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슨,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색 이벤트 쏟아진다! 2013-02-13 19:09:03
수 있으며, 성공한 유저에게는 인기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 가능한 큐브를 제공한다. 또 게임 속 캐릭터 엘소드와아이샤, 엘소드와 이브의 삼각관계를 담은 영상을 엘소드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선호하는 커플에 투표하고 댓글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및 '파티쉐아바타풀세트'를 지급하는 '내가...
퀸스블레이드, "전설에 도전하라~!" 2013-02-13 19:08:57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퀸스블레이드를 즐기는 유저 분들에게 게임의 재미와 함께 이벤트의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안정적인 게임 운영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유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전했다.이번 '퀸스블레이드'...
인터세이브, TCG '더다크에이지' 앱스토어 출시 2013-02-13 10:52:25
전은 이 게임의 백미다. 전투 결과물이 랭킹에 반영되어 3위권을 확보한 유저에게 진귀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년 '휴먼팩토리'의 성공에 이어 2013년 인터세이브 첫 모바일게임'이라며 'tcg 백미인 '수집'을 기본 재미로 sng 요소를 더하여 tcg 팬뿐 아니라...
소태환 대표 "영화처럼 '활' 제대로 겜심 맞혔다" 2013-02-13 10:24:51
일주일은 꾸준히 서서히 유저가 늘어났다. 그리고 1주일 시점부터 쏟아져 들어왔다. 바로 마케팅 준비에 돌입했다'라고 말했다.요즘 핫한 모바일 3인방인 '다함께 차차차' '윈드 러너'와 비교를 안 할 수 없다. 그는 '두 게임은 재미가 있고, 그래픽이 좋지만 라이트 게임이다. '활'은 타깃이 코어...
마구더리얼, 133경기 페넌트레이스 즐긴다! 2013-02-12 16:11:06
수 있는 야구게임으로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마구더리얼이 오는 2월 13일 2차 cbt를 시작한다.지난 1차 cbt이후 유저들의 개선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완전히 개선된 모습으로 돌아온 마구더리얼. 2차 cbt에서는 싱글 리그 플레이 모드인 '나만의 리그' 모드 / 선수 성장 시스템 등 굵직굵직한 컨텐츠들을 새로이...
아크로드2, 2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 2013-02-12 16:11:04
'주유 상품권'을 선물하고, 1차 cbt에 참여했던 유저들 및 pc방을 이용하는 유저들 중에서도 추첨을 거쳐 '아이패드 미니'등을 제공한다.이외에도 '아크로드2' 홈페이지에서 건의사항을 접수하거나 설문조사에 참여만 해도 '주유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아크로드2'의 2차 cbt 참가자 모집...
'타이니팡 for Kakao'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2013-02-12 16:11:03
한시적으로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게임 내 친구초대 메뉴를 클릭한 후 카카오톡 친구 20명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거나 '타이니팡 for kakao' 점수를 20만점 이상 달성 하면 응모가 자동으로 완료된다.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더바디샵 '초코매니아 3종 선물세트' 지급...
게임 속 '장미' 수확하니 장미 꽃다발이 한 아름! 2013-02-12 16:11:02
유저들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발렌타인데이 당일 장미전쟁 참가자뿐만 아니라 해당 시간 레알팜을 이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실제 초콜릿을 증정한다. 또한 이웃집과의 품앗이로 획득할 수 있는 체력 강화 기능의 초콜릿 아이템도 제공한다. 레알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본능적인 전투에 열광하라! '코어 온라인' 2013-02-12 16:11:00
본능에 가까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본능적인 전투에 빠져라! 다른 서버의 유저와 대결하는 '차원 전쟁' '코어온라인'의 핵심 콘텐츠는 '차원 전쟁'이다. '코어 온라인'의 각 서버를 '차원'이라 칭하고, 타서버의 게이머는 '타락자'로 인식한다. 타서버의 플레이어들은 '어둠에...
게임이 뭐길래 '고객수 80만명 증가' 2013-02-12 16:10:59
45%가 넘는 90만장이 회수되어 한솥의 쿠폰을 사용한 유저는 일 평균 8천명을 넘었다. 이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8천명이 넘는 고객들이 한솥 매장을 방문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제휴프로모션을 주관한 ㈜한솥황성환팀장은 Ƈ월 한달 간 방문고객수가 전년 대비 80만명(27%상승) 증가한 312만명이며, 매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