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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쿠오카 스시 맛집에 한국인 손님 가득…"추석에도 갑니다" 2023-09-19 21:00:03
도시에 후쿠오카·도쿄가 차례로 이름을 올렸다. 롯데멤버스가 20~50대 이상 소비자 4000명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에서도 추석 연휴에 해외여행을 할 예정인 지역 중 응답률 1위가 일본(15.8%)이었다. 한 여행업체 관계자는 “비행시간이 길지 않고 엔화 환율도 1000엔당 900원대 초반에 그치는 역대급 ‘엔저’ 상황이라...
"추석선물, 상품권·과일 선호…상품권 구입 의향 증가" 2023-09-18 13:56:46
가장 큰 폭으로 늘었다. 롯데멤버스 거래데이터상으로도 백화점, 마트, 슈퍼 등 롯데그룹 유통채널에서의 상품권 결제 금액이 꾸준히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지난해의 경우 상품권 결제 금액이 2020년보다 1.4배 수준으로 불어났다. 추석 명절 구입할 상품권은 지류(69.6%)를 택한 응답이 가장 높았지만, 모바일...
"추석 선물로 최고"…한우보다 이것 골랐다 2023-09-18 12:17:47
것으로 조사됐다. 롯데멤버스는 지난달 25일부터 30일까지 성인 남녀 2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구매 예정인 추석 선물(중복응답)은 상품권(37.7%)과 과일(37.7%)이 가장 많았다. 이어 건강기능식품(33.0%)과 정육(31.6%), 가공식품(23.2%), 주류(16.6%) 등의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추석 선물은 상품권이 대세…선물 금액은 5만∼10만원 선호" 2023-09-18 10:40:58
많았다. 롯데멤버스는 지난달 25일부터 30일까지 성인 남녀 2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구매 예정인 추석 선물(중복응답)은 상품권(37.7%)과 과일(37.7%)이 가장 많았다. 이어 건강기능식품(33.0%)과 정육(31.6%), 가공식품(23.2%), 주류(16.6%) 등의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지난해...
추석 연휴 늘었지만…"여행 NO, 집에서 쉴 것" [1분뉴스] 2023-09-13 17:52:41
많았다. 김근수 롯데멤버스 데이터사업부문장은 "긴 연휴에도 물가와 교통난 등을 고려해 아무 데도 가지 않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려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도심 내 영화관, 쇼핑몰, 놀이공원, 근교 나들이 명소 등에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설문은 4일부터 5일까지 롯데멤버스의 자체...
"올해 추석엔 여행보다 고향 찾거나 '집콕'한다" 2023-09-13 08:49:22
고향 찾거나 '집콕'한다" 롯데멤버스 설문조사…"임시공휴일 지정에도 계획 안 바꿔" '차례 안 지낸다' 56%로 과반…'연휴 6일 쉰다' 답변 가장 많아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올해 추석에는 여행을 떠나기보다 고향을 찾거나 집에서 쉬겠다는 소비자들이 더 많았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더 똑똑해진 앱카드…자산 관리에 생활 서비스도 '척척' 2023-08-23 16:22:39
네이버클라우드, NICE평가정보, 롯데멤버스와 함께 ‘데이터 얼라이언스’를 출범한 것도 이런 경영 목표의 일환이다. 삼성카드는 데이터 상품개발, 무료 데이터 지속 개방, 데이터 분석지원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차별카드사의 앱카드는 독특한 아이디어가 담긴 서비스로 차별화하고...
삼성카드, 소비 패턴 따라 할인 혜택 극대화…내 취향 보여주는 '삼성 iD 카드' 2023-08-23 16:16:39
네이버클라우드, NICE평가정보, 롯데멤버스와 함께 ‘데이터 얼라이언스’를 출범했다. 데이터 얼라이언스 참여사는 지난 5월 서울에서 개최된 ‘2023 춘계학술대회’에 참여해 데이터 활용 사례와 트렌드, 향후 계획 등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데이터 얼라이언스 참여사들은 데이터 역량을...
'아스파탐' 발암 논란에 제로음료 판매량이…'놀라운 결과' 2023-08-12 20:00:02
성장세가 큰 타격을 입지 않은 것으로 풀이된다. 12일 롯데멤버스가 롯데유통군 통합 거래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한 결과, 지난달 4주차(17∼23일) 아스파탐을 사용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판매액은 WHO 및 유엔식량농업기구(FAO) 산하 식품첨가물전문가위원회(JECFA)의 분류 전인 지난달 2주차(3∼9일)보다 되레 증가한...
비만 vs 발암…그래도 '제로' 마신다 2023-08-09 11:57:23
판매 성장세는 꺾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9일 롯데멤버스가 롯데유통군 통합 거래 데이터를 토대로 분석한 결과, WHO의 분류 전인 지난달 2주차(3∼9일)와 비교해 같은 달 4주차(17∼23일)의 제로 탄산음료 판매가 9%가량 늘었다. 아스파탐 발암 논란이 수면 위로 떠오르기 전인 6월 2주차(5∼11일)와 비교하면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