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장인들에게 인정받는 충남 당진 맛집 이종구항아리짬뽕 2017-03-31 10:50:06
메뉴를 주문하면 달콤한 고르곤졸라 피자 한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푸짐한 인심마저 엿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메뉴 주문 시 즉석 요리되는 메뉴로 많은 손님들이 배불리 드셨으면 좋겠다. 공기밥이나 곱빼기 등의 서비스가 무료로 나가는 것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단순히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는 생각에서...
도미노피자, 대한민국 방방곡곡 파티카 로드맵 시즌 2 2017-02-16 08:48:24
로드맵`은 피자 제조시설이 탑재된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지자체 고유의 문화축제, 봉사활동 현장 등을 찾아 즉석에서 구운 피자를 전달하는 프로젝트이다. 도미노피자는 `파티카 로드맵` 시즌 2를 통해 지역 공동체 문화를 활성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한다. 이를 위해...
'나홀로' 소비문화 확산…한국 산업 판도 바뀐다(종합) 2017-01-31 16:25:58
때문이다. 편의점 도시락과 식품업체의 즉석밥 등의 품질도 거의 집밥에 가까울 정도로 좋아졌다. 예를 들어 CJ제일제당의 컵밥류는 즉석밥과 국·덮밥 소스 등이 함께 묶여 있어 다른 반찬이 없어도 바로 식사할 수 있다. 따로 그릇에 담을 필요가 없어 설거지 걱정도 없다. 마음만 먹으면 혼자서도 집에서 육개장,...
[단독] 200만년 인류역사에 대변화…혼자 고기 구워 먹는다 2017-01-31 06:11:06
때문이다. 편의점 도시락과 식품업체의 즉석밥 등의 품질도 거의 집밥에 가까울 정도로 좋아졌다. 예를 들어 CJ제일제당의 컵밥류는 즉석밥과 국·덮밥 소스 등이 함께 묶여 있어 다른 반찬이 없어도 바로 식사할 수 있다. 따로 그릇에 담을 필요가 없어 설거지 걱정도 없다. 마음만 먹으면 혼자서도 집에서 육개장,...
떡볶이 피자·마약 핫도그…프랜차이즈는 퓨전음식점으로 '변신중' 2016-12-20 11:30:00
분식 메뉴를 추가한 피자 프랜차이즈도 있다. 미스터피자는 떡볶이, 만두, 데리야끼치킨 등 6종을 샐러드바에 추가한 '핫존'을 운영하고 있다. 청계광장점, 여의도점 등 10개 직영점에서 선보이고 있다. 퓨전음식점으로 변신을 꾀하는 것은 객단가를 높이기 위해서다. 퓨전음식점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도 원인으...
도미노피자, 문화의 달 맞아 ‘파티카 도서관 어택’ 실시 2016-10-18 08:54:02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10월 문화의 달을 기념해 시민들의 독서문화 장려를 위한 `파티카 도서관 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티카 도서관 어택`은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생활 속에서 인문학을 체험할 수 있는 강연회, 낭독회 등 문학프로그램 현장에 파티카가...
[호텔의 향기] 서울 신라호텔, '미슐랭 3스타' 셰프 초청 프랑스 전통요리 2016-10-09 15:52:06
튀긴 감자, 피자 샐러드를 함께 준비한다. 피자 샐러드는 무화과와 루콜라, 양송이 버섯 등을 곁들인다. 메인 식사 이후에는 케이크와 계절 과일로 구성된 디저트 플래터가 나온다. 6만6000원. (02)2250-8170바비큐와 맥주를 무제한으로제주 켄싱턴호텔(kensingtonjeju.com)의 뷔페 레스토랑 라올레는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올림픽 특수 누리는 품목은 … 심야 시간에 잘 팔리는 편의점 식품들 2016-08-09 09:10:01
라면·컵라면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 만두·피자·떡볶이 판매는 36% 늘었다. 과자·안주 상품군 판매는 66%, 즉석밥·국·카레 판매는 55% 늘었다. 캔디·껌·젤리와 아이스크림·빙수 판매는 각각 39%, 66% 증가했다. 새벽까지 경기를 시청한 뒤...
[이마트 트레이더스 돌풍] "코스트코와 다르게"…대용량 정육·채소로 승부하는 트레이더스 2016-06-17 17:18:23
강한 미국식 피자를 따라 하지 않고 짠맛을 줄인 ‘레프리노 치즈’를 사용한 피자를 내놨다. 소불고기, 빵, 만두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즉석조리 식품도 판매하고 있다.트레이더스가 코스트코를 면밀히 분석해 차별화 지점을 찾을 수 있었던 것은 신세계그룹이 코스트코와 깊은 인연을 갖고 있었기 때문이다....
손님은 왕이면서 귀한 친구...`버디 마케팅` 바람 2016-06-03 11:24:00
고객과 스킨십을 늘리고자 기획됐다. 도미노피자는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는 이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지난해 피자업계 ‘빅3’ 가운데 유일하게 매출 증가를 기록, 마침내 업계 1위로 올라섰다. ▶ 고객의 기쁨을 함께 축하해 드려요 치킨 프랜차이즈 1972치킨구락부는 생일 등 기념일을 맞은 고객을 위해 축하 노래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