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폰부터 적립금까지'…티몬 '1212타임' 이벤트 진행 2019-03-21 08:30:06
붙은 상품을 4회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의 5%를 오는 25일 티몬데이에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해당 정립금은 25일 정오에 지급되며 이날만 사용 가능하다.1212월 선착순 쿠폰과 2904원의 적립금을 받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티몬 1212타임'을 검색하면 된다.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20 15:00:03
주식형 펀드서 사흘째 자금 순유출 190320-0153 경제-000508:04 퓨전데이타, 계열사 주식 30억원에 양도 결정 190320-0159 경제-000608:09 [그래픽] 생산자물가 5개월만에 상승 190320-0160 경제-000708:11 하나금투 "LG이노텍 상반기에 영업 적자…목표가↓" 190320-0163 경제-012208:17 오송첨단의료재단 운영비 261억원...
티몬, 티몬데이 1212타임 진행…제주도편도항공권 4900원 2019-03-18 09:43:28
티몬이 18일 '티몬데이 1212타임'을 진행한다. 티몬은 매주 월요일 24시간동안 티몬데이를 진행하고 있다.이날 티몬데이 상품에는 롤링핀 1만원 금액권(7500원), 제주편도항공권(4900원), 라마다 평창 숙박권(3만9900원), 샤오미 미에어2(13만5000원), 황사마스크 kf94 20개(8900원), mac...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3-10 08:00:02
기업가정신 프로그램 추진 190310-0031 경제-000606:00 화이트데이 선물 1위는 액세서리…30대 남성이 최대 고객 190310-0030 경제-000506:00 [게시판] SSG닷컴 11일부터 창립기념 신선식품 할인행사 190310-0032 경제-000706:00 "싼값에 맛있게" 올해도 뜨거운 가성비 경쟁 190310-0033 경제-000806:00 미세먼지에 필수품...
'혜택과 농락 사이'…온라인 쇼핑몰 타임 마케팅 '갑론을박' 2019-03-08 10:27:10
혜택이라는 의견과 농락하고 있다는 목소리가 팽팽히 맞서고 있다.티몬은 올해 들어 하루 24시간을 시간대별로 세분화해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타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 업체는 '타임어택'과 '1212타임', '티몬데이'로 이벤트를 나눠 판로가 다양하지 않은 중소 소매상들의 매출을 20배...
티몬·위메프 특가경쟁 '점입가경' 2019-03-03 18:53:20
공항세 7300원도 포함돼 있다. 티몬은 또 이날 오후 5시부터 sk렌터카 24시간 이용권 500개를 5900원에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이밖에 쌀 3㎏(100개)을 5900원에, 제주 농협 하우스귤 3㎏을 2900원에, 폴로키즈 티셔츠(100장)를 4900원에 시간대별로 선보인다. 이날 오후 6시부터는 lg전자 싸이킹 청소기를 온라인 최저가...
티몬 제주도 항공권 990원…햇반 12입 3900원 '줄특가' 2019-03-03 11:42:20
4일 티몬데이(매주 월요일 진행하는 타임세일 행사)를 맞아 여행, 패션 상품, 신선식품 등을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4일 0시에는 3~4월 출발하는 티웨이항공 제주도 편도 항공권 80장을 990원에 판매한다. 김포에서 출발, 제주도에 도착하는 편도항공권의 유류세와 공항세가 7300원인데 티몬데이에서는 유류세와 공항세를...
티몬 '타임마케팅' 통했다…심야·새벽시간대 구매자 69%↑ 2019-02-26 10:40:19
높았다. 티몬데이를 통해 소비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제품은 맛집과 카페 e쿠폰(32%)이었고 식품·생활 제품(14%)과 여행·레저 및 패션·뷰티(13%)가 뒤를 이었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심야, 새벽 시간에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들을 노출시킨 결과 매진행렬을 기록했다"며...
티몬, 자정에 특가 상품 내놨더니…구매고객 69% 증가 2019-02-26 10:04:20
티몬데이' 행사를 진행한 결과 행사 당일 자정부터 오전 6시까지 구매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69%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가장 구매자가 많이 늘어난 시간대는 자정부터 새벽 1시 사이로 84%나 증가했고 오전 5∼6시에는 71%, 오전 4∼5시는 65% 구매자가 늘었다. 타임마케팅 시간대에 구매한 고객들이 특가 상품 외에...
'중년층의 사랑고백'…발렌타인데이에 지갑 여는 40~50대 2019-02-14 14:13:06
주 소비층은 그동안 20~30대 최근 중년층 발렌타인데이 앞두고 구매력 증가 한국사회 급격한 노령화, 이혼률 증가 영향 10~20대의 전유물로만 여겨지던 발렌타인데이에 중·장년층이 주요 소비자로 떠오르고 있다.14일 티몬에 따르면 올해 발렌타인데이 직전 일주일 간(6~13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초콜릿과 사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