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씰리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 H' 선보여…"월 200개 판매 목표" 2024-02-07 11:36:53
세 번째 제품이다. 씰리침대는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로 불리는 수면 시장이 커지면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업그레이드에 나섰다. 실제 전작인 '엑스퀴짓 ∥'는 지난해 월평균 판매량이 전년보다 약 30% 증가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씰리코리아에 따르면...
씰리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 H' 출시 2024-02-07 11:05:13
씰리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 H'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7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엑스퀴짓 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엑스퀴짓 H는 씰리의 프리미엄 라인 엑스퀴짓 시리즈의 세번째 제품이다. 엑스퀴짓 H에는 티타늄 합금 소재의...
"새벽 5시부터 챙겨봐요"…70대 노인도 푹 빠졌다는 이것 2024-02-06 21:00:03
효율적"이라며 "출퇴근길, 화장실, 자기전 침대에서 축구 영상, 역사·과학 콘텐츠, 영화 요약본 등을 본다"고 했다. 30대 여성 직장인도 출근길 지하철에서 "여행, 먹방, 뷰티 영상을 본다"고 했다."유튜브 없으면 애 못 키워"…카톡보다 3배 더 쓴다 미래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할 10대 청소년과 영유아들 역시 유튜브...
‘주택수 제외’ 수혜 기대 ‘이문 아이파크 자이 오피스텔 IM592’ 2월 분양 예정 2024-02-02 13:12:23
대책’으로 한동안 찬바람이 불던 오피스텔 시장에 다시 온기가 돌고 있다. 특히 주택수 제외 조건에 부합하는 단지들을 중심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고금리, 고물가로 부동산시장이 침체돼 신규 부동산 공급 확대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 1인 가구 증가 등 주택 수요가 다양해지자 여러 형태의 주택 공급이 이루어질 수...
이충우 여주시장, '에이스침대 여주공장 현장방문'해 의견 청취 2024-02-01 14:47:17
여주시는 이충우 시장이 지역 기업인과의 소통 확대를 위해 지난달 31일 가남읍 상활리의 ㈜에이스침대 여주공장을 현장 방문해 애로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고 1일 밝혔다. ㈜에이스침대 여주공장은 지난 2003년 7월 설립된 공장으로 세계특허 하이테크 공법 제조 라인이 설치돼 하루 450대에 달하는 매트리스 생산...
국표원, 올해 어린이제품·생활용품 등 안전성 조사 강화 2024-01-29 11:00:03
조사한다. 중점 관리품목은 보행기, 유모차, 아동용 이단 침대 등 어린이 제품 16개와 압력솥, 온열 팩, 산악용자전거 등 생활용품 19개, 전기장판, 등 전기용품 24개다. 아울러 최근 3년간 미조사 품목으로 시중에 유통이 확인된 제품과 기업간거래(B2B) 제품 등은 관심 품목으로 지정해 조사한다. 또 온라인 시장 확대에 ...
에넥스는 신제품, 할인행사로 실적 회복할 수 있을까? 2024-01-25 18:16:15
거래(B2C) 시장 확대로 눈길을 돌린 것이다. 에넥스는 핵심 제품군인 주방 가구에서 트렌디한 제품을 전면에 내세우기로 했다. 베이비 핑크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색감, 프렌치 주방 스타일의 디자인 등을 적용한 것이다. 대표 제품인 'EK7 뉴모닝', 'EK7 뉴모닝플리츠'는 여러 색을 조합해 나만의 주방을...
씰리침대, 'Life ON Sealy' TV 광고 캠페인…매트리스를 통한 수면의 질 강조 2024-01-23 16:06:17
있다. 침대를 비롯한 수면시장의 가파른 성장세가 이를 방증한다. 씰리침대의 이번 광고 캠페인에 등장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Exquisite)’은 최상의 수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베스트셀러다. 씰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매트리스로 자리 잡은 엑스퀴짓의 지난해 흥행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돈 쓸 가치있는 가구 만든다"…'IPO 재수생' 스튜디오삼익의 포부 2024-01-23 13:37:01
시장에선 사내 한 브랜드가 성장하면 또다른 형제 브랜드는 부진할 것이라는 우려다. 이에 대해 최 대표는 "삼익과 스칸디아가 종합 가구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면, 스튜디오 슬립은 특정 아이템에 특화된 브랜드"라며 "목표로 하는 주요 고객층이 달라 각자 영역에서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이러한...
지속가능 소비·공유경제 확산에…"소비자 35%는 정기구독 이용" 2024-01-23 07:01:00
공기청정기(6.9%), 안마의자(3.4%), 침대 매트리스(3%) 순으로 나타났다. 낮은 비중이지만 펫드라이룸 렌탈 이용(0.7%)도 증가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쿠쿠전자와 교원그룹 등이 펫드라이룸을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는 데다, 청호나이스가 펫 공기청정기를 출시하고 삼성전자가 펫 특화가전을 모아 펫케어 스토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