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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창의+원칙·준법='하이브리드人' 삼성인재 2013-12-25 22:01:29
6개월~1년가량 일하며 현지어를 배우는 현장전문가 과정 등을 설치해 글로벌 감각을 키워주고 있으며 10주 교육기간 중 한마디라도 한국어를 쓰면 퇴실시키는 외국어생활관을 운영중이다. 해외 인재 육성을 위해 주거비 등 모든 비용을 지원해 1년간 한국 등 다른 나라에서 일하게 하는 글로벌 모빌리티 프로그램을 2009년...
[창조경제 혁신기업을 만나다] 차별화된 교육으로 나눔실천... '1등 교육기업'이 목표 2013-12-24 12:31:15
및 아동복지 현장에서의 7년 경험을 바탕으로 가장 이상적인 교육방식과 환경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2012년 일산에서 시작했다. ▶주요 사업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가 에스에프지의 주요 사업은 자기주도학습과 진로진학 코칭이다. 기간부서인 스터디자인연구소 중심으로 교육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보급하고 있다....
[인사] 동원그룹 ; 동서 ; 현대증권 등 2013-12-23 21:26:03
경영지원실장 송재권▷동원건설산업 해운대호텔 현장소장 김소환▷동원홈푸드 식재사업부장 김성용▷한진피앤씨 인쇄수지사업부장 임봉진◎선임<상무보>▷동원엔터프라이즈 홍보실장 서정동▷동원엔터프라이즈 it사업부장 장재기▷동원f&b 창원공장장 권상동▷동원f&b 온라인사업부장 강용수▷동원데어리푸드 정읍공장장...
연탄 나르고 영화 보고…건설업계, 훈훈한 송년회 '눈길' 2013-12-19 11:54:38
영화 ‘어바웃타임’을 관람했다. 현장 및 본사 임직원 3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영화관람은 술로 대변되는 송년 모임을 탈피해 문화행사로 직원들의 기(氣)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자는 경영진의 제안으로 진행됐다. 영화관람 이전에는 자체적인 이벤트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커피 이용권 등을 나누며 송년의 분위기를...
BGF, 조직개편 및 정기인사 단행 2013-12-16 15:35:50
심재준 ▷상생지원팀 서기문 ▲ 현장지원팀장 ▷권역지원2팀 함주오 ▷권역지원3팀 정홍석 ▷권역지원4팀 박증보 ▷권역지원6팀 홍철기 ▲ 파트장 ▷상생협력팀 1파트 최준희 ▷상생협력팀 2파트 윤현수 ▷상생협력팀 3파트 이길용 <전배> ▲ 영업부장 ▷강남영업부 김훈 ▷강서영업부 이종인 ▷경기남영업부 최복근 ▲...
BGF리테일, '수익성 강화' 초점 조직개편 단행 2013-12-16 14:52:15
심재준 ▷상생지원팀 서기문◇ 현장지원팀장▷권역지원2팀 함주오 ▷권역지원3팀 정홍석 ▷권역지원4팀 박증보 ▷권역지원6팀 홍철기◇ 파트장 ▷상생협력팀 1파트 최준희 ▷상생협력팀 2파트 윤현수 ▷상생협력팀 3파트 이길용<전배>◇영업부장▷강남영업부 김훈 ▷강서영업부 이종인 ▷경기남영업부 최복근...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금호고속, 고객행복이 회사의 생존 전략 2013-12-12 06:58:04
사항은 현장에서 바로 적용,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고객 기억하기’ 활동도 2009년 11월부터 실시하고 있다. 고객의 불편사항을 체감하고 시정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월 1회 금호고속 버스를 이용하고 결과를 공유하는 ‘우리버스 타기’ 제도도 있다. 금호고속을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업계...
삼성증권, CEO 직속 '고객지원실' 신설 2013-12-09 13:54:42
적극적인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도록 한 것이 개편의 특징이다.고객지원실 산하에는 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배치했다. 고객관점을 기반으로 한 혁신,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의 역할을 담당하게 했다.리테일 본부는 고객과 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삼성증권 조직개편…CEO 직속 고객지원실 신설 2013-12-09 11:17:24
내용을 보면 최고경영자(CEO) 직속의 '고객지원실'을 신설하고, 그 산하에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뒀다. 이를 통해 고객 관점에서 프로세스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리테일(Retail)본부는 고객·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짜고 고객중심의 영업을 할...
삼성證, `고객지원실 신설` 12개 권역 조직개편 2013-12-09 11:05:16
위해 고객지원실 산하에 경영혁신팀, 프로세스혁신팀, 금융소비자보호팀 등을 배치하고, 고객관점을 기반으로 한 혁신, 프로세스 개선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리테일본부는 고객 및 상권 특성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중심 영업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존 4개의 지역사업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