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 같은 단백질 아니네…'단백질 보충제' 함량 차이 최대 7.3배 2023-08-08 12:00:00
음료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이 45로 가장 낮았다. 근육의 피로 회복을 돕는 것으로 알려진 BCAA(이소류신, 류신, 발린) 함량은 4개 제품만 1회 섭취로 WHO 1일 권장섭취량을 충족했다. 닥터유 프로 단백질 파우더 아이솔레이트 초코(오리온)가 7,798mg,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 아이솔레이트...
매일유업 치즈가격 인상..."원가 부담 가중" 2023-06-23 11:26:46
오른다.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등 식물성 음료 중에서는 950mL 대용량 제품 가격이 약 15% 인상된다. 주력인 190mL 제품은 현재 가격이 유지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연초부터 인상 요인이 있었으나 자체적으로 감내하다가 원가 부담이 가중돼 불가피하게 일부 제품의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고...
매일유업, 일부 치즈·대용량 음료 가격 인상…"원가부담 가중" 2023-06-23 11:02:15
오른다.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등 식물성 음료 중에서는 950mL 대용량 제품 가격이 약 15% 인상된다. 주력인 190mL 제품은 현재 가격이 유지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연초부터 인상 요인이 있었으나 자체적으로 감내하다가 원가 부담이 가중돼 불가피하게 일부 제품의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고...
매일유업, 中 스타벅스 뚫었다…6000개점에 대체유 공급 2023-04-04 17:26:18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제품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발표했다. 이는 매일유업이 아몬드브리즈 제품을 해외 기업에 공급하는 첫 사례다. 이번 매일유업과 스타벅스차이나 간 계약에 따라 아몬드브리즈를 활용한 캐러멜 무스 아몬드라테 등 신메뉴가 중국 전역 6000여 개 스타벅스 매장에 이달 출시된다. 국내 최대...
中 스타벅스 뚫은 매일유업…22조원 글로벌 대체유 시장 공략 2023-04-04 15:43:41
매일유업은 3일 스타벅스차이나와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제품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매일유업이 아몬드브리즈 제품을 해외 기업간 거래를 하게 된 첫 사례다. 이번 매일유업과 스타벅스차이나간 계약에 따라 이달 중 아몬드브리즈를 활용한 카라멜 무스 아몬드라떼 등 신메뉴가 중국 전역의...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中 스타벅스에 공급한다 2023-04-04 13:21:44
중국 전역 6천여개의 스타벅스에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1L 제품을 공급한다. 매일유업은 스타벅스차이나와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제품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매일유업이 아몬드브리즈 제품을 해외 기업간 거래를 하게 된 첫 사례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5년,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기업인 미국...
매일유업, 스타벅스차이나에 아몬드브리즈 공급 2023-04-04 10:53:24
매일유업, 스타벅스차이나에 아몬드브리즈 공급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매일유업이 스타벅스차이나에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제품을 공급한다. 매일유업은 스타벅스차이나와 계약을 맺고, 중국 스타벅스 매장 6천여곳에 아몬드브리즈 바리스타 1L(리터) 제품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매일유업이 해외...
"카페서도 우유 대신 '이것' 찾는다"…요즘 뜨는 음료 정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3-29 14:38:51
두유에 국한됐던 국내 대체유 시장은 귀리, 아몬드, 코코넛 등 사용 가능한 원료가 늘어나면서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두유를 포함한 국내 대체유 시장은 2018년 5211억원에서 올해 6769억원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그중 두유를 제외한 시장은 같은 기간 308억원에서 934억원으로 세...
뭐지 이 고소함은…"돈 더 낼테니까 라떼서 우유 빼주세요" 2023-03-26 15:36:12
시 두유로 바꿔주는 옵션이 있다. 감성커피도 지난달부터 아몬드 음료 옵션을 추가했고 지난 7일에는 이를 활용한 신메뉴 '감성라떼'를 출시하기도 했다. 대체유를 찾는 카페가 많아지면서 시장 경쟁도 치열해지는 분위기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2일 식물성 대체유 브랜드 '얼티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대체유 경쟁 불 붙었다…CJ제일제당, 비건 음료 확대 2023-03-22 15:01:17
한 두유 외에 귀리, 아몬드, 현미 등을 원료로 한 음료로 다양화하고 있다. 매일유업이 '아몬드브리즈', '어메이징 오트' 등을 통해 공격적으로 시장을 키워가고 있고 남양식품도 지난해 '아몬드데이'를 출시하며 대체유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특허청에 대체유 브랜드 상표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