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미코젠, 전임상 연구서 'NAG' 장 건강 기능성 입증 2023-09-20 14:50:41
기술을 적용해 ‘피부 보습’과 ‘관절 건강에 대해식품의약품안전처의 개별인정형 승인을 받았다. 이를 원료 및 건강기능식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NAG는 바이오 의약품의 주요 부품소재인 동물세포 배양 배지의 원료로도 활용된다. 아미코젠은 기존에 건기식용으로 제조 및 판매하던 NAG를 동물세포 배양 배지용...
엘리케이, 공식스토어에서 '추석 단독 기획전' 개최 2023-09-12 10:00:01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기에 탁월한 제품들로,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은 물론 리미티드 프리미엄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명절에 선물하기 좋도록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기프트 박스 포장 혜택까지 제공해 소중한 분들께 선물의 가치를 한 층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스몰럭셔리 세트'는 끈적임...
휴젤,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엑서밋' 출시 2023-09-11 09:55:56
HA'와 달리, 엑서밋은 피부에 도포하는 스킨케어 타입으로, 4세대 스킨부스터로 불리는 인체지방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ADSC-CM)을 비롯해 150여가지 성장인자 단백질,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이 함유돼 피부 주름 개선 및 보습, 미백에 도움을 준다. 핵심 성분을 물리적·화학적 손상 없이 고순도·고효율로...
휴젤, 신제품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엑서밋’ 출시 2023-09-11 09:14:54
스킨케어 타입이다. 4세대 스킨부스터로 불리는 인체지방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ADSC-CM)을 비롯해 150여가지 성장인자 단백질,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이 함유됐다. 피부 주름 개선 및 보습, 미백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핵심 성분을 물리적ㆍ화학적 손상 없이 고순도ㆍ고효율로 추출하기 위해...
블랑디바, 신규 기초라인 '멀티메이트 라인' 출시 2023-09-08 09:00:00
무겁지 않은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해 사계절 내내 산뜻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멀티메이트 4종(클렌저, 토너, 앰플, 크림)을 함께 사용할 시, 사용 전 대비 피부 보습력 54%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포토] 에스트라,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더마보습케어 부문 수상 2023-09-08 00:45:18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더마보습케어 부문을 수상한 아모레퍼시픽(브랜드명 에스트라) 임운섭 상무(오른쪽)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 브랜드에 있다 2023-09-03 17:19:31
보습케어 브랜드로 선정됐다. SPA브랜드 부문에서는 탑텐이 3년 연속 1위 자리에 올랐다. 에어비앤비는 숙박예약플랫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LG U+ 유쓰는 20대 전용 통신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올해의 여행사로는 노랑풍선이 선정됐다. 디스이즈네버댓은 올해의 스트리트캐주얼 브랜드로 선정됐다. 중국 현지...
맥스 클리닉, 캐비어 등 최고급 성분 함유한 오일폼…'국민클렌저'로 인기 2023-08-29 16:36:20
불리는 캐비어 추출물 6만8600ppm과 럭셔리 피부 케어의 대명사인 99.9% 골드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역대 오일폼 시리즈 중 유효성분 함량이 가장 높으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건조함을 개선하고 이중 세안 대비 세정력과 보습력이 우수한 것을 확인했다. 김지원 ...
동성제약,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투앤' 베트남 총판 계약 체결 2023-08-18 16:04:08
저분자 실크 프로테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습 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감소시키고 피부 보습력 향상 및 콜라겐을 증식해 노화 방지와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동성제약 국제전략실 관계자는 "지속 성장 중인 베트남 뷰티 시장과 신뢰도 높은 제품을 구매하는 현지 소비자들의 경향을 고려해 봤을 때 자사 브랜드 랑...
마스크팩 팔아 억만장자 됐다…'약사 출신' 기업인 화제 [신정은의 글로벌富] 2023-08-07 07:07:01
케어 기기, 화장품 등으로 넓혔다. 장리궈가 본격적으로 스킨케어 사업에 뛰어든 건 2012년부터다. 당시 그는 스킨케어 시장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보습과 피부 재생 기능이 있는 마스크팩을 2년 넘게 개발했다. 첫 제품은 2015년 출시됐으며 이후 알리바바의 티몰 등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물론 기존 인프라를 활용한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