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호황에도 아모레만 웃었다…격차 커지는 뷰티3사 2025-08-02 18:26:38
설화수 윤조 에센스, 아이오페 레티놀 등이 견조한 판매 흐름을 보였고 프리미엄 부문에서는 ‘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 ‘한율 어린쑥 클렌징 흡착 팩폼’ 등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에서 호응을 얻었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적자’, 애경산업도 여전한 부진 반면 LG생활건강은 연결기준 올...
아모레퍼시픽홀딩스 2분기 영업이익 801억원…작년 동기의 6.6배(종합) 2025-08-01 14:36:47
사업은 설화수와 프리메라, 아이오페 등 핵심 제품의 시장 대응력 제고 노력이 성과를 냈고, 멀티브랜드숍(MBS)과 온라인 채널에서 마몽드, 한율 등이 성장세를 보였다. 미쟝센과 일리윤, 해피바스 등의 기능성 제품 매출도 고성장했다. 해외사업은 서구권과 중화권 모두 몸집을 늘렸다.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시장...
[데스크 칼럼] K웨이브의 오래된 미래 2025-07-29 17:32:39
2008년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이 처음 나왔을 때 모두 의아해했다. 콤팩트 케이스 안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액상 형태의 파운데이션을 스펀지로 찍어 바르는 그야말로 이상한 제품이었다. 하지만 소비자들은 열광했다. 수년 이내에 샤넬, 랑콤, 디올 등 글로벌 브랜드들이 잇달아 쿠션...
진심을 다한 혁신 제품…고객의 마음 사로잡았다 2025-07-09 15:50:47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의 피부개선 솔루션 제품군 ‘XMD’를 발표했다. 가장 먼저 선보인 제품은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으로 화장품 효능만으로 특수관리에 버금가는 피부 개선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독보적 기술력 자랑하는 제품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AI 무풍콤보 갤러리 에어컨은 독보적 무풍...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XMD 세럼'…화장품 효능만으로 피부개선 효과 2025-07-09 15:41:55
XMD 세럼은 아이오페만의 독자 기술인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 히알루론산(PDRN H.A.) 복합체를 미세입자로 쪼개어 피부 표피 전 층에 침투하도록 설계했다. PDRN은 연어, 송어의 생식 세포에서 추출한 DNA 조각으로 손상된 조직의 재생을 촉진하는 물질이다. PDRN의 효과로 수분 볼륨 20.6% 증대, 모공 수축효과 39.4%...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물광효과 'XMD 스템3' 세럼 선보여 2025-07-02 10:46:26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개선 솔루션 'XMD 라인'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이다. 신제품은 인체 적용시험에서 11개 평가 항목 중 9개에서 특수관리와 동등한 수준의 효능을 보였다....
가정의 달, 사랑과 행복을 담아…추억을 쇼핑하세요 2025-05-14 16:41:32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는 레티놀의 효과를 전파하기 위해 ‘처방 레티놀 캠페인’을 펼친다. 아이오페가 1994년부터 연구해 온 레티놀의 헤리티지와 효능을 전파하려 한 시도다. 대표 프로그램으로 지난 4월엔 국내 의약 분야 유수의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아 레티놀 학술 서밋을 했다. 현대홈쇼핑이...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레티놀' 주름 개선 효과…의약 전문가 모아 '학술 서밋' 개최 2025-05-14 16:31:14
‘아이오페 레티놀 31년 연구 성과: 최적의 처방 레티놀 - 레티놀 RX’였다. 피부과 전문의 및 약사, 연구원 등 50인이 참가했다. 의약업계의 레티놀 동향을 공유하고, 아이오페가 오랜 시간 연구한 레티놀 전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탄생한 처방레티놀 포뮬러 ‘레티놀 RX’를 소개했다. 가장 먼저 연사로 나선 피부과...
아이오페, 30여년 연구 성과 담은 '처방 레티놀' 캠페인 2025-04-29 08:22:57
밝혔다. 캠페인은 아이오페가 1994년부터 31년간 연구해 온 레티놀에 대한 차별화된 효능을 전파하고자 기획됐다.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의 피부 효능을 담은 시리즈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피부과 전문의와 약사, 연구원 등 50인의 전문가가 진행한 학술 콘텐츠도 함께 공개한다. 아이오페...
G마켓, '한 브랜드에만 올인'…첫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2025-04-21 09:46:20
에스트라, 아이오페, 라네즈, 일리윤, 미쟝센, 해피바스, 려 등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에서만 선보이는 6개 단독 기획상품도 있다. 설화수 탄력 3종세트,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단품 세트, 일리윤 세라미아드 아토 로션 세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세트,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프 세트, 메디안 치석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