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코리아, 국내 세 번째 밴 바디빌더로 'HS효성더클래스' 선정 2025-12-12 09:26:44
특장해 최고급 리무진, 셔틀, 캠핑카 등 다양한 용도로 판매하고 있다. 벤츠코리아는 기존 바디빌더인 ‘더 밴’과 ‘세화자동차’에 이어 이달 HS효성더클래스를 신규 바디빌더로 영입하며 럭셔리 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한층 강화하고 고객들의 관심과 수요에 더욱 능동적으로 대응할 계획이다. HS효성더클래스는 이달...
용산 유엔사 부지, 복합단지 ‘더파크사이드 서울’ 주목...계약 진행 중 2025-12-12 09:00:00
결합’을 꼽는다. ‘입지의 희소성(용산공원), 상품의 희소성, 복합자산이라는 미래가치’가 동시에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일부 타입에서는 용산공원을 정면으로 영구 조망할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되며 고소득 실수요자의 관심을 끌었고, 한정된 최고급 주거 공급이 지니는 상징성과 독점성이 수요를 견인했다는...
'숙면' 위해 돈 쓴다…잠옷부터 멜라토닌 상품까지 인기 2025-12-12 06:30:01
2021년 매출은 전년 대비 45% 늘었고, 2022년 17%, 2023년 34%, 지난해 55%, 올해 41% 증가했다. 조선호텔 관계자는 "프리미엄 침구 상품을 찾는 고객 수요가 늘면서 최고급 수피마코튼으로 만든 '더 조선호텔 파르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프리미엄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美서 들여와 中·日 수출…코오롱FnC의 '지포어' 성공 전략 2025-12-11 17:14:47
글로벌 럭셔리 메이커들과 경쟁할 수 있는 최고급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오롱FnC가 자신 있게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겠다고 나선 배경에는 한국의 성공 방정식이 동아시아에서도 통할 것이라는 자신감이 있었다. 코오롱FnC는 본사 의류를 단순히 수입 판매하는 데서 벗어나 국내 고급 골프의...
"안 팔린다" 다들 죽쑤는데 1000억 '잭팟'…난리 난 골프웨어 2025-12-11 17:09:33
있는 최고급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오롱FnC가 자신 있게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겠다고 나선 배경에는 한국의 성공 방정식이 동아시아에서도 통할 것이라는 자신감이 있었다. 코오롱FnC는 본사 의류를 단순히 수입 판매하는 데서 벗어나 국내 고급 골프의류 시장에서 통할 만한 제품을 직접...
경남도, 제조기업 1만곳 AI 전환 '마스터플랜' 수립 2025-12-10 18:43:17
제조기업의 인공지능 전환을 지원한다. 최고급 인공지능 인재 600명을 양성해 산업 현장에 공급하고, 현재 10여 개에 불과한 제조 인공지능 솔루션 특화 기업 지원도 강화해 5년 내 인공지능 솔루션 기업 100개를 강소기업으로 육성한다. 2030년까지 스마트공장과 인공지능 기반의 혁신공장을 4000개 이상 구축하고 도내...
"국내에 단 2병"…롯데면세점, 1억2000만원짜리 위스키 단독 출시 2025-12-09 16:08:36
피니시'는 버번 캐스크에서 숙성한 위스키에 최고급 보르도 와인의 풍미를 더해 베리의 달콤함과 보모어 특유의 훈연향이 어우러진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보모어 16년 루비 포트 캐스크 피니시', '보모어 19년 피노누아 캐스크 피니시' 등을 선보인다. 이정민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전...
온에스테틱, 프리미엄 스킨케어로 차별화된 뷰티 솔루션 제시 2025-12-09 12:09:49
라텍스 베드와 최고급 구스 다운 침구, 공기청정 시스템을 비롯한 첨단 장비와 감각적인 공간 디자인을 결합해 프라이빗하고 최적화된 환경에서 시술이 진행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피부 개선은 물론, 전반적인 만족과 편안함까지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온에스테틱는 100% 본사 직영 체제로 운영되어 압구정과 선릉,...
P-31, 31단계 공정으로 완성한 프리미엄 수제화 2025-12-09 12:03:35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합피 소재인 ‘차우첸’을 적용해 내구성이 높으며, 오랜 시간 착용해도 색이 바래지 않는다. 또한 오염에 강해 더러워진 부분을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 사용할 수도 있다. 이러한 p-31korea의 제품은 신발 한 켤레를 출고하는 데 20여 명의 검수 직원이 3차에 걸쳐 꼼꼼하게...
프리즘(PRIZM),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프로모션 1시간 만에 거래액 60억 원 달성 2025-12-09 09:29:13
최고급 호텔들과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업계 내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프리즘 유한익 대표는 “이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프로모션은 단순한 판매를 넘어 프리즘만의 독보적인 콘텐츠 역량과 기획력을 보여줘 고객에게 감동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다”라며, “앞으로도 프리즘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