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래식부터 예술다큐까지..풍성한 한경아르떼TV 설 특집 2024-02-08 14:47:04
열리고 있는 인기 전시 '미셸 들라크루아, 파리의 벨 에포크' 와 프랑스 감성을 노래하는 가수 스텔라 장의 미니 콘서트가 합쳐진 특집 프로그램 '파리, 스텔라 장, 그리고 미셸 들라크루아'도 9일 오후 6시30분에 방영된다. 한경아르떼TV 유튜브를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에머슨 스트링 콰르텟 - 라스트...
LGU+, 최대 10명과 동시 통화 가능한 'U+크루콜' 출시 2024-01-28 10:12:39
동시 통화 가능한 'U+크루콜' 출시 31일에는 부가서비스 관리 앱 'U+모바일매니저' 선봬 (서울=연합뉴스) 홍국기 기자 = LG유플러스는 최대 10명과 동시 통화가 가능한 다자간 통화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 'U+크루콜'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서비스는 즐겨찾기 그룹을 최대 50개까지 설정할...
삼성전자·통신 3사, 갤럭시 S24 시리즈 체험공간 운영(종합) 2024-01-21 13:14:11
프로모터(체험 크루)가 '서클 투 서치', 인공지능 번역 등 주요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홍대 애드샵 플러스와 KT플라자 가로수길직영점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를 사전예약·개통하면 '폰꾸스테이션'에서 직접 꾸밀 수도 있다. KT는 3월 말까지 체험공간을 운영하는데,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LG전자 'Z세대 공간' 곳곳 반짝이는 'Z세대 아이디어' 2023-12-25 06:00:05
'LG 크루'가 참여했다. LG크루는 LG전자가 Z세대와 교감·소통으로 얻은 통찰을 새로운 고객 경험 제안에 활용하고자 공모를 거쳐 뽑은 대학생 자문단이다. 이들은 올 4∼8월 일하고·쉬고·놀고·먹는 4개 영역에서 Z세대의 경험을 공유하고 LG전자 제품과 서비스를 Z세대 관점으로 재해석하는 활동에 참여했다....
퓨처플레이, 3개 펀드 결성,총701억 확보… AUM 2,150억 원 달성 2023-12-19 00:04:34
프랑스의 ‘윌코‘, 일본의 ‘크루’이다. 퓨처플레이는 이들과 교류하며 5개국과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는 한편,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공고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였다. 개인의 강점 진단을 통한 인재 경영 솔루션 ‘태니지먼트’ 비즈니스 부문에서는 커리어...
LG전자, 오는 15일 Z세대 위한 경험공간 '그라운드 220' 오픈 2023-12-03 10:00:01
루틴 그라운드에서는 LG전자의 Z세대 경험 자문단 LG크루가 제안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브리즈·시네빔 등을 활용해 내면의 소리에 집중하는 '마인드피스', 틔운·퓨리케어 정수기로 메리골드 차를 즐기는 '헬시' 등 12개 프로그램이 분기별로 운영된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커뮤니티 그라운드는...
LG전자, '스우파2'에서 차세대 신발관리 솔루션 슈케어·슈케이스 선보여 2023-11-02 11:25:45
있는 ESG 경영의 일환이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정수진 상무는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스우파2’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댄스 크루와의 협업을 통해 슈케어의 차별화된 성능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LG전자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2030 부산엑스포 준비됐다"…英 런던에 등장한 LG버스 2023-10-26 10:00:07
LG는 이달 중순부터 국내 언론에도 부산엑스포를 응원하는 새로운 신문 광고 시리즈를 게재해 대한민국 국민들의 엑스포 유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광고는 ‘한국 음식(자갈치 시장 상인)’, ‘미래 기술(광안리 해변의 부산드론동아리)’, ‘K-콘텐츠(부산 영화의 전당의 부산연극영화극단)’, ‘한류(해운대 거리의...
"부산 이즈 레디"…'LG 엑스포 버스' 런던 시내 달린다 2023-10-26 10:00:03
회원국의 막판 표심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LG는 이달 중순부터 국내 언론에도 부산엑스포를 응원하는 새로운 신문 광고 시리즈를 게재해 엑스포 유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광고는 한국 음식(자갈치 시장 상인), 미래 기술(광안리 해변의 부산드론동아리), K-콘텐츠(부산 영화의 전당의 부산연극영화극단), 한류(해운대...
행코·엔솔이…캐릭터로 친숙한 이미지 구축 나선 중후장대 기업 2023-09-30 06:15:00
행코, 카톡 이모티콘 출시 첫주에만 2만7천여명 사용 삼성전자 달수·LG엔솔 엔솔이·아시아나 색동크루 등도 '인기'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소비자가 쉽게 접근하기 어려웠던 '중후장대' 산업 곳곳에서 경영 전반에 '캐릭터'를 활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