쇼핑에 이러한 고객은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라며 "OTT...
SK스토아, TV앱 전면 개편…양방향 서비스 강화 2024-04-29 16:40:39
클라우드 스트리밍(VCS) 기술이 적용된 데이터 매장도 ‘매장보기’ 아이콘을 통해 빠르게 볼 수 있게끔 했다. 박정민 SK스토아 대표는 “데이터 홈쇼핑 채널의 장점을 최대로 끌어내기 위해 이번 TV 앱 개편을 선제적으로 단행했다”며 “데이터 플레이를 통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더욱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SK스토아 TV앱 전면개편…"양방향성 강화해 고객 경험 최적화" 2024-04-29 11:02:40
데이터 기반 홈쇼핑 업체 SK스토아는 고객의 쇼핑 경험을 개선하고자 TV 애플리케이션(앱)을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고객이 데이터 홈쇼핑의 장점인 양방향 서비스를 더 쉽게 이용하고 구매까지 원활하게 이어지도록 최적의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을 구현했다. 우선 TV앱 메뉴 구조를 간소화했다. 상품 검색,...
SK하이닉스 어닝 서프라이즈, 반도체 HBM 테마 집중! - [굿모닝 주식창] 2024-04-26 08:45:31
데이터, 홈쇼핑, 화학섬유, 스마트카, 자전거, 日 제품 불매운동(수혜), 페인트, 육계, 출산장려정책, 면세점, 타이어, 사료 등 일부 테마가 상승했습니다. ◎ 굿모닝 주식창 '송관종 파트너' 1. '저·고밸류 주식 투트랙 전략' 무료 시청하기 https://youtu.be/DYtVRoMCMbI 2. 리포트매매반 모집 안내...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청년 해외진출기지 지원 사업] 농·축·수산물 구매부터 가공·제조·수출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베지스타’ 2024-04-22 18:05:43
데이터 솔루션 ‘Agripa’를 활용해 농산물 구매의 의사결정 도구로 활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평균 대비 30% 이상의 원가 절감 효과를 보고 있다. 콘텐츠·미디어 기반의 농식품 커머스 자회사 ‘포레스트그룹’을 통해서는 홈쇼핑, 이커머스 등의 산지와 소비자 간 거래(B2C) 채널을 강화하고...
"방송인지 약장수인지"…TV건강프로에 시청자 분노한 까닭 2024-04-19 11:09:41
SHOP·현대홈쇼핑·공영홈쇼핑) 채널과 건강기능식품 판매 연계편성을 얼마나 했는지 조사했다. 그 결과 지상파 3개 채널(MBC·SBS·OBS)과 종편 4개 채널(TV조선·MBN·JTBC·채널A)의 47개 건강정보프로그램에서 470회 방송한 내용이 홈쇼핑 17개 채널(7개의 TV홈쇼핑에 10개 데이터홈쇼핑 포함)에서 총 838회 연계편성된...
"주 소비층 이탈 막아라"…KT알파, 4050 패션플랫폼 퀸잇 손잡는다 2024-04-18 14:45:51
데이터홈쇼핑(T커머스) 업체 KT알파가 패션플랫폼 퀸잇과 손잡는다. 각사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상대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형태다. 주 소비층인 4050 여성의 이탈을 막고 신규 소비자를 유입시키겠다는 목표가 맞아떨어진 결과다. KT알파는 퀸잇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KT알파는...
[취재수첩] TV 안보는데 중기 홈쇼핑 또 늘리겠다는 정부 2024-04-09 17:24:56
TV홈쇼핑 7개사의 중소기업 제품 의무 편성 비중은 55~70%다. 10개의 데이터홈쇼핑 채널은 이 비중이 70%에 달한다. 홈앤쇼핑과 공영홈쇼핑은 중소기업 제품만으로 프로그램을 편성해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홈쇼핑업계가 우려하는 건 공멸이다. TV 시청 인구가 매년 줄고 있는 상황에서 되레 채널을 늘리면 경쟁만 과열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