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급락장에도 가치투자 열기 '후끈'…300여명 몰려 2013-11-13 16:05:32
이용해 회사의 가치가 주가보다 쌀 때 사는 것이 가치투자라는 설명이다.저평가된 회사를 사지 않아도 주가가 오르는 경우도 많지만, '실패하지 않는 투자'를 위해서는 가치투자의 원칙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가치를 판단할 때 중요한 요소로는 보유 자산과 기술력, 브랜드 가치 등을 꼽았다.그는 또...
[2013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용환석 "내년 가치투자 유망주는 지주사" 2013-11-13 15:58:05
말했다.이를 이용해 회사의 가치가 주가보다 쌀 때 사는 것이 가치투자라는 설명이다.저평가된 회사를 사지 않아도 주가가 오르는 경우도 많지만, '실패하지 않는 투자'를 위해서는 이 같은 가치투자의 원칙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가치를 판단할 때 중요한 요소로는 보유 자산과 기술력, 브랜드 가치...
CJ푸드빌, 비비고에서 가래떡 드세요 2013-11-08 09:08:44
브랜드 비비고가 오는 11일 저녁 식사 고객에게 가래떡구이를 무료로 제공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1월 11일은 농림축산식품부가 ‘농업인의 날’을 알리기 위해 2006년부터 가래떡을 나눠먹는 행사로 시작한 ‘가래떡의 날’로 국적 불명의 여타 기념일과 달리 우리 쌀을 주제로 건강한 기념일로 자리잡아가고...
5배 커진 'K푸드 잔치'…김·이천쌀 인기 2013-11-06 21:08:06
김(고려수산)·이천쌀(미광)·진간장(샘표)·삼양라면(삼양식품)·처음처럼(롯데주류)·5분 현미(자연담은)·알로에 주스(프레모) 등 49개 상품은 작년 10월 12개 테스코 점포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했고 올해 상반기에는 취급하는 점포가 26개로 늘어났다. cj그룹도 4~6일 런던의 올드 빌링스케이트 전시장에서 산업부와...
안성 롯데캐슬, 안성시에 나눔의 쌀 전달 2013-10-23 16:22:42
화환 대신에 쌀을 기증 받았다. 이렇게 모인 쌀은 20kg들이 311포에 달하며 시가로 환산할시 1600만원 정도다. 안성시는 신동해개발amc로부터 전달 받은 백미를 저소득 계층과 불우 이웃들을 중심으로 고루 전달할 예정이다. 안성 롯데캐슬은 지하 2층~지상 20층, 30개동 규모다. 전용면적 59~84㎡로 2320가구의 대단지다....
농심, '떡국면' 출시 2013-10-22 16:19:04
변형해 간편성을 더욱 높였다. 면발은 쌀 80%를 함유하고 기름에 튀기지 않는 건면 제조방식으로 만들어져 더욱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순수와 장수를 뜻하는 새해 첫 음식인 떡국을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했다"며 "농심은 건강과 웰빙을 생각하는 소비자의 트렌드를 적극...
서울베이비페어 개막 D-1…똑부러지는 쇼핑은 무료입장에서 시작된다 2013-10-16 16:36:26
대표 임신출산육아 브랜드들이 참여해 올해 출시된 신제품들과 인기 제품들은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 업체들은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가정용 안전제품, 유대용 안전용품, 위생용품 등 안전용품을 비롯해 출산용품 (수유용품 침구 유아의류 목욕용품 수유보조기구), 임부용품 (임부복 기능성...
라뷰티코아, 송도센트럴파크점 OPEN! 2013-10-14 23:00:30
브랜드 1호점인 송도 센트럴파크점을 오픈 하였다. 오후 5시부터 라뷰티코아의 캐주얼 브랜드 1호점 송도센트럴파크점의 오픈파티가 진행 되었다. 헤어, 메이크업을 총괄 디렉팅한 m.net 댄싱9의 주인공들이 (mvp:하휘동, 이루다, 김홍인, 이준용, 김수로, 김명규, 한선천, 김솔희, 이지은, 이은혜) 오픈을 축하하기...
라뷰티코아, 송도센트럴파크점 오픈 2013-10-14 22:42:00
인천경제자유구역 송도지역에 캐주얼 브랜드 1호점인 송도센트럴파크점을 오픈했다. 오픈식에는 주위 어려운 이웃과 나누기 위해 축하 꽃 화환 대신 소중한 우리 농가의 쌀 화환을 받기로 사전 공지를 하였다. 이렇게 받은 약 1400kg의 쌀을 사랑의 열매를 통하여 지역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Travel] 자연·캠핑·온천·사케…유쾌한 가을을 만나다 2013-10-14 07:09:01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캠핑업계의 일등 기업이다 보니 그들이 운영하는 캠핑장도 무언가 다르다.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캠핑장답게 100여동의 텐트 외에 데크나 인공구조물은 찾아보기 힘들다. 다만 각 사이트에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만 깔끔하게 구비해 놓았다. ○물과 자연과 쌀이 만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