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행복기금 10월 말까지 자발적 신청하면 채무 10% 더 감면받는다 2013-04-19 17:19:10
금융회사 및 대부업체들로부터 6개월 이상 연체 채권을 일괄적으로 매입한 뒤 채무 감면과 장기 분할상환 혜택을 줄 예정이다. 다만 채무 감면 비율은 자발적인 신청에 따른 채무 조정보다 낮게 책정한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자발적으로 신청한 경우 채무 감면 비율을 40% 수준에서 시작한다면 일괄 매입 대상은 30%부터...
홍천 수익형 산양산삼농장 "490만원" 분양!! 2013-04-19 12:42:00
7년 근을 매년 현물로 선 지급 받거나, 농업회사법인(주)장생에서 7년 근을 수매해 위탁판매를 해주며, 회원 가족이 농장을 방문하여 직접 산양산삼을 캐갈 수도 있다. 또한, 앞으로 농장에 조성 될 여러 가지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분양가격은 490만원이며, 금일 계약을 한 회원에게는...
[BIZ Insight] 보조금서 서비스로…SK텔레콤 '통신경쟁 패러다임' 바꾸다 2013-04-18 15:34:00
데이터 제공량을 가족, 친지, 친구끼리 나눠 쓸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였다. 두 서비스 모두 내놓은 지 두 달여 만에 50만명 이상의 가입자가 이용했다. ○“유선보다 빠른 무선 시대 연다” sk텔레콤은 한 발 더 나아간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지난 10일 경기도 성남시 정보통신기술(ict) 기술원. sk텔레콤은...
150년 된 인도 민족기업…과감한 혁신·잇단 M&A…글로벌 기업 키워내다 2013-04-18 15:29:11
비를라는 가족을 중심으로 회사를 관리하며 아디티야비를라를 창업했다. ‘아디티야’는 힌두어로 태양이라는 뜻이다. 그는 식민지 시대 기업인 중에 마하트마 간디와 가장 친한 인물로 꼽힌다. 아디티야비를라는 간디가 창당한 국민회의를 금전적으로 후원하며 1930년대 전개된 영국 식민지배 비(非)협력 운동과 영국 상품...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헬스케어·스마트 스토어…ICT 융합사업 키워 해외공략" 2013-04-18 15:29:03
데이터 제공량을 가족, 친지, 친구끼리 나눠 쓸 수 있는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터 사용 단말기(스마트폰, 태블릿pc 등)를 하나 더 쓸 때 내는 추가 요금(월 9000원)을 없앤 ‘데이터 함께 쓰기’ 등이 대표적인 킬러 서비스다. t끼리 요금제는 약 10일 만에 60만명 이상이 가입했다. 종전에는 기존 가입자가 요금제를...
결혼 후 걱정 1위, 미혼남녀 모두가 걱정하는 그것은? 2013-04-18 14:10:25
가장 걱정되는 것은 무엇일까? 4월13일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미혼남녀 정회원 2,152명 (남 1139명, 여 1013명)을 대상으로 ‘결혼 후 가장 걱정되는 고민’에 대해 설문 조사했다. 조사 결과 전체 응답자 중 30.7%가 ‘경제적 부담’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8년 전 ‘성격차이’가 1위에 꼽힌 것과는 대조를 이룬...
결혼후 걱정 1위, "결국은 돈.." 2013-04-18 07:41:10
가장 걱정되는 고민 1위로 돈을 꼽았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지난 13일 미혼남녀 정회원 2,152명 (남 1,139명, 여 1,013명)을 대상으로 ‘결혼 후 가장 걱정되는 고민’에 대해 설문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결과, 결혼 후 걱정 1위는 30.7%를 차지한 ‘경제적 부담’이 차지했다. 남성 응답자 1,139명 중 31.5%가...
결혼 후 걱정 1위는 男女 모두 '이것' 때문 2013-04-18 01:26:21
후 가장 걱정되는 고민 1위로 돈을 꼽았다.1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지난 13일 미혼남녀 정회원 2,152명 (남 1,139명, 여 1,013명)을 대상으로 ‘결혼 후 가장 걱정되는 고민’에 대해 설문 조사한 결과를 발표했다.결과에 따르면 결혼 후 걱정 1위는 30.7%를 차지한 ‘경제적 부담’이 차지했다.남성 응답자 1,139명 중...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듀오, 결혼정보 부동의 1위…年회원 2만6000명 2013-04-17 15:29:04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들이 영업비밀을 이유로 밝히지 않고 있는 매출액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공개해 기업 규모를 정확하게 밝히고 있다. 듀오는 또 대표이사 직속기관으로 고객만족팀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불만이나 요구를 실시간으로 처리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는데 최선을...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2013-04-17 15:29:00
안주로서의 개념이었다면 시즌2에서는 가족끼리, 친구끼리, 혹은 동네에서 찾을 수 있도록 가벼운 분위기의 식당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어둡고 시끄러운 기존의 호프집 이미지에서 탈피해 밝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식사메뉴를 호프 메뉴에 접목한 것도 특징이다.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