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발 질문에 대답 척척…구글 손잡은 LG전자, AI 클로이 로봇 첫선 2024-06-27 11:07:17
입력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방문객 안내, 도슨트 등 역할을 수행했지만 미리 등록되지 않은 질문에 대해서는 답변이 한정적이었다. 제미나이로 언어 능력을 강화한 LG 클로이 로봇은 고객과 대화 중 발생한 각종 유사 질문을 스스로 생성해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한다. 또한 사전에 예측하지 못한 돌발 질문에도 검색을...
생성형AI+로봇…LG, 구글 '제미나이' 탑재 '클로이' 공개 2024-06-27 10:02:00
안내, 광고, 보안, 도슨트 등을 수행했지만, 미리 등록되지 않은 질문에 대한 답변은 한정적이었다. 반면 제미나이를 통해 언어 능력을 강화한 이번 클로이 로봇은 고객과 대화에서 발생하는 각종 유사 질문을 스스로 생성해낸다. 또 사전에 예측하지 못한 돌발 질문에도 검색을 통해 자연스러운 답변이 가능하다. 예를...
최태원 SK 회장 동거인 "언젠가 모든 얘기 나눌 때가 올 것" 2024-06-26 18:13:00
최 회장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 어린이용 도슨트를 직접 녹음하는 등 김 이사장의 개인적인 스토리가 곳곳에 담겨 있다고 한다. 김 이사장은 "여름 방학에 재단의 장학생과 함께 베를린에 간다. 다루는 주제는 전시와 똑같다"며 "덜 미워하고 덜 분노하고 그렇게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여러 도구를 통해서 하고 싶다"고...
자동차 마케팅 격전지 된 성수동…"고객 있는 곳으로 달려간다" 2024-06-25 16:27:36
프리뷰 행사에 허용되는 인원은 4500명. 40분간 도슨트와 함께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20~30대 젊은 고객이 주를 이뤘다. 젊은 고객들은 주어진 시간 동안 EV3를 체험하고 그 경험을 SNS를 통해 공유했다. 자동차 마케팅이 변신 중이다. 전시장을 열어놓고 고객을 기다리는 방식에서 탈피해 충성도 높은 MZ세대 고객이 많은...
기안84, 대구서 '본캐' 소환…"인생 통해 얻은 깨달음 주제" 2024-06-24 10:29:31
기안84가 직접 전시 작품을 설명해주는 도슨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오후 6시 30분과 7시 30분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참가 인원은 오는 28일까지 전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전시 티켓은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8000원대. 한편 기안84의...
현대백화점, 더현대대구서 웹툰 작가 기안84 전시회 2024-06-24 09:55:25
다음 달 19일에는 기안84가 직접 전시 작품을 설명해주는 도슨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도슨트 참가는 오는 28일까지 전시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전시 티켓은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한성자동차, '조선 팰리스'와 업무 협약 체결 2024-06-24 09:47:57
초청해 호텔 곳곳에 비치된 예술 작품을 도슨트 투어와 함께 감상하는 아트 투어 프로그램과 조선 팰리스의 시그니처 티(tea)세트를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문화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앞으로도 단순히 차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차별화된 가치와 최고 수준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오늘의 arte] 티켓 이벤트 : 짐 아비뇽: 21세기 스마일 展 2024-06-19 17:44:24
7월 25일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열린다. 도슨트 이서준이 진행하고 트리니티 앙상블이 베토벤의 ‘합창’ 등을 연주한다. ● 연극 - 고도를 기다리며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가 7월 19~20일 경기 김포아트홀에서 공연한다. 두 방랑자 고고와 디디가 누군지도 모르는 인물 ‘고도’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부조리극이다. ●...
성수동 몰려간 자동차…"2030 잡아야 산다" 2024-06-17 18:32:20
이번 프리뷰 행사에 허용된 인원은 4500명이었다. 40분간 도슨트와 함께 진행된 이 행사는 20, 30대 젊은 층이 주를 이뤘다. 이들은 주어진 시간 동안 EV3를 체험하고 그 경험을 SNS로 공유했다. 자동차 마케팅이 움직이고 있다. 전시장을 열어놓고 고객을 기다리는 방식에서 탈피, 충성도 높은 MZ세대 고객이 많은 곳을 직...
"친환경 여행 어때?"…여기어때, 순천서 '여행지 플로깅' 진행 2024-06-14 09:23:00
△친환경 도슨트 △스머지 스틱 만들기 체험 △현지 브루어리·책방 체험 등 재미와 의미를 가득 채운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여기어때는 순천 투어를 시작으로 지속가능한 여행지 만들기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회차마다 여행지를 선정하고 해당 지역 맞춤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 여행지와 프로그램은 참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