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캠핑인기에 캠핑용품 판매 '쑥'…제품 다양하고 가격 '천차만별' 2023-11-13 06:01:03
텐트까지 다양하게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캠핑족이 늘면서 초저가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제품군도 다양해지고 있다. 100만원이 넘는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고'는 한때 캠핑족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웃돈을 주고 사야 하는 상황이 연출되기도 했다. 유명 브랜드의 수백만원짜리 텐트를 사기...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막 오르자 '직구 쇼핑행사' 풍성 2023-11-10 09:24:49
상품으로는 캠핑용품(네이처하이크·알록스)부터 건강식품(오쏘몰·GNC), 전자제품(마샬·JBL), 패션(오즈어그웨어·스케쳐스), 뷰티제품(이솝·입생로랑) 등이 있다.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의 중국 직구용 앱 '쉽겟'은 광군제를 맞아 이날부터 11일까지 이틀 동안 최대 2만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쉽겟은...
와인·사케까지 공수…'엔저'에 확 떴다 2023-11-09 06:07:04
등 캠핑용품, M65 등 밀리터리풍 의류, 아식스·뉴발란스·아디다스 등 신발, 게임·애니메이션, 아이돌 굿즈 등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작년부터는 '엔저' 효과로 유럽산 와인까지 일본에서 직구하기 시작했다. 와인을 직구하면 관세(15%)와 주세·교육세(물품가격+관세 합계의 33%),...
'엔저' 효과로 일본 직구족 늘어…와인·사케까지 공수 2023-11-09 06:00:08
등 캠핑용품, M65 등 밀리터리풍 의류, 아식스·뉴발란스·아디다스 등 신발, 게임·애니메이션, 아이돌 굿즈 등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조사됐다. 작년부터는 '엔저' 효과로 유럽산 와인까지 일본에서 직구하기 시작했다. 와인을 직구하면 관세(15%)와 주세·교육세(물품가격+관세 합계의 33%),...
'투자 한파' 매섭지만…전기차·소부장·트래블테크엔 돈 몰렸다 [긱스] 2023-11-08 17:54:11
같은 기간(1732억원)보다 투자액이 늘었다. 캠핑용품 브랜드로 유명한 헬리녹스는 1200억원을 유치해 이 분야에서 올해 가장 큰 금액을 조달했다. 또 ‘한 달 살기’ 숙소 예약 플랫폼인 리브애니웨어는 시리즈A 투자로 50억원을 유치했다. 이 플랫폼은 엔데믹을 타고 앱 다운로드 130만 건, 연 거래액 140억원을 넘어섰다....
벤처투자 혹한기에도 잘 나가네…뭉칫돈 몰린 '세 분야' [긱스] 2023-11-07 09:03:10
몰려 지난해 같은 기간(1732억원)보다 투자액이 늘었다. 캠핑용품 브랜드로 유명한 헬리녹스는 1200억원을 유치해 이 분야에서 올해 가장 큰 금액을 조달했다. 또 '한 달 살기' 숙소 예약 플랫폼인 리브애니웨어는 시리즈A 투자로 50억원을 유치했다. 이 플랫폼은 엔데믹을 타고 앱 다운로드 130만 건, 연 거래액...
동인기연 "ODM 넘어 OBM 기업으로 체질 개선 추진" 2023-11-03 13:16:50
캠핑 장비와 골프백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장기적으로는 미중 갈등으로 발생한 생산기지의 탈중국화 현상에 대응해 여행용 캐리어와 스테인리스텀블러 등의 제품을 양산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를 활성화해 소비자 직접 판매(DTC) 매출도 늘린다. 아웃도어브랜드인 '인수스(INSOOTH)',...
효성컴퍼니, 카플레이·안드로이드오토 시스템 '리드아이 A3' 11월 판매 예정 2023-10-30 17:01:50
출시한 제품으로 차량용품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리드아이'에서 제작됐다. 신제품 A3는 안드로이드 오토·애플 카플레이를 유선으로 이용하는 불편함을 제거하기 위해 설계된 제품으로 휴대폰 기종에 상관없이 안드로이드와 IOS에 리드아이A3를 무선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차량 주차, 캠핑 중 YouTube와...
폭스바겐코리아, '2023 가을 시즈널 캠페인' 마련 2023-10-27 11:14:19
시승 소비자 대상 -캠핑 쇼퍼백 등 굿즈 증정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을 시즈널 캠페인'을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는 폭스바겐만의 매력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전국 폭스바겐 공식 전시장에서 상담 및 시승을...
'가을 숲속 나무 놀이터'로 변신한 스타필드 고양 2023-10-25 16:18:46
줄 캠핑용품 브랜드 ‘위모캠’, ‘어반 그레이’를 만나 볼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은 천연 재료로 맛을 낸 건강한 떡볶이 브랜드 ‘사과떡볶이’와 스니커즈, 엠앤엠즈 등 달콤한 간식을 구매할 수 있는 ‘한국마즈’, 국내 최대 보드게임 유통사 ‘코리아보드게임즈’, 원목으로 제작한 캠핑용품 브랜드 ‘캠프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