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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주신상] 롯데리아 한우버거 2종·이디야커피 민트초코 베이커리 2022-06-25 07:00:02
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펄 형태의 디저트다. 신제품 음료 3종은 '팝핑보바 핑크파인 블라스트', '팝핑보바 청포도 블라스트', '팝핑보바 리치베리티' 등이다. ▲ 풀무원녹즙은 무지방 발효유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를 출시했다. 신제품에는 비타민D, 칼슘, 아연 등도 포함돼 있다....
기능성원료 사업 278% 성장…'기업'에 눈돌린 hy 전략 통했다 2022-04-12 17:29:59
발효유 야쿠르트로 50년 역사를 이어온 hy(옛 한국야쿠르트)가 빠르게 변신하고 있다. 1만1000명에 이르는 ‘야쿠르트 아줌마’(프레시매니저)를 내세워 골목 배송서비스를 시작한 데 이어 유산균을 포함한 기능성 식품 원료를 기업에 공급하는 소재사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hy는 소재 기업 간 거래(B2B) 사업의...
농촌진흥청, '유가공 목장 알리미' 등록 희망 낙농가 모집 2022-04-12 11:00:03
농진청은 목장에서 제조한 치즈나 발효유 등 유가공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기 위해 작년 1월 이 누리집을 개설했다. 유가공 제품을 생산하거나 낙농 체험 행사를 운영하는 농가라면 국립축산과학원 축산물이용과 담당자에게 전화나 이메일(☎ 063-238-7366·hamjs@korea.kr)로 신청할 수 있다. 모집이 완료되면 당국은...
'밀크플레이션' 왔다…남양유업, 15년만에 치즈 가격 인상 2022-04-04 16:56:24
남양유업은 이미 스틱커피, 발효유 제품 가격을 올렸고 매일유업, 동원 F&B, 서울우유 등 다른 유업체들도 치즈 가격을 10%가량 올린 상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국제 치즈 도매가격까지 오르면서 가격 인상이 불가피했다”며 “인상 요인의 일부만 반영해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노력했다”고 전했다. 한경제 기자
치즈 가격도 오른다…남양유업 평균 10% 인상 2022-04-04 16:42:36
남양유업이 즉석커피, 발효유 가격을 인상한 데 이어 치즈 가격을 인상하기로 했다. 남양유업은 이달부터 치즈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10% 인상한다고 4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드빈치 자연방목 체다 슬라이스`는 9.9%, `드빈치 뼈가튼튼 고칼슘` 제품은 9.8% 각각 오른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치즈 원부재료 가격...
"월급 빼고 다 올라"…남양유업, 15년 만에 치즈 가격 올린다 2022-04-04 16:15:34
9.8% 각각 가격이 오른다. 치즈 원부재료 가격 상승과 물류비·인건비 등 전반적인 생산비용 증가에 따른 가격 인상 결정이란 게 남양유업 측 설명이다. 앞서 남양유업은 발효유 제품의 가격을 평균 3.5% 올린 바 있다. 제반 비용 상승이 가격 인상 요인으로 작용했다. 지난달에는 스틱커피와 일부 컵커피 가격도 평균...
남양유업, 즉석커피·발효유 이어 치즈 가격도 인상 2022-04-04 16:04:26
남양유업, 즉석커피·발효유 이어 치즈 가격도 인상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남양유업[003920]은 이달부터 치즈 제품의 출고 가격을 평균 10% 인상한다고 4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드빈치 자연방목 체다 슬라이스'는 9.9%, '드빈치 뼈가튼튼 고칼슘' 제품은 9.8% 각각 오른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묻힐 뻔한 '찾아가는 전기차 충전소' 빛 본다 2022-03-27 17:11:16
규제샌드박스를 통해 공유주거에 대한 임시 허가를 받았다.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을 일체형으로 포장해 판매하는 융복합 건강기능식품도 규제샌드박스 제도를 통해 시장 출시를 허가받았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혼합 음료, 과채주스, 발효유 등 액상 식품의 뚜껑 부분에 정제나 캡슐, 환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담아 하나로...
이동식 전기차 충전소·음료 뚜껑에 영양제…'규제 샌드박스 지원'으로 빛 봤다 2022-03-27 14:53:50
혼합음료, 과채주스, 발효유 등 액상 식품의 뚜껑 부분에 정제나 캡슐, 환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담아 하나로 포장하는 형태다. 대한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샌드박스는 기업 혁신을 돕고, 소비자인 국민들의 편익을 늘릴 수 있는 생활밀착형 제품의 시장출시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신영 기자 nyusos@hankyung.com
맥주·발효유…가격 줄줄이 오른다 2022-03-18 17:20:39
남양유업 발효유 제품 가격도 오른다. 남양유업은 다음달부터 발효유 출고가를 평균 3.5% 인상한다고 이날 밝혔다. ‘떠먹는 불가리스’를 비롯해 ‘불가리스 위쎈’ ‘1000억 프로바이오틱’ 등 가격이 인상된다. 다만 마시는 발효유 ‘이오’는 가격을 유지하기로 했다. 남양유업이 발효유 제품 가격을 올리는 것은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