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세기 소년소녀’, 차별화된 ‘공감 로코’로 입소문 폭발 2017-10-12 08:39:50
이동윤, 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완성도 높은 첫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입소문을 폭발시키고 있다. 9일 첫 방송한 ‘20세기 소년소녀’는 1회부터 4회가 연속 방송되는 2시간 20분 동안 사랑과 우정, 가족에 대한 따뜻한 에피소드를 풍성하게 채우며 ‘웰메이드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극중...
서울우유·깐부치킨·뽀로로… 한국 상표 1683개 중국이 선점 2017-10-11 17:57:33
호식이두마리치킨, bhc, 멕시카나, 땅땅치킨, 네네치킨, 불고기브라더스, 서울우유, 하림 등으로 식품 브랜드가 많았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뽀로로도 있었다.김 의원은 “한국 브랜드 판매가격이 평균 6만위안(약 1055만원)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예상 피해액은 172억7000만원에 이른다”며 “한국...
‘20세기 소년소녀’, ‘사랑+우정+추억’ 버무린 역대급 공감 로코의 탄생 2017-10-10 07:30:30
화이브라더스코리아)가 주인공 한예슬, 김지석의 종횡무진 활약과 시원시원한 사이다 전개로 2시간 20분을 풍성하게 채웠다. 1회부터 4회가 연속 방송되며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 ‘20세기 소년소녀’는 극중 톱스타 사진진(한예슬)의 천국과 지옥을 오간 스캔들 해결 과정을 비롯해 위기에 빠진 사진진에게 나타난...
대상 청정원, 11번가서 '집으로ON' 단독 판매 2017-03-03 14:18:56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양념육 신제품 4종을 4일부터 11번가에서 단독 판매한다. '집으로on'은 유명 맛집 요리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다. 청정원은 11번가를 통해 '집으로on' 불고기브라더스 양념육 4종을 판매한다. 호주산 청정우를 사용한 '옛날...
농식품부·aT, 광저우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2017-02-17 18:05:21
‘불고기브라더스’, ‘스피드런치박스’, ‘BHC’, ‘용우동’, ‘주스탐’, ‘먹쉬돈나’ 등 현지 유망 외식 브랜드로 한국관을 구성해 사업 파트너 발굴을 위한 홍보와 상담활동을 진행합니다. 백진석 aT 식품수출이사는 "이번 광저우 프랜차이즈 박람회가 개최되는 광둥성은 1인당 소비지출액과 식품소비 지출액이...
이마트몰 겨냥한 티몬, 냉동·냉장식품 당일배송 실시 2017-01-11 15:43:44
매주 4~5개의 냉장-냉동식품을 인터넷 초특가로 판매한다.이번주는 불고기브라더스 한우사골곰탕 600g을 35% 추가 할인한 3900원, 매일유업 바리스타 에스프레소 라떼 250ml는 10% 할인한 1290원에 판매한다. 15일엔 론칭 기념으로 서울우유 커피포리 200ml를 71% 할인한 200원, 불고기 브라더스 숯불구이는 43% 저렴한...
[단독]'도도포인트' 스포카, 티몬 자회사 티몬플러스 인수 2016-12-07 18:50:15
기준 가입자는 1000만명을 돌파했다. 현재 불고기브라더스, 그램그램 등 프랜차이즈를 중심으로 전국 8000개 매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포카는 티몬플러스 인수를 통해 광고나 빅데이터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플랫폼을 확장할 계획이다. 도도 포인트 외에 도도 인사이트(데이터 분석), 도도 매틱(쿠폰 자동발송),...
현대카드, `50% M포인트 스페셜` 이벤트 진행 2016-12-07 13:38:50
아울러 M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9일 오전 9시부터 12일 오전 9시까지 온라인 여행사 `인터파크 투어`에서 패키지여행 및 자유여행, 호텔 예약에 최고 5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현대카드는 12월 한 달간 빕스와 매드포갈릭, 불고기브라더스, 미스터피자 등 14개 외식업체들과 함께 50% M포인트 사용...
가맹점부터 홈쇼핑까지…간편가정식 시장 확대하는 프랜차이즈 2016-12-05 16:21:38
10만개씩 팔렸다. 불고기브라더스도 2012년 홈앤쇼핑에 첫 선을 보인 후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놀부 관계자는 "현재 hmr 제품 판매 비중은 매출의 20%대까지 높아졌다"며 "이미 매장에서 먹어본 메뉴를 소비자들이 hmr 제품으로 구매하는 비중이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커피·피자·빵집…종이 쿠폰이 사라진다 2016-06-01 18:05:59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스포카는 미스터피자와 불고기브라더스, 그램그램 등 6200개 매장에서 쿠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객의 성별과 연령, 생일, 매장 방문 횟수를 고려해 쿠폰을 준다. 예를 들어 식당 사장이 ‘다섯 번 이상 방문한 소비자에게 20% 할인 쿠폰’이라고 설정하면 해당 이용자에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