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6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여명808, 애주가의 필수품…세계 11개국에 특허 등록 2016-03-29 07:01:38
데서 따온 이름이다. 한국표준협회 소비자 웰빙지수 10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등 수많은 국내외 수상을 비롯해 세계 발명전을 석권한 제품이기도 하다.이 제품을 생산하는 그래미는 프로축구 k리그 공식 후원사로 전국 축구장을 방문하는 프로축구 팬과 유도, 마라톤, 복싱 팬...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세계 11개국 특허받은 숙취해소 음료 '여명808' 2016-02-04 07:00:10
숙취해소 음료로 한국표준협회 소비자웰빙지수 11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등을 석권했다.최근엔 신제품 ‘여명1004’를 선보였다. 현재 숙취해소 시장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여명808의 효능을 배가해 숙취의 복합적 증상을 신속히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가정과...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2015-08-21 10:45:36
`산양분유`가 `2015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에 8년 연속 선정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가 주요 산업군의 상품·서비스의 웰빙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제도입니다. 올해 8년 연속으로 분유·유아식 부문...
락앤락 오븐글라스, 한국소비자웰빙지수 7년 연속 1위 2015-08-20 10:02:15
2015년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유리밀폐용기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락앤락 오븐글라스는 전자레인지와 오븐은 물론 열탕소독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열에 강한 프리미엄 내열유리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올해 12회째를 맞이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는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웰빙 보리차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9년 연속 1위 2015-08-20 09:31:00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차음료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제품 및 서비스의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조사해,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상품을 선정하고 발표하는 제도다. 하늘보리는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보리로만 만든 웰빙 보리차로, 열을 내려주는 보리의...
[새롭게 도약하는 울산·포항] 천연 성분 '슈가버블' 세제시장 변화 이끈다 2015-05-29 07:01:29
회사 제품은 한국화학융합시험 연구소 시험결과 소금보다 독성이 적다는 판정을 받았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기관의 유해물질 검증에서도 세제에 함유될 수 있는 80여종의 유해물 珦?전혀 포함되지 않았다는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 생분해도가 99% 이상으로 자연상태에서 모두 쉽게 분해, 제거되는...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위·간 보호 효과…11개국 특허 '숙취 해소 음료' 2015-04-16 07:03:28
기술 접목이 가능해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다. 웰빙, 로하스 제품으로 인증받은 여명808은 누구나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는 숙취해소 음료로 한국표준협회 소비자 웰빙지수 10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등 수많은 국내외 수상을 비롯해 세계 10대 발명전을 석권하며 세계적인...
웰빙 숙취해소 최강자, 여명808 2014-09-18 07:00:02
제고에 힘쓰고 있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한 소비자 입소문을 통해 마니아층이 매년 늘고 있다. 웰빙, 로하스 제품으로도 인증받은 여명808은 누구나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는 숙취 해소 음료로, 한국표준협회 소비자 웰빙지수 10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자랑스런 한국인대상 등 수많은 국...
웅진식품,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선정 2014-09-16 14:00:11
차음료 부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시스템으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분야 지수로 구성됐다.하늘보리는 무당, 무카페인, 무칼로리를 강조한 '3무(無)' 마케팅으로 출시...
웅진식품 ‘하늘보리’, 한국소비자웰빙지수 8년 연속 1위 2014-09-16 08:58:06
브랜드 ‘하늘보리’가 8년 연속 차음료 부분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 시스템으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5개 분야 지수로 구성돼 있습니다. 하늘보리는 100% 우리 땅에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