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홈쇼핑, 업계 최초 '애슬레저' 자체 브랜드 2025-03-11 10:18:50
속 가장 이상적이며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현대홈쇼핑은 12일 오전 8시 15분 패션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주요 고객층인 'A세대'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A세대는 자신감이 높고, 역동적·도전적인 삶을 추구하며 경제적 여유로 구매력...
현대홈쇼핑, 업계 최초 '애슬레저' 자체 브랜드 출시 2025-03-11 08:59:04
1.61은 오는 12일 오전 8시 15분 방송되는 패션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주 고객층인 50∼60대 이상을 위한 맞춤형 상품을 소개한다. 현대홈쇼핑은 아카이브 1.61 외에 아웃도어 PB '어반어라운드', 고급 컨템포러리 PB '머티리얼랩' 등 다양한 특화 브랜드...
홈앤쇼핑, 중소기업 해외진출 위해 코엑스와 MOU 체결 2025-03-10 10:14:20
개척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홈앤쇼핑은 금년 수출액이 13억원을 돌파하여 최대 수출 실적을 달성하고 있으며 다양한 국가의 TV홈쇼핑과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해 중소기업 수출 판로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문재수 홈앤쇼핑 대표는 "양 기관이 긴밀히 협력해 K-푸드, K-뷰티 등 국내 중소기업 제품 수출 활성화...
롯데온 "연중 최대 뷰티 행사 '뷰세라' 첫주 흥행…매출 2배로" 2025-03-09 06:00:01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동국제약[086450], 정샘물, VDL, VT 등의 브랜드 상품이 있다. 김다솜 롯데온 뷰티마케팅팀장은 "2주 차에는 화이트데이(3월 14일)를 앞두고 MZ세대의 소비 심리를 자극할 럭키박스와 라이브 방송 등 차별화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미래에셋 "카페24, 유튜브쇼핑 성장 수혜…목표가↑" 2025-03-06 08:53:20
유지했다. 임희석 연구원은 이날 보고서에서 "유튜브쇼핑의 국내 라이브커머스 점유율은 2028년 31%로 증가하며 현재 선두인 네이버를 넘어서고 2030년에는 40%에 달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카페24는 전용스토어 기능을 통해 유튜브쇼핑 생태계에서 독과점에 가까운 지위를 유지할 전망"이라며 "유튜브쇼핑 인앱...
컬리, 지난해 상각전 영업익 흑자 달성 2025-03-05 15:59:20
파트너사 성장 지원과 신규 브랜드 발굴, 라이브 커머스 등 서비스도 강화했다. 그 결과 마켓컬리와 뷰티컬리 모두 고른 성장세를 보였고, 특히 뷰티컬리는 거래액 기준 전년대비 23% 신장하며 서비스 론칭 2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세를 유지했다. 매일 무료 배송 등 장보기 혜택을 개선한 컬리멤버스 효과는 소비자...
코스맥스, 지주사 대표에 '올리브영 신화' 허민호 영입 2025-03-05 10:36:15
쇼핑에서 모바일 쇼핑 시장으로 옮겨가는 추세에 맞춰 CJ온스타일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을 개척했다. 업계 처음으로 TV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합한 'CJ온스타일'을 출범했다. 이외에도 새벽배송 등 물류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CJ ENM 커머스 부문 사상 최대 매출을 내기도 했다. 허민호 부회장은 "K-뷰티...
2023년 시청점유율 지상파 KBS·종편 TV조선 1위 2025-02-28 11:51:53
딜라이브 357점, CMB 350점이었다. 홈쇼핑은 500점 만점에 GS샵 431점, 현대홈쇼핑[057050] 428점, 롯데홈쇼핑 425점, NS홈쇼핑 424점 CJ온스타일 416점, 공영쇼핑 411점, 홈앤쇼핑 406점이었다. 방통위는 이날 전체회의에서 68개 지상파방송사업자에 부과된 (재)허가 조건 및 주요 권고사항의 2023년도 이행 실적도...
중기부, 내수 활성화 위해 내달 '미리 온 동행축제' 연다 2025-02-26 10:00:04
민간 3개사(SK스토아·그립·오아시스)에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홈앤쇼핑과 공영홈쇼핑은 중소기업 특가상품을 판매하고 온라인 테마 기획전을 연다.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NC백화점 등 대형유통사 세 곳과 협업해 특별기획전과 소상공인 제품 특별판매전을 ...
高마진 뷰티·건기식 내세워 턴어라운드 성공한 홈쇼핑 2025-02-21 17:49:06
나온다. 국내 T커머스 사업자 5곳(SK스토아·KT알파쇼핑·신세계라이브쇼핑·W쇼핑·티알엔)의 지난해 영업이익 합산액은 483억원으로 전년(183억원) 대비 두 배 이상으로 뛰었다. 매출은 4.9% 늘어난 1조2142억원을 기록했다. 홈쇼핑 업체들이 지난해 보험, 가전, 여행 등 저마진 상품보다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고마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