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2, 바람막이 재킷 출시 “꽃샘추위도 문제없다!” 2013-03-12 17:49:01
[김재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2013년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을 출시한다. k2가 선보인 바람막이 재킷 이지스는 k2의 2013 s/s 컬렉션 중 클라이밍 라인의 대표 재킷 중 하나다. 거친 자연환경과 격렬한 외부 활동에서도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이 강조된...
'먹고 바르고 붙이고 뿌리고' 백설공주 피부 만들기 2013-03-12 16:38:50
브랜드 씨트리의 ‘아사이 화이트 3종 세트’는 식물성 미백 기능성 성분과 피부에 탄력을 주는 아사이베리가 함유된 화이트닝 전문 화장품으로, 토너·에멀젼·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식약청이 인정한 미백 기능성 물질 알파-비사볼올과 탄력 부여 물질 아사이베리 외에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브라질넛씨오일,...
장동건도 그루밍 족? 촉촉한 남자의 무한 매력 2013-03-12 16:35:07
같다. 파우더가 묻어 나지 않는 필름 타입의 ‘가츠비’ 오일 페이퍼로 하루에 한 두 번 기름을 제거한다. 입술이 거칠다 싶을 때 알로에 성분의 립 밤을 가끔 꺼내 쓰는데 스틱 제품 말고 손가락을 펴 바르는 타입을 고집한다. 몸매 관리를 위해 토요일 마다 수영을 하고 약간 노곤한 상태로 얼굴에 마스크 팩을 붙이고...
K2, 클라이밍 바람막이 재킷 '이지스' 출시 2013-03-12 15:52:40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클라이밍(암벽 등반)용 바람막이 재킷 ‘이지스(aegis)’를 12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방풍·투습 기능을 갖춘 기능성 재킷으로, 수백억 개의 미세한 구멍을 뚫은 얇은 필름을 원단 사이에 끼워 바람은 막고 습기를 배출하는 윈드스토퍼 소재로 만들었다. 발수 기능을 갖춰 비가 와도 몸이 젖지 않게...
안티에이징 방법, 본인 말고는 아무도 못 찾아! 2013-03-07 18:17:23
블루뉴스 이예은 기자]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아스타리프트가 3월부터 6월까지 자기주도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위한 체험단, ‘아스타리프트 챌린저(Skin Challenger)’를 선발한다. 이번 ‘아스타리프트 챌린저’ 선발은 후지필름의 과학적 기술로 만들어진 아스타리프트의 제품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하고,...
송중기, 정수기업체 루헨스 광고모델로 2013-03-07 10:55:14
전문업체인 루헨스가 배우 송중기를 브랜드를 알릴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고 7일 밝혔다. 루헨스 마케팅 담당자는 "루헨스가 표방하는 '순수함을 기본으로 완벽한 기술력을 담은 스마트한 정수기' 이미지에 어울리는 모델로 송중기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송중기를 주인공으로 한 루헨스 광고 영상는...
조폐公, '세계 보안엑스포'에 위변조방지기술 전시 2013-03-06 15:46:06
브랜드 보호 기술10여 가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시 기술은 위조방지 보안요소 부문의 ▲잠상(latent image technology)기술적용 제품 ▲은화용지, 은선 및 색사 샘플 ▲전자감응용지, X-ray용지, 복사방해용지 등 보안용지, 융·복합 보안요소 부문의 ▲다기능성 융·복합 자성보안요소 ▲담색자성체 ▲입체형...
[Leisure&] 코오롱스포츠 vs 블랙야크…토종 아웃도어 '40주년 대격돌' 2013-02-27 15:31:23
닦아온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기여한 바가 크다는 평가가 많다.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블랙야크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개척해온 양대 축으로 꼽힌다. ○‘자연 그대로’ 강조한 코오롱스포츠 올해로 창사 40주년을 맞은 코오롱스포츠는 첫 번째 기념 이벤트로 ‘자연을 소재로...
제누스, 페이스북 오픈 기념 `통 큰’ 이벤트 2013-02-25 19:57:21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제누스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zenuscasekr)을 오픈하고, 1만명에게 제누스 ‘갤럭시 S3 스마트폰 케이스’를 제공하는 통큰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합니다. 제누스는 이달 초 고객 접점과 소통의 장을 넓히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 했습니다. 스마트폰의 주 사용층이...
시슬리, 밀라 요보비치-타이슨 벨로우 새 모델 기용 2013-02-22 18:56:49
브랜드 시슬리(www.sisley-korea.co.kr)는 현대적이면서도 섹시한 시슬리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영화배우 밀라 요보비치와 톱모델 타이슨 벨로우를 모델로 기용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잔다르크’, ‘제5원소’로 유명한 영화배우 밀라 요보비치가 유니크한 감성의 시슬리우먼으로 낙점되어, 세계적인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