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래픽]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상위 10위 2020-12-13 14:42:56
13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삼성 갤럭시가 브랜드가치 평가지수(BSTI·BrandStock Top Index) 935.9점을 받아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zeroground@yna.co.kr 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삼성 갤럭시,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10년 연속 1위 2020-12-13 08:02:08
브랜드스탁 평가…카카오톡·네이버 등 온라인 포털·유통 급부상 항공·여행 등은 코로나 직격탄 맞으며 하락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삼성전자의 대표 브랜드 갤럭시가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10년 연속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갤럭시를 제외하고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장기화로...
피죤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2020-12-07 16:12:02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3년 연속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피죤은 올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종합 순위 70위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자체 평가지수인 BSTI(브랜드스탁 톱 인덱스)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피죤,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2020-12-07 15:39:20
종합생활용품 기업 피죤은 3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피죤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평가에서 종합순위 70위를 차지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평가지수인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 브랜드 가치평가...
가장 편안한 자세로 눕는 라운지 체어…가장 '이탈리아스러운' Cassina 2020-12-03 17:58:20
조 폰티를 비롯해 필립 스탁, 하이메 아욘, 콘스탄틴 그리치치 등 현대에 가장 각광받고 있는 디자이너들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혁신 디자인과 ‘아르티장(artisan)’에 가까운 장인의 예술성, 첨단 기술력이 더해져 세계 가구 디자인의 패러다임을 바꾼 아이코닉한 제품들로 평가받는다. 2005년 폴트로나 프라우 그룹에...
소형株 러셀2000의 반란…美 3대 지수 상승률 넘었다 2020-11-29 17:20:59
등 외식 브랜드를 보유한 블루밍 브랜즈가 주가 상승 여력이 있다고 봤다. 아직 연초 주가보다 20% 하락한 가격에 거래 중이지만 코로나19가 진정되고 외식 수요가 늘어나면 이 기업의 주가도 반등할 것이란 논리다. 신발제조업체 부트 반은 코로나19로 매출이 감소했지만 소비가 회복되고 기저효과도 있어 내년에는 실적이...
나스닥보다 더 오른 러셀2000···뜨거운 美 중소형주 랠리 2020-11-27 11:11:57
‘오버스탁’(870.64%)도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주가상승과 실적개선을 동시에 이뤘다. 수소연료전지업체 ‘플러그파워’는 이달 들어서만 주가가 두 배 이상 뛰었다. 이 회사는 전기로 구동되는 장비나 차량에 수소연료 시스템을 설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가가 찜한 소형주는?···헤지펀드는 선런,...
'자이', 아파트 브랜드가치 평가서 1위…2위는 '래미안' 2020-10-13 09:42:42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1, 2위를 기록했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은 GS건설의 자이가 9월 아파트 부문 브랜드스탁 지수(BSTI)가 871.1점으로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자이는 이 회사 평가 기준으로 2018년 8월부터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삼성물산의 래미안은 861.6으로 2위를 지켰다. 브랜드스...
YES24·현대백화점 100위권 첫 진입 2020-10-06 17:36:41
브랜드는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평가한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콕' 수혜 브랜드 뜬다 2020-10-06 09:27:27
장기화로 '집콕' 수혜 브랜드 뜬다 브랜드스탁 지수 발표…유튜브, 넷플릭스 신규 진입 삼성 갤럭시 1위…생활가전, 온라인쇼핑 강세 (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장기화하면서 '집콕' 관련 브랜드들의 가치가 상종가를 올리고 있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