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먹방'으로 구독자 1000만…유튜버 쯔양 '2억' 기부한 곳이 2024-07-10 08:14:33
‘사랑의도시락’ 행사에도 참여했다. 쯔양은 “그간의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구독자와 함께 기부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며 “아직도 끼니를 거르고, 식량이 부족해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이 국내외에 많다는 사실에 놀랐고, 앞으로도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봉사...
"엉덩이에 뭐 넣었냐고" 쯔양, 헬스 그만둔 이유가… 2024-07-08 09:27:55
안 넣었다"고 했다. 쯔양은 "운동이 너무 재밌어서 평생하고 싶었는데 살이 너무 찌니까 끊을 수밖에 없더라"라며 "몸매의 정점을 찍고 그 이후 살이 우르르 찌더라. 몸도 커지고 얼굴도 같이 졌다. 저는 힙업하러 간 게 아니라 운동하러 간 거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PT 선생님에게 몸이 너무 커져서 더는 못하겠다고...
'50kg' 쯔양, 24시간 동안 먹은 양이 이 정도…"징그럽다" 2024-07-01 15:24:37
이후엔 수제비와 주꾸미도 먹었다. 집에 돌아온 쯔양은 새벽 2시 반이 넘은 시각에도 배달앱을 켜 음식을 주문했다. 그는 "밥이랑 디저트는 별개"라면서 휘낭시에와 음료를 주문한 후 피자 두 판, 먹장어, 떡볶이를 시켜 먹었다. 이에 제작진은 "징그럽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이날 쯔양이 먹은 음식의 총칼로리는...
백종원도 제쳤다…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 누구? 2024-06-19 16:24:43
10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이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 1위에 올랐다. 19일 한국갤럽은 지난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제주를 제외한 전국의 만 13세 이상 1777명에게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조사됐다고 밝혔다. 쯔양은 응답자 중 5.2%의 지지를 받아...
'피식대학' 막말, 전화위복?..."영양 가볼래" 2024-05-19 18:15:36
유튜버 쯔양도 올해 초 개그우먼 김지영과 함께 출연한 영상에서 필리핀 이주여성 비하 논란이 일어 결국 사과했다. 일각에선 '유튜브 방송일 뿐인데 유난스럽다'는 반응도 나오지만, 구독자수가 수백만 명에 달하면 영향력이 웬만한 지상파나 케이블 방송을 능가하는 만큼 언행에 유의해야 한다는 지적도 있다....
TV 대신 '현장 라방'서 답 찾은 홈쇼핑…롯데 모바일방송 인기 2024-04-12 09:34:05
들어가 수중 생방송을 해 화제가 됐다. 또 유튜버 쯔양과 기획한 간편식 '함박 스테이크'는 엘라이브에서 홈쇼핑 생방송 현장을 촬영한 '직캠' 방송으로 3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올렸다. 이밖에 롯데홈쇼핑 직원이 쇼호스트로 출연해 상품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새로운 형식의 방송을 선보여...
'가성비·건강' 신메뉴 개발…매장 늘리고 대대적 마케팅 2024-04-03 15:57:19
구독자 951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쯔양과 협업 콘텐츠를 제작하기도 했다. 프랭크버거가 새 점포 위치로 서울 잠실야구장과 광주 챔피언스필드를 낙점한 것도 이 때문이다. 소비자 접점을 늘리는 것이야말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라는 판단에서다. 맥도날드도 같은 이유로 공격적인 매장 확장에 나섰다. 올 들어서만...
프랭크버거…수제버거 최다 가맹점, 판매 1위 2024-04-03 15:49:15
‘쯔양’과 함께하는 콘텐츠 제작 등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콘텐츠와의 협업도 집중적으로 진행하며 폭넓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잠실야구장 및 광주챔피언스필드에 입점해 더욱 다양한 곳에서 고객들에게 맛있는 햄버거를 맛볼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프랭크버거는 마케팅뿐만...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상품을 소개했다. 지난해 12월에도 업계 최초로 쯔양과 공동 기획한 ‘쯔양의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인 바 있다. TV홈쇼핑에 국한하지 않고 유튜브 등 SNS로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는 ‘멀티채널 상품 프로바이더’ 전략을 택한 롯데홈쇼핑은 TV, 라이브커머스,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해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이 5500세트...
퀴즈노스, 18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 2024-03-08 09:00:02
또한 유튜브 구독자 930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쯔양과 콜라보를 진행하여 쯔양이 직접 선택한 5개 메뉴 ‘트레디셔널’, ‘필리 치즈 스테이크’, ‘코리안 트레디셔널’, ‘치킨 까르보나라’, ‘블랙 앵거스 & 트러플 스테이크’를 29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행사는 매장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