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튜디오H,버스트마스트 해외수출 공략 2014-04-09 15:37:07
버스트마스터 해외수출 ‘잰걸음’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스튜디오h의 신작 모바일게임 ‘버스트 마스터 for kakao’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버전 개발에 들어간다. 스튜디오 h(대표 김정남)는 9일 부산 영도구 부산멀티미디어지원센터에서 “최근 상용화 서비스에 들어간 ‘버스트 마스터 포 카카오(for kakao)’를 영어,...
곽정은 집공개, 잡지 기자 스타일 `물씬`..각종 술병 `깜짝` 2014-04-09 09:55:03
6개월이 지속 된다”고 말했다. 스튜디오에 있는 곽정은을 대신해 집안을 구경하던 박소영과 파비앙은 냉장고 안과 책 선반에 있는 도수 높은 술을 발견했다. 파비앙은 “이건 나도 못 먹는 술”이라며 놀라워하며 “혼자 마시진 않고 남자친구가 오면 한, 두 잔씩 정도 마신다”고 설명했다. ‘트루 라이브 쇼’ 곽정은 집...
'트루라이브쇼' 최희 "류현진 선수 집에서…" 깜짝 발언 2014-04-04 18:01:02
추신수 같은 국보급 스타들의 집이 궁금하고, 또 훈남배우는 스튜디오에 초대를 하고 싶다"며 속마음을 전했다. 한편, '트루라이브쇼'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이 있는 장소나 인물을 스튜디오와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형식의 토크쇼다. 오는 8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트루라이브쇼' 전현무 "이미지 소비, 나에게 가장 큰 숙제" 2014-04-04 16:51:50
보다보면 조금씩의 차이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프로그램 내에서 평범한 30대 싱글남의 눈높이를 대변하는 것이 현재 방송에서 내 역할이 아닌가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루라이브쇼'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이 있는 장소나 인물을 스튜디오와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형식의 토크쇼다. 오는 8일 밤 11시 첫...
곽정은, "연하킬러 아냐" 말해놓고 남친과의 통화에선? 2014-04-02 11:35:53
라이브쇼`는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이 있는 장소나 인물을 스튜디오와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토크쇼로 MC 염정아와 전현무가 유쾌한 입담을 자랑하며 생동감 있는 이야기를 펼쳐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곽정은은 이날 방송 주제인 싱글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스튜디오와 떨어진 공간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요리법·체험·기부' 진화하는 유통업계 맞춤형 마케팅 2014-03-26 14:13:18
진행하고 있다. '아이 디파인 스튜디오'를 열고 눈 모양을 파악해 개성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 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협업)을 통해 전문 메이크업 시연과 메이크오버 체험 등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매일유업은 기부 문화를 마케팅과 접목시켰다. 이름바 쉐어슈머를 염두에 둔...
[오토타임즈의 확대경] 자동차, 출고에서 폐차까지 평생감동 서비스시대 2014-03-26 07:00:13
일본 혼다는 오사카에 소재한 ‘유니버설스튜디오 재팬(usj)’에 출고장을 만들어 운영한다. 신차 출고를 위한 비용 지출은 테마파크 입장권과 기념품으로 되돌려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으로 찾아가 테마파크를 즐기고, 새로 구입한 신차를 받아 집으로 돌아가는 방식이다. 모두 순간의 감동을 위해 마련된 공간이다....
넥슨, 데브캣 첫 모바일 신작 '링토스 세계여행' 출시 2014-03-20 19:24:05
자세한 내용은 데브캣 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http://devcat.nexon.com/ringtos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1세대 개발자 최연규 '아이랑 게임 최고 행복' 넥슨·엔씨 '마비노기2' 깜짝 공동개발 '마비노기2:아레나' 지스타 버전 티저영상 공개 [특별기획]...
갤러리아, 리오프닝 효과 톡톡‥매출 94%↑ 2014-03-17 15:30:01
등 라이프스타일 존으로 구성된 5층은 174% 매출이 뛰었습니다. 명품관 웨스트 리오프닝 효과에 힘입어 명품관 전체 매출 또한 전년대비 29% 증가했고, 방문고객 수 또한 27% 늘었습니다. 유럽과 미국에서 인기가 있는 브랜드인 ‘일라리아 니스트리’, ‘MSGM’, ‘친티&파커’, ‘스플렌디드’의 직매입 상품들과 국내...
‘올리브쇼’ 티저 공개, 홍일점 홍은희 자신감 넘치는 모습 ‘눈길’ 2014-02-27 18:36:17
알면 깜짝 놀랄 것”이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어 “개인적으로 꼭 해보고 싶었던 장르의 프로그램이다. 요리와 토크를 제대로 접목시켜 편안하고 친근한 요리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잘 이끌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새롭게 시작하는 ‘올리브쇼’에서는 매회 오세득, 레이먼킴 등 훈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