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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기획 '미디어큐브' 론칭…실시간 경매로 광고구매 2014-03-27 09:05:49
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시장에서 실시간 경매 시장의 점유율이 2016년 50%까지 급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제일기획은 앞서 국내 온라인 광고대행사 25곳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또 기술제휴사인 미국 미디어매쓰와 공동으로 중국·동남아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미디어매쓰는 아멕스,...
“생생한 취업 정보 이제 고화질로 즐긴다” ..한국직업방송 HD 전환 완료 2014-03-13 10:42:07
전하는 ‘취업 멘토링 특강’, SNS 마케터’는 미래 10년 뒤 유망한 직업과 창업 비법을 전하며 차별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한국직업방송이 첫 선을 보인 본격 앱(app) 정보 프로그램인 ‘앱으로 여는 세상’도 HD 전환을 계기로 정보 제공의 질과 수준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이와 함께 한국직업방송은 시청자의 볼...
삼성동 코엑스서 열리는 ‘2014 라사라패션위크’ J KOO 구연주 디자이너 특강으로 “준비 박차” 2014-03-12 14:48:02
마케터의 vmd 프로젝트, 2~3학년의 창의력을 엿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웍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4 라사라패션위크를 위해 라사라의 예비 디자이너들은 겨울 방학도 반납한 채 유명 디자이너 멘토들의 디자인 발상 특강과 디자인 워크숍을 통해 독창적이고 상품성 있는 브랜드를 론칭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라사라패션전문학교 ‘2014 라사라패션위크’ 박혜인 디자이너 특강으로 “본격 시동” 2014-03-12 14:46:01
마케터의 vmd 프로젝트, 2~3학년의 창의력을 엿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웍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4 라사라패션위크를 위해 라사라의 예비 디자이너들은 겨울 방학도 반납한 채 유명 디자이너 멘토들의 디자인 발상 특강과 디자인 워크숍을 통해 독창적이고 상품성 있는 브랜드를 론칭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라사라패션전문학교 ‘2014 라사라패션위크’ 김서룡 디자이너 특강으로 내실 다져 2014-03-12 14:43:02
마케터의 vmd 프로젝트, 2~3학년의 창의력을 엿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웍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4 라사라패션위크를 위해 라사라의 예비 디자이너들은 겨울 방학도 반납한 채 유명 디자이너 멘토들의 디자인 발상 특강과 디자인 워크숍을 통해 독창적이고 상품성 있는 브랜드를 론칭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라사라패션전문학교, 코엑스서 열리는 ‘2014 라사라패션위크’ 위해 곽현주 디자이너 특강 진행 2014-03-12 14:41:02
마케터의 vmd 프로젝트, 2~3학년의 창의력을 엿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웍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4 라사라패션위크를 위해 라사라의 예비 디자이너들은 겨울 방학도 반납한 채 유명 디자이너 멘토들의 디자인 발상 특강과 디자인 워크숍을 통해 독창적이고 상품성 있는 브랜드를 론칭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2014 라사라패션위크 향한 본격적인 준비, 송유진 디자이너 특강 열기 “후끈” 2014-03-12 11:56:03
마케터의 vmd 프로젝트, 2~3학년의 창의력을 엿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웍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4 라사라패션위크를 위해 라사라의 예비 디자이너들은 겨울 방학도 반납한 채 유명 디자이너 멘토들의 디자인 발상 특강과 디자인 워크숍을 통해 독창적이고 상품성 있는 브랜드를 론칭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불스원, 2014 한국의 마케팅 대상 수상 2014-03-10 12:47:52
불스원 마케팅 전무는 혁신적인 성과를 달성한 마케터에게 수여하는 '한국의 마케터'에 이름을 올렸다. 유 전무는 '아이 러브 마이 카(i love my car)'를 주제로 안전하고 쾌적한 자동차 문화를 형성하기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한 점을 인정받았다. 한편 한국마케팅대상은...
2014 라사라패션위크, 10월 개최 “기대 만발” 2014-03-10 09:00:04
마케터의 vmd 프로젝트, 2~3학년의 창의력을 엿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웍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2014 라사라패션위크를 위해 라사라의 예비 디자이너들은 겨울 방학도 반납한 채 유명 디자이너 멘토들의 디자인 발상 특강과 디자인 워크숍을 통해 독창적이고 상품성 있는 브랜드를 론칭하기 위해 고군분투 하고 있다....
브랜드아카데미 시즌 6, 첫 번째 강의 : Brand, Start with 'WHY' 2014-03-07 14:38:29
알리는 소비자마케터로서의 역량을 키운다.이날 첫 강의는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에 대한 강의로 진행됐다.전재호 대표는 "기업이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하는 메시지는 아이덴티티이며 이미지는 소비자가 브랜드를 바라보는 연상"이라며 "많은 기업들이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아이덴티티와 이미지의 갭을 줄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