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디뵈르하우스-현대백화점면세점, 명품백 모양 크루아상 한정판 출시 2024-05-12 09:00:02
있는 베이커리 카페이다. 트렌디한 마케팅으로 MZ 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현대백화점면세점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디저트를 제작하고, 현대백화점면세점의 MZ전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인 ‘하입클럽(HYPE CLUB)’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한정 메뉴는...
"별 8개만 모아도 커피 한잔"… 스타벅스, 새 리워드 프로그램 도입 2024-05-10 11:16:52
카페 라떼’ 톨 사이즈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생긴다. 우선 오는 7월 말까지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다. 골드 회원은 별 12개를 모아 톨 사이즈 음료 쿠폰을 받는 기존 제도와 이번에 시범 운영되는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시범 운영 기간 중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기존...
별 8개만 모아도 무료쿠폰 '지급' 2024-05-10 09:36:44
8개 모으면 카페 아메리카노나 카페 라떼 톨 사이즈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별 12개를 적립해야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지급 하는 기존 멤버십 보다 보상 기준을 낮춘 셈이다. 스타벅스는 지난해 멤버십 회원들의 음료 구매 패턴을 분석한 결과 전체의 절반 이상이 카페 아메리카노나 카페 라떼를...
"오후 2시 이후 오세요"…스벅 '1+1' 이벤트 2024-05-02 11:42:42
5종(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플랫 화이트,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이다. 스타벅스는 국내에 디카페인 커피를 2017년 8월 도입했다.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판매량은 2018년 600만잔에서 지난해 3.5배인 2천110만잔으로 늘었다.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에 따르면 디카페인 생두·원두 수입량은 지난해...
1억잔 팔린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오후 2시 이후 '1+1' 행사 2024-05-02 11:07:37
5종(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플랫 화이트,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이다. 스타벅스는 국내에 디카페인 커피를 2017년 8월 도입했다.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판매량은 2018년 600만잔에서 지난해 3.5배인 2천110만잔으로 늘었다. 관세청 수출입 무역통계에 따르면 디카페인 생두·원두 수입량은 지난해...
5일 만에 25만잔 팔렸다…출시 하자마자 대박난 음료 2024-04-28 10:34:03
판매를 넘어섰던 화이트 타로 라떼보다 빠른 기록으로, 특유의 진한 커피 풍미와 우유와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맛으로 호평받고 있다. 이 같은 플랫 화이트의 인기에는 부드러운 풍미의 리스트레토 샷이 주효했던 것으로 보인다. 톨 사이즈를 기준으로 카페 라떼가 일반 에스프레소 1샷으로 제조해 가볍고 클래식함을 강조한...
또 올랐다…김밥·치킨·피자·버거 줄줄이 인상 2024-04-28 06:13:18
지난 22일부터 카페라떼 등 음료 7종 가격을 200∼500원 올렸다. 다만,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아메리카노 가격은 동결했고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등 음료 3종 가격은 100∼300원 인하했다. '배달-매장 이중가격제' 도입으로 배달 메뉴를 시키면 가격이 더 비싼 곳도 있다. 파파이스는 지난 15일 치킨, 샌드위치,...
김밥·치킨·피자·버거 줄줄이 인상…가정의 달 외식부담 가중 2024-04-28 06:01:00
22일부터 카페라떼 등 음료 7종 가격을 200∼500원 올렸다. 다만, 소비자 부담을 고려해 아메리카노 가격은 동결했고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등 음료 3종 가격은 100∼300원 인하했다. '배달-매장 이중가격제' 도입으로 배달 메뉴를 시키면 가격이 더 비싼 곳도 있다. 파파이스는 지난 15일 치킨, 샌드위치, 디저트,...
스타벅스, '플랫 화이트' 출시...커피 라인업 강화 2024-04-22 10:22:11
에스프레소 1샷으로 제조하는 카페 라떼와 달리 플랫 화이트는 리스트레토 2샷을 활용해 원두의 진한 풍미는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출시 전 진행된 고객 및 파트너 대상 품평회에서도 진한 커피와 부드러운 우유의 적당한 조화와 고소하고 깔끔한 맛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스타벅스는...
해외서 인기 '폭발'…한국 판매 개시 2024-04-22 10:01:43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피로 일반 에스프레소 샷에 비해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리스트레토 샷을 이용한다. 톨(tall) 사이즈를 기준으로 일반 에스프레소 1샷으로 제조하는 카페 라떼와 달리 플랫 화이트는 리스트레토 2샷을 넣어 원두의 깊고 진한 풍미는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고 스타벅스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