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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中서 점유율 우위·해외투자도 공격적…목표가↑"-신한 2023-04-07 08:02:43
평가했다. 그는 "현재 밸류에이션은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PER) 14배로 지나친 저평가 국면"이라며 "향후 신제품 출시와 채널 확장에 따른 점유율 상승, 카테고리 확장(견과바, 육포, 생수, 양산빵, 유음료 등), 지역 확장(인도·미국 법인, 러시아 3공장 등)이 가시화된다면 과거와 같은 프리미엄 구간에 진입할...
"대학생 식비 지원"…편의점 'OO대 페이' 확대 2023-04-03 09:32:10
시 미반, 조리빵, 빵류, 유음료를 10% 할인받을 수 있다. 충북대 학생들의 학업증진을 위한 지원도 있다. 세븐일레븐은 충북대페이 이용금액의 1%를 장학금으로 기부하고 충북대페이 결제 데이터를 학교에서 마케팅·상품 개발 등 연구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다음달 말까지 충북대페이 신규 가입 사용자...
세븐일레븐, 충북대와 간편결제 서비스 '충북대페이' 선보인다 2023-04-03 08:21:58
빵류, 유음료를 10% 할인한다. 아울러 세븐일레븐은 충북대 학생의 학업증진을 위해 충북대페이 이용금액의 1%를 장학금으로 기부하고 충북대페이 결제 데이터를 마케팅·상품 개발 시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5월 말까지는 충북대페이 신규 가입 사용자 대상으로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built@yna.co.kr...
매일유업, 신임 각자 대표이사 사장에 김환석 영업총괄 부사장 선임 2023-03-31 01:46:55
◆김환석 매일유업 대표이사 약력 - 1964년 충청남도 출생 - 연세대학교 식품공학과 졸업 - 1987년 CJ제일제당 입사, CJ오쇼핑 상무로 재직 - 2010년 매일유업 유가공마케팅 부문장 이사 - 2014년 동사 유음료마케팅 부문장 상무 - 2017년 동사 마케팅 사업본부장 전무 - 2020년 동사 영업총괄 부사장 - 2021년 매일헬스뉴트리션...
"물가부담 덜어주자" 세븐일레븐, 봄맞이 '굿민 특가 세일' 2023-03-05 14:59:43
지난해 3월 주요 카테고리 매출 증가율을 살펴보면 유음료와 음료, 아이스크림은 각각 전년대비 30% 이상 상승했고, 주류도 전년대비 20% 이상 상승했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하겐다즈 등 고급아이스크림과 인기 아이스크림에 대해 2+1 등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하겐다즈 파인트 7종, 미니컵 7종, 바 7종 등 하겐다즈...
매일유업, 대체 유단백질 시장 개척…SK·퍼펙트데이와 합작법인 설립 2022-11-24 10:58:01
유전자에 미생물을 결합하고 발효시켜 단백질 생산에 성공한 기업이다. 이 단백질은 아이스크림이나 초콜릿, 크림치즈 등 다양한 식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우유 단백질 역할을 수행한다. 매일유업은 대체 유단백질을 활용해 아이스크림과 성인영양식, 유음료 등 제품을 순차 개발해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는 대체 유단백질...
"마감할인 상품 배달로 받자"...세븐일레븐, 서비스 출시 2022-09-30 09:56:22
대상품목은 도시락, 삼각김밥, 유음료 등 23개 카테고리 5천여 상품이다. 이 가운데 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점포는 전국 5천여 점포다. 배달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배달료는 3천 원이 부과된다. 세븐일레븐은 라스트오더 배달 출시 기념으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10월 한 달간 라스트오더를 통해...
"편의점 마감할인, 2030 남성이 주소비층"…160만개 판매 2022-02-07 12:17:01
점포는 전국 1만여점, 대상 품목은 도시락·삼각김밥·유음료 등 5천여개다. 라스트오더의 주 고객은 2030 남성이었다. 지난 2년간의 라스트오더 서비스 매출을 분석한 결과 2030 매출 비중이 60%를 차지했으며, 성별로는 남성과 여성 비중이 7:3으로 남성이 압도적으로 높게 나타났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젊은세대가...
세븐일레븐 "마감할인 주 고객은 2030男…배달서비스 도입 추진" 2022-02-07 08:57:19
이었고, 유음료 10%, 과자 6.1%, 디저트 5.2% 순이었다. 라스트오더 이용 빈도는 오후 6시 이후 저녁 시간대가 39.2%로 가장 높았고, 지역별로는 서울(38.6%)과 경기·인천(26.4%) 등 수도권에 수요가 집중됐다. 서울 자치구별로 보면 젊은 층 1인 가구 밀집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관악구가 전체 매출의 15.9%를 차지하며...
광고법 위반 남양유업 `영업정지` 위기…매일유업·빙그레 반사익 2021-04-16 15:22:33
한다"고 설명했다. 주요 경쟁사로는 매일유업, 빙그레, 동원F&B, 롯데푸드, 풀무원, 동서를 꼽았다. 박 연구원은 "매일유업은 일부 수입 상품 판매를 제외한 대부분의 매출액이 유가공 제품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가장 경쟁관계가 높다"며 "빙그레도 유음료 매출 비중이 약 57%로 남양유업과의 경쟁관계가 높은 편"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