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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K7ㆍK5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접수 2013-12-01 18:39:45
통해 소음과 진동을 최대한 억제하고, 착좌감이 한층 개선된 신 디자인 시트를 적용해 더욱 안락한 드라이빙 감각을 제공합니다. 기아차는 이번 K7ㆍK5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높은 연비를 만끽할 수 있도록 100일간의 평균 유류비에 해당하는 50만원을 지원하는 `100일 연비 체험` 이벤트를...
자동차 블라인드 테스트가 가능해?…기아차, 쏘울vs미니쿠퍼 비교한 속내는 2013-10-29 17:48:51
진동, 코너링의 주행감, 주행시 착좌감 등을 비교하기 위해서다.인테리어를 평가할 차례가 돼서야 눈가리개를 벗었지만 차의 정체를 알 수 없던 것은 마찬가지. 위장막으로 외부를 덮고 실내에 있는 로고를 모두 가렸기 때문이다. 이 상태에서 평가단은 두 차종의 조형미, 고급감, 시트 착좌감, 시야 개방감, 승하차 편의성...
삼홍테크, 임직원 대상 비데 착좌감테스트 실시 2013-10-15 14:10:20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열정팀이 진행한 착좌감 테스트는 실제 화장실에서처럼 옷을 입지 않은 채로 진행됐다. 키와 몸무게, 나이, 용변 시의 행동까지 꼼꼼하게 물었다. 착좌감을 테스트할 땐 a형ㆍb형으로 제작한 두 가지의 제품을 신발을 신었을 때와 벗었을 때로 나눠 작성하게 하도록 했다. 또 ‘높이가 적당한지’,...
[시승기] 주행 안정성 탁월한 '에쿠스' vs 중후한 승차감 '체어맨' 2013-07-29 15:29:06
보다 역동적으로 발전했다. 가죽시트는 편안한 착좌감을 선사했다. 앞좌석에선 8인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모니터를 통해 dmb 시청과 음악감상을 할 수 있다. 전동식 확장형 3단 레그 레스트까지 장착돼 있어 뒷좌석은 비행기 1등석을 방불케 했다. 한 번 앉으니 일어나기 싫었다. 승차감은 부드러우면서 묵직했다. 하체...
한국토요타, 신형 RAV4 출시 2013-05-22 22:55:26
일관성을 살렸다. 시트는 착좌감을 높인 스포티 시트를 적용했다. 동력계는 스포츠 튜닝을 가미한 가솔린 2.5ℓ 엔진을 얹고 6단 자동변속기를 더했다. 성능은 최고 179마력, 최대 23.8㎏·m를 낸다. 연료효율은 2wd의 경우 복합 기준 11.0㎞/ℓ다. 4wd는 10.2㎞/ℓ다. 주행...
기아차, 2013년형 카니발R 출시 2013-03-22 02:48:35
시트와는 차별화된 승차감과 착좌감을 제공한다. 또 탈착 기능을 채택해 레저 및 의전 등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주력 트림인 뉴 카니발gx는 신차 수준의 시트 변경과 전 좌석 3점식 시트벨트 적용 등에도 불구하고 65만 원으로 가격인상을 최소화했다. 새 차의 판매가격은 ▲그랜드...
기아차, ‘2013 카니발R’ 출시 2013-03-05 11:32:38
시트를 장착해 기존 시트와는 차별화된 승차감과 착좌감을 제공하며, 탈착 기능을 적용해 레저, 의전 등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주력 트림인 뉴 카니발GX는 신차 수준의 시트 변경과 전 좌석 3점식 시트벨트 등을 적용했지만 65만원으로 가격 인상을 최소화해 실제로는 약 40만원 수준의 가격 인하...
다이치, 디자인-기능 다 잡는 '스포티 주니어' 출시 2013-02-19 18:14:38
착석에도 근육에 부담을 주지 않아 편안한 착좌감을 선사해주며 아동의 앉은키에 따라 헤드레스트 부분의 높낮이가 조절된다. 아동의 발육상태에 따라 상부 탈착이 용이해 하단의 부스터만 따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다이치는 전세계에서 처음으로 양방향 isofix(국제 표준 유아용 안전구 기준)장착이...
교황, 28일 전격 퇴위…내달말 새 교황 선출 2013-02-11 23:51:39
착좌한 지 7년 10개월 만이다. 교황은 11일(현지시간) 성명을 통해 “하느님 앞에서 나의 양심을 거듭 성찰한 결과 고령으로 인해 나의 능력이 더 이상 교황의 직무를 수행하기 적합하지 않다고 확신하게 됐다”며 “오는 28일 오후 8시(한국시간 3월 1일 오전 4시)에 퇴위한다”고 발표했다. 베네딕토 16세는 이어...
[시승기] 포드 올 뉴 퓨전, 안락·부드러운 승차감vs폭스바겐 신형 파사트, 코너링·정숙성 만족 2013-01-21 15:31:07
깔끔함은 퓨전보다 나아보였다.승차감은 무난했다. 착좌감도 좋았고 정숙성도 돋보였다. 2.5ℓ 5기통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 170마력, 최대 토크 24.5㎏·m의 성능을 갖췄다. 출력과 토크 모두 퓨전보다 크게 낮았지만 실제 주행에선 부족함이 없었다. 핸들링과 코너링은 차체가 길어졌음에도 퓨전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