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른들 과자 `잘나가네`‥재료부터 달라 2015-10-08 06:32:00
`팜온더로드`(Farm on the road) 처음 선보인 이후 출시 8개월만에 약 25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 3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지금까지 팜온더로드로 선보인 제품은 비스킷 3종, 젤리 2종, 초코 2종, 파이 2종 등 모두 9종으로, 저연령층뿐 아니라 20~30대 성인과 장년층까지 겨냥했다. 대표 제품인...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제과시장에 번진 과일맛 바람…빨간색 노란색 색깔도 예쁘네 2015-08-11 07:00:44
살린 팜온더로드 레드벨벳 등 출시 토마토 포도 젤리도 선보일 계획…바나나맛 칸쵸도 내놓아농심 켈로그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 출시…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 첵스초코 바나나스페이스…인공 색소 없이 진한 맛 특징 [ 강영연 기자 ] 과일맛 바람은 감자스낵뿐 아니라 제과시장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롯데제과는...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민첩한 인재가 새 기회 창출" 2015-04-27 22:14:16
롯데제과가 내놓은 프리미엄 과자 브랜드 ‘팜온더로드’가 시장에 안착한 게 좋은 예다. 이 제품은 지난해 5월 일부 매장에서 시범 판매를 시작한 이후 맛과 가격 등에 대한 소비자 반응을 반영해 작년 9월 시장에 내놓자마자 인기를 끌었다는 게 그룹 측 설명이다.그는 이날 고객중심, 창의, 협력, 책임감,...
조인성, 롯데 '팜온더로드' 전속모델로 선정 2014-10-16 14:04:05
전한다. 롯데제과는 조인성의 이미지가 ‘팜온더로드’의 고급스럽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고, 또 한류스타로서 국가나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광고에 대한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팜온더로드’는 지난달 롯데제과가 출시한 프리미엄 과자...
롯데제과, 프리미엄 브랜드 '팜온더로드' 선보여 2014-09-30 13:58:05
팜온더로드(farm on the road)' 제품 4종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팜온더로드는 3년여의 개발 기간과 40여 차례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출시한 고급 과자 브랜드다.롯데제과는 "팜온더로드의 연간 매출이 300억 원을 넘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메가브랜드로 집중 육성할 계획"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