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유플러스가 왜 레고 전시를?…"놀이 통해 MZ세대와 소통" 2022-07-20 09:25:26
체험존에서 '나만의 미니피겨 제작' '컬러 브릭 뽑기' '브릭 쌓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방문객 중 온라인 커뮤니티인 틈 애플리케이션(앱)에 가입한 소비자는 체험 완료 시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스탬프 카드가 제공된다. 도장을 2개 이상 적립하면 레고 스타트팩(미니 레고 패키지), 키링 등...
‘테디베어와 즐기는 여름휴가’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서머 테디케이션’ 패키지 선봬 2022-07-13 16:00:10
조식, 제주에 위치한 오픈형 체험전시 테마파크 테지움과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48cm의 테디베어 인형 1개가 다양한 컬러로 랜덤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호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자연 채광을 자랑하는 돔 천정의 수영장과 피트니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주 테지움 테마파크...
제주에 '고독한 광대' 27명 두고 간 우고 론디노네 2022-07-05 14:06:01
작품 외에도 창문에 무지개 빛깔의 컬러 포일을 붙여 '사랑이 우리를 만든다' 작품을 만들었다. 광대들 사이로 한낮에는 화려한 빛이 스며들어와 이들의 포즈와 대조를 이룬다. 무지개 네온 조각 '롱 라스트 해피'는 입구 하늘에 떠있어 시시각각 변하는 제주의 하늘에서 다양한 각도로 감상할 수 있다....
부산 생막걸리 브랜드 생탁, `부산국제식품대전` 참가 2022-07-01 09:50:22
커피/음료`를 테마로 개최되었으며 전국 8도 단체관 및 20여개 지방자치단체, 국내 대형 유통바이어가 총출동했다. 부산합동양조는 부산의 대표 생막걸리 브랜드인 생탁과 함께 대한민국 주류 대상을 수상한 우리햅쌀 생탁,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마일드 생탁 등 총 3가지의 제품 라인업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대형스크린서 뛰쳐나올듯"…아이오닉6, 뉴욕 타임스퀘어에 떴다 [영상] 2022-06-29 16:44:08
6의 내장 디자인에 미래 모빌리티 디자인 테마 '인사이드 아웃'을 적용해 사용자 중심의 감성적 공간을 구현했다. 누에고치를 연상시키는 코쿤(Cocoon)형 인테리어는 탑승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개인의 자유로운 활동 공간으로서의 역할도 고려했다고 회사 측은 귀띔했다. 아이오닉 6의 긴 휠 베이스는 최적의...
아이오닉 6 디자인 최초 공개…"우주선 닮은 외관" 2022-06-29 08:17:04
6의 내장 디자인에 미래 모빌리티 디자인 테마 `인사이드 아웃`을 적용해 사용자 중심의 감성적 공간을 구현했다. 누에고치를 연상시키는 코쿤(Cocoon)형 인테리어는 탑승객에게 편안한 안식처 제공과 함께 개인의 자유로운 활동 공간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한다. 아이오닉 6의 긴 휠 베이스는 인간 중심의 최적의...
"역대급 디자인"…아이오닉6 완전체 모습 '최초 공개' [영상] 2022-06-29 06:00:22
6의 내장 디자인에 미래 모빌리티 디자인 테마 '인사이드 아웃'을 적용해 사용자 중심의 감성적 공간을 구현했다. 누에고치를 연상시키는 코쿤(Cocoon)형 인테리어는 탑승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개인의 자유로운 활동 공간으로서의 역할도 고려했다고 회사 측은 귀띔했다. 아이오닉 6의 긴 휠 베이스는 최적의...
데이즈데이즈, L7홍대와 여름 시작 알리는 ‘웰컴 썸머 파티’ 성료 2022-06-17 09:00:00
‘썸머아일랜드(summer island)’를 테마로 밝은 컬러감의 바닥과 식물 등의 인스톨레이션을 활용하여 야외 수영장에 어우러지는 이국적인 휴양지 무드를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파티가 진행된 l7 홍대 22층의 루프탑 풀 & 바 플로팅은 도심이 내려다 보이는 수영장과 바가 있는 곳으로 흥겨운 디스코-라운지...
아파트 지하공간도 디자인 고급화 2022-06-08 17:16:05
디자인 테마는 최소한의 기능을 제외한 요소를 덜어내고, 지하주차공간을 이루는 구조체를 드러내면서 표현의 간결함을 원칙으로 구성했다. 이번 테마에는 아파트 내부에서 상대적으로 관심이 부족한 지하공간에 대해 다시 한번 고민해 디에이치만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자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아파트 지하는 어디나 음침?…현대건설 지하공간 고급화 나서 2022-06-08 10:21:52
등으로 구성했다. 이번 테마에는 아파트 내부에서 상대적으로 관심이 부족한 지하공간에 대해 다시 한번 고민해 디에이치만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자는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아파트 차량 진출입 공간부터 램프, 차량통로, 주차구획에 이르기까지 입주민의 시선이 닿는 포인트를 세심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