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대통령 "역사상 지금보다 국격 높은 때 없었다" 2013-01-21 08:45:02
녹색성장 부문에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국가가 됐다"며 "지금보다 국격이 높은 때는 일찍이 우리 역사에서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이 대통령은 우리나라 국격 상승 원인으로 원조수혜국에서 공여국으로의 변신, 해외봉사단 확충과 세계적인 한류 열풍 등을 꼽았습니다. 이 대통령은 또 "국가브랜드 가치가 높아지면...
[초대합니다]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2013-01-20 17:07:12
내구재, 서비스, 신제품 ○응모마감:2월22일 ○심사방법:명품브랜드 특성평가(kpb-cv) 및 명품 고객평가(kpb-cri) 점수 등을 토대로 심의 ○시상식:3월27일(예정) ○접수·문의: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02)392-0071 주최: 한국경제 주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omri 후원: 지식경제부,...
"10년 뒤 대한민국 먹여 살릴 사과나무는 바로 MICE" 2013-01-19 16:55:25
흐른 다음에 우리나라 국가 경제를 먹여살릴 수 있는 충분한 과실이 열릴 수 있는 산업이 이 마이스산업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교수> 아, 그래요. 그분들이 장기적으로 볼 때 더마이스월드와이드는 세계 시장을 지향하지만 그래도 한국기업으로서의 역할, 그 클라이언트들이 한국기업으로서...
케이스위스, 아이언맨 콜라보레이션 키즈라인 출시 2013-01-18 15:24:24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 http://www.k-swiss.co.kr)가 신학기를 맞아 아동가방을 비롯해 티셔츠, 모자, 신발 등 4개 품목으로 구성된 ‘아이언맨 콜라보레이션 키즈라인’ 을 출시했습니다. 케이스위스 ‘아이언맨 콜라보레이션 키즈라인’ 은 영화 ‘아이언맨’ 캐릭터를 제품의 디자인 요소로...
LG전자 "아프리카 영업력 강화"…직원 채용 활발 2013-01-18 07:37:12
그러나 유럽국가들의 재정위기와 미국의 경기회복 지연 등으로 인해 선진국에서매출 확대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따라 그 동안 주목하지 않았던 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직원을 뽑아 조직을정비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우선 LG전자는 그루지야 트빌리시에서 근무할 PM(Product Manager) 채용 절차에들어갔다....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P&G, 챔피언 뒤엔 그들의 헌신이…자랑스러운 '선수 어머니'후원 2013-01-17 15:31:22
진행한 땡큐맘 이벤트는 배드민턴 국가대표인 이용대 선수와 이 선수의 어머니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올림픽 선수들과 가족을 지원해왔다. 전사적인 차원에서 전 세계 올림픽 선수들과 그들의 어머니를 후원해온 피앤지는 한국에선 유소년 선수 육성에도 힘을 기울여왔다.이수경 한국피앤지 사장은 “대한체육회와의 파트너...
천방지축 女가수를 레이디 가가 로 창조한 SNS마케팅의 '히어로' 2013-01-17 15:31:07
수 있는 게임이다. 최근엔 ‘팝워터’라는 브랜드로 음료 사업에도 뛰어들었다. 뉴욕타임스는 “카터는 팬들과 소통하고 sns의 정보를 활용하는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며 “sns 업계의 떠오르는 거물”이라고 평가했다.남윤선 기자 inklings@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UHD·올레드TV 비싸도 잘 나가네> 2013-01-17 06:31:20
TV까지 내놓을 계획이다. 경제 불황이 장기화하면서 지난해 세계 TV 시장이 사상 처음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하는 등 전반적인 TV 수요는 줄었으나 브랜드파워를 가진 상위 업체들의 프리미엄 제품 판매는 올해도 호조를 보일 것으로 업계에서는 전망하고 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이랜드그룹, 공식 블로그·페이스북 오픈 2013-01-16 19:18:37
동시 오픈했습니다. 이랜드는 "그동안 브랜드별 마케팅 채널로만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왔으나 더욱 다양하고 폭 넓은 소비자들과 쌍방향 의사소통에 나서기 위해 공식 채널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랜드는 또, 그룹 내 해외 사업 비중이 확대됨에 따라 소셜미디어 서비스 역시 글로벌 진출을 준비중입니다....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카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kb국민카드는 cs 개선 전략 수립 컨설팅에서 개선 과제를 발굴했다.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수행 부서를 선정,실행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고객 불편을 유발하는 프로세스를 과감히 개선,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크게 향상시켰다.또 최고경영자(ceo)가 위원장을 맡고 모든 임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