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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온 뚝 떨어지자…전골 간편식·난방용품 장바구니 담았다 2022-10-11 11:23:07
뛰었다. 품목별로 김치우동 전골과 소고기 칼국수 전골, 곱창전골, 만두전골 등의 인기가 높았다는 설명이다. 해당 기간 난방가전 매출은 8배나 늘었다. 온수 매트, 전기요 등 가정용 온열기기 판매량이 두드러졌고, 히터와 온풍기 등 판매도 늘었다는 설명이다. 컬리 관계자는 "예년보다 이른 초가을 추위에 따뜻한...
"비비고와 제주맥주의 만남"…CJ제일제당 '도깨비 만두바' 2022-10-06 09:41:12
함께 팝업스토어(임시매장) '도깨비 만두바'를 연다고 6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꼴라보하우스 도산'에 마련됐으며 오는 10∼30일 운영된다. CJ제일제당은 MZ세대에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외국인들에게 K푸드를 선보이자는 차원에서 매장 운영을 기획했고, 이를 위해 지난 5월...
"가성비 최고"…온라인쇼핑 주문 10배 폭증한 의외의 제품 2022-10-04 11:39:05
가장 많은 대용량 상품이 판매된 상품군은 볶음밥, 만두 등 간편식이었다. 판매량이 4.7배 뛰었다. 일례로 385g 소용량 김치만두 상품 판매량은 소폭 줄었지만 1.05㎏의 대용량 김치만두 상품 판매량은 10배 치솟았다. 요거트도 대용량 상품 선호 경향이 나타난 제품 중 하나였다. 지난해 3분기에는 전체 요거트 판매량 중...
"물가 치솟을 수록 잘 팔린다"…고물가에 판매 2배 폭증한 제품 2022-10-03 09:46:30
가장 많은 대용량 상품이 판매된 상품군은 볶음밥, 만두 등이 포함된 간편식으로, 판매량이 전년 대비 4.7배 늘었다. 같은 기간 385g 소용량 김치만두 상품 판매량은 소폭 하락했지만 1.05㎏의 대용량 김치만두 상품은 판매량은 10배 증가해 대용량 선호 경향이 뚜렷이 나타났다. 요거트도 대용량 상품을 선호했다. 지난해...
"고물가에 가성비 따진다"…컬리 대용량 제품 판매 2배 증가 2022-10-03 09:38:33
많은 대용량 상품이 판매된 상품군은 볶음밥, 만두 등이 포함된 간편식으로, 판매량이 전년 대비 4.7배 증가했다. 같은 기간 385g 소용량 김치만두 상품 판매량은 소폭 하락했지만 1.05㎏의 대용량 김치만두 상품은 판매량은 10배 증가해 대용량 선호 경향이 뚜렷이 나타났다. 요거트도 대용량 상품을 선호했다. 지난해...
인플레 이겨낸 'K푸드의 힘'…CJ제일제당 분기매출 4.6조 2022-08-08 17:40:09
“미국에서 그로서리 만두와 냉동 레디밀 매출이 각각 67%, 60% 증가했다”며 “치킨, 가공밥, 김치, 김 등 글로벌 전략 제품을 중심으로 해외 매출이 늘었다”고 설명했다. 전체 식품 매출 중 해외 비중이 역대 최고 수준인 47%에 달했다. 국내 식품 매출은 전년 대비 16% 늘어난 1조3896억원을 기록했다. 바이오사업...
바이오·해외식품 호조에 CJ제일제당 2분기 영업이익 사상최대(종합) 2022-08-08 17:14:27
영업이익은 29.1% 늘어난 1천677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만두, 치킨, 가공밥, 롤, 소스류, 김치, 김 등 글로벌전략제품(GSP)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확장 전략을 펼친 결과 해외 식품 매출이 20% 정도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60% 이상 크게 늘었다. 국가별로는 중국에서 매출이 32% 증가했고 유럽과 미국에서 각각 28%, 21%...
인플레이션에도 날았다…'K푸드의 힘' CJ제일제당 최대 영업이익 2022-08-08 16:34:58
60% 이상 증가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미국에서 그로서리 만두와 냉동레디밀 매출이 각각 67%, 60% 늘었다"며 "치킨, 가공밥, 김치, 김 등 글로벌 전략 제품을 중심으로 해외 매출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국가별로는 미국(전년비 매출 증가율 21%)뿐 아니라 유럽(28%), 중국(32%), 일본(16%) 등에서 식품 판매 실적이...
"안오르는 게 없네" 한숨에…편의점·마트 '역대급 할인' 경쟁 2022-08-03 11:56:59
행사 상품은 탄산음료·볶음면·마른안주·육가공류·냉동만두·아이스크림·냉장간편식·핫바·가정간편식(HMR) 등 먹거리 중심으로 구성됐다. CU 자체브랜드(PB) 상품인 '득템 시리즈'를 활용한 물가 안정 기획전도 실시한다. PB상품 17종에 대해 삼성카드와 간편결제 네이버페이 등으로 구매시 30% 할인 판매하...
CJ제일제당 새 성장동력은 '식물성 식품'…2025년 매출 2천억원 목표 2022-07-18 12:00:02
출시하고 비건 만두와 김치 등을 선보인 데 이어 이달에는 플랜테이블 제품으로 떡갈비, 함박스테이크, 주먹밥 등을 추가하면서 제품군을 확대했다. 플랜테이블 제품의 경우 출시 6개월 만에 미국, 일본, 호주 등 20여개국으로 수출도 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앞서 관련 제품 개발을 위해 고기를 대체할 수 있는 식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