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본작, 글로벌 팁스 선정...AI 향기 큐레이션 플랫폼 개발 본격화 2025-09-10 13:16:51
밝혔다. 글로벌 팁스 연구개발(R&D) 부문은 국내 유망 스타트업의 해외 진출 기반 강화를 위한 연구개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본작은 인공지능(AI) 향기 큐레이션 플랫폼 개발을 통해 향기 커머스 기술을 고도화하는 연구 과제의 혁신성과 수행 역량을 인정받아 이번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본작이 추진하는 AI...
와디즈, '실속·프리미엄·건강' 담은 '추석 창고' 오픈 2025-09-10 12:40:14
주사바늘 없이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뷰티 디바이스를 와디즈 단독 구성으로 선보였다. 얼리버드 혜택으로 정상가의 절반 가격으로 제공하며 ‘합리적 프리미엄’을 원하는 서포터들의 선택을 받았다. 푸드 카테고리에서는 웰니스 식품이 57%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특히 프리미엄 한방식품이...
'고혼진 AI 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 성료 2025-09-09 10:43:39
차지했다. ▲브랜드 스토리텔링 부문 영상광고 최우수상에는 대학내일팀의 ‘영원함을 빚다, 고혼진’, 숏폼 최우수상에는 서현의 ‘다시 피어나는 아름다움, 고혼진’ ▲바이럴 아이디어 부문 영상광고 최우수상에는 재석의 ‘오늘 그 소리 들었어 (song by. 고혼진)’, 숏폼 최우수상에는 송기현의 ‘고혼진 타임리스...
'절치부심' 아모레 반등 시동…"10년 내 매출 15조 달성" 2025-09-08 16:56:11
사업 확대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뷰티 전 영역을 포괄하는 통합 포트폴리오도 강화한다. 럭셔리 안티에이징과 더마(피부과학) 카테고리에 집중하고 헤어케어와 색조 제품의 글로벌 진출을 가속한다. 웰니스와 디바이스 사업을 확장하고, 바이오 기술 기반의 항노화 솔루션 개발에도 나선다. 손상 예방과 노화 지연 등...
서경배 "10년간 연매출 15조원…뷰티·웰니스 글로벌 대표기업" 2025-09-08 11:20:06
확대해 차세대 기술 혁신을 추진해 바이오 뷰티 분야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고도화하는 등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마케팅과 연구개발, 생산, 물류, 영업 등 주요 부문에 AI를 적용해 고객 대응부터 품질 관리까지 전반적인 운영 수준을 향상한...
저속노화 뜨더니 '성분 뷰티'가 트렌드 됐다 2025-09-08 10:25:47
리스트에 올랐다. 바디케어 부문에서도 기능성 성분을 강조한 제품이 주목을 받았다. 슬리밍 기능이 포함된 △넛세린 ‘아로마 넛 슬림핏 괄사 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들어간 △비욘드 ‘바디타민 로션’ 등이 대표적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슬로우에이징, 이너뷰티 등 올리브영이 제안한 트렌드를 기반으로...
아모레퍼시픽 80주년…서경배 "2035년 매출 15조원" 2025-09-08 10:20:41
경쟁력도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라네즈는 미국 대표 뷰티 편집숍 세포라(Sephora)에서 2024년 스킨케어 부문 ‘톱3’에 올랐다. 유럽에서는 영국을 중심으로 라네즈, 이니스프리, 코스알엑스가 매출을 견인해 전년 대비 3배 성장했고, 일본과 아시아·태평양 시장에서도 견조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그...
해외로 나가는 'K 건기식'…코스맥스·콜마 '수출 경쟁' 2025-09-07 07:01:03
화장품 ODM 세계 1위인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 부문도 해외 시장 공략 확대에 힘을 싣고 있다. 매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건강·기능식 전시회인 'HNC(Healthplex Expo, Natural & Nutraceutical Products China)'에 참가하는 것도 이 같은 전략의 연장선에 있다. 특히 올해 HNC에서는...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진서연의 No’에서 1위 선정…방송 직후 완판 달성 2025-09-05 16:13:02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 내에서도 판매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2025 코리아 유튜버 어워드(KYEA, Korea YouTuber’s Excellence Awards)' 에센스 부문 TOP 1% 선정, 그리고 2024년 글로벌적으로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진행한 펩타이드 챌린지, ‘#PatThePeptide’를 통해 미국 울타 뷰티(Ulta Beauty) 등에서...
의류 브랜드 갭, 뷰티 부문으로 사업 확장 발표 2025-09-05 06:02:02
갭, 뷰티 부문으로 사업 확장 발표 의류 브랜드 갭이 뷰티 부문으로 사업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올드네이비를 시작으로 퍼스널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초기 테스트 단계에서는 150개 매장에서 전담 직원과 일부 숍인숍 형태도 도입할 예정이다. 내년에는 뷰티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이에 따라 갭의 주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