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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 '탈세와 전쟁'…"성실 납세가 절세라는 인식 들 때까지" 2013-01-02 16:56:15
일벌백계 나선다 국세청은 하지만 그동안 세수확보를 위한 방책의 하나로 사용해왔던 세무조사 강도는 높이지 않기로 했다. 행정력에도 한계가 있지만 인위적으로 조사를 확대할 경우 자칫 경기회복에 찬물을 끼얹을 수도 있다는 판단에서다. 대신 탈세 시도를 무력화할 수 있는 ‘카드’를 꺼내들었다. 탈세 여부의 입증...
문법 기초 탄탄하면 회화는 술술 나온다? 2013-01-02 16:28:08
버려요.”그동안 우리나라 영어 교육의 대부분은 문법과 문제 풀이 위주로 진행돼 왔다. 반면 말하기와 듣기 등 실질적인 회화 영역은 다소 등한시 돼 왔던 게 사실이다. 때문에 소위 문법 고수, 토익 고득점자라고 하는 사람들까지 정작 외국인 앞에서는 입 한 번 떼지 못하는 안타까운 일이 빚어지곤 했다.이에 ebslang의...
[신년사] 이석채 KT 회장 "철저한 기업인 정신으로 무장해야" 2013-01-02 16:23:50
시간이었다"며 "올해는 그동안 마련한 브로드밴드 기반 하에 새로운 수익창출과 미래성장을 본격화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장은 특히 "KT그룹은 그동안 동반성장과 소프트웨어 육성 등 패러다임을 바꾸는 많은 일을 해왔다"며 "2013년에는 이 같은 일들을 더욱 알차게 가꾸어 모두가 진정한 기업인...
<통신ㆍ카드사 수수료 갈등 소송전 비화 조짐>(종합) 2013-01-02 16:10:51
것으로 알려졌다. 금융당국은 이통사들이 그동안 시장 지배력을 내세워 원가에도 미치지 않는 낮은 수수료율을 적용받는 특혜를 누렸다고 판단한다. 이통사는 이용자가 많은 대형가맹점이란 협상력을 바탕으로 1.1~1.5%의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를 냈다. 카드사들은 이통사에 적용할 새 수수료율로 1.8%대를...
기업들 새해 첫날 '힘찬 출발'(종합2보) 2013-01-02 15:36:20
"그동안 여러 번의 위기를 잘 헤쳐 왔지만 우리 앞에 다가온 상황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를 것이란 우려의 목소리가가득하다"며 "수년간 지속적으로 반복된 위기에 길들어 무감각해져 있었다면 다시한 번 우리의 자세를 돌아보고 점검해야 할 때"라고 다그쳤다. GS그룹 허창수 회장은 "시련의 시기에는 각 기업의...
[2013 대전망] 신한은행, 스마트금융·은퇴시장이 성장동력…자산관리·투자금융 시너지 확대 2013-01-02 15:31:07
“그동안 기업금융의 리스크 관리 측면에서 다른 은행보다 강점을 보였다”며 “고객과의 동행이라는 기본 가치는 유지하되 리스크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신한은행은 그룹 차원에서 지난해부터 추진해 온 ‘따뜻한 금융’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하는 노력을 다각도로...
[2013 대전망] 자산관리공사, 국가경제 안전판으로 위기극복 앞장 2013-01-02 15:31:03
건전성 제고 등으로 정했다. 캠코는 그동안 경제위기 해결사로서 쌓은 역량을 바탕으로 하우스푸어, 가계부채 문제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 구체적으로는 당면한 가계부채 문제 해결, 신용회복·서민금융 지원확대, 서민금융 종합지원체계 구축, 금융소외자를 위한 다양한 서민금융상품 ...
[2013 대전망] 교보생명, 평생든든 서비스로 신뢰구축 2013-01-02 15:30:57
게 골자다. 그동안 보험업계의 서비스가 신규계약 체결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면 이 서비스는 보장 유지를 위한 ‘애프터 서비스’에 방점을 찍는다. 업계의 관행인 판매 중심의 영업문화를 고객보장 중심으로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교보생명은 이 서비스를 장기적인 관점에서 2015년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스유학 "창립 10주년 기념식 개최" 2013-01-02 14:53:57
전 대표이사는 격려사로 그동안 10년을 치하하고 미래를 더욱 건설적이고 대한민국 굴지의 기업으로 우뚝 성장하길 기대하는 뜨거운 격려사를 남겼다. 오명철 회장은 10년 전 목동에서 처음 학원사업을 시작하면서 학부모와 학생들이 해결할 수 없는 대한민국 교육문제를 느끼고 그에 대한 대안으로 미국조기유학, 미국...
<통신사 카드수수료 갈등에 금융당국 "소탐대실"> 2013-01-02 14:35:08
비난한 것으로 알려졌다. 금융당국은 통신사들이 그동안 시장 지배력을 내세워 원가에도 미치지 않는 낮은수수료율을 적용받는 특혜를 누렸다고 보고 있다. 통신사는 이용자가 많은 대형 가맹점이란 협상력을 바탕으로 1.1~1.5%의 업계 최저 수준 수수료를 냈다. 카드사들은 통신사에 적용할 새 수수료율로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