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호나이스,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수기부문 수상 2013-01-23 17:01:12
일대일 유선조사)와 소비자평가단 현장투표, 이메일조사 등을 통해 유망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이과수 얼음정수기 쁘띠`는 총 772,444건의 소비자 조사 결과 품질 만족도, 가격대비 만족도, 재 구매 의향도 등 측정항목 전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청호나이스는 8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P&G, `일상의 기적` 캠페인 진행 2013-01-23 17:00:27
혁신적인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을 바꾸어 놓았는지, 일상의 평범한 행동들이 어떻게 놀라운 변화를 가져다 주는지 등을 알리는데 취지를 뒀습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되는 ‘일상의 기적’ 동영상(The Power of Everyday)은 한국P&G가 발렌타인 데이, 어버이날 등 특별한 날을 위해 준비한 동영상 시리즈 5편...
락앤락 vs 삼광유리…세계무대서 양보 없는 '그릇 싸움' 2013-01-23 17:00:03
현지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중국 기반은 확실히 닦았다”며 “올해 중국은 대도시에 이어 중소 규모 도시로 진출을 확대하고 동남아는 제2 중국으로 키우는 등 신흥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광유리도 글로벌 영토 확장에 공격적이다. 전 세계 83개국에 글라스락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유학닷컴, '요크대학교 부설 영어과정 장학생' 선발 2013-01-23 16:41:57
대학 장학혜택 외에도 유학닷컴은 4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다양한 장학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어학연수 및 대학진학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기회를 잘 활용하면 좋을 듯 하다. 유학닷컴은 미국, 캐나다,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영국, 일본 등지의 어학연수, 학위과정 등...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명절 선물 고르기 2013-01-23 16:34:52
소비자들이 눈에 띈다. 온라인쇼핑몰 ‘대게잡이’는 영덕·울진지역의 선주들과 계약을 통해 어민들과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여 보다 신선한 대게와 홍게를 판매하고 있다. 상품에 따라 시중가격에 비해 5~10%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참문어도 판매중이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온라인쇼핑몰과 전화주문을...
동탄2 신안인스빌 계약자, 리베라CC 할인혜택 2013-01-23 16:22:50
"건설과 레저부문을 주력으로 하는 그룹의 장점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어떠한 혜택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다 골프장, 스키장 할인 마케팅을 고안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동탄2신도시 `신안인스빌 리베라`는 전용면적 84㎡와 101㎡로 이뤄진 913가구 아파트이며 리베라CC를 조망할 수 있고, 단지의 43.59를 녹지 조경으...
디웍스글로벌 자회사 신규 교육사업 전년대비 상승세 2013-01-23 15:53:47
기반으로 IMT학습프로그램만의 우수성 및 차별성을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는 효과를 거두었다고 볼 수 있다. 현재 아이엠티홀딩스(주) 부산 MBC에서 운영하는 방과 후 학교사업에 약 30개 학교에 IMT 학습프로그램과 교육 컨텐츠를 공급하고 있고, 약 3개의 대학교에 IMT프로그램과 영어교육 컨텐츠를...
[기업과 함께] 동화자연마루, 설계단계서 인테리어 제품 제안…'스펙인' 전략 확대 2013-01-23 15:30:56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이 업체는 다양한 소비자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강화마루 ‘클릭 와이드’와 원목마루 ‘바움 와이드’ 등 폭이 넓은 바닥재를 새로 출시했다. 유럽의 최신 바닥재 패턴과 국내 인테리어 트렌드를 접목한 독자 패턴을 선보여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 친환경 강화마루 제품을 통해 ...
[기업과 함께] KCC, 기술 리더십으로 글로벌 역량 강화…해외 영업망 확충 주력 2013-01-23 15:30:55
있다. 그동안 구축해 온 b2c(기업 대 소비자) 유통망인 ‘홈씨씨파트너’란 유통 인프라를 더욱 확장시켜 최종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9월 신개념 온·오프라인 통합 전문 사이트를 오픈했다.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3d 인테리어 디자인과 상품정보를 통해 관련 자재를 고를 수...
[기업과 함께]LG하우시스, 美 기업거래 확장·中 제2공장…글로벌 자재시장 공략 2013-01-23 15:30:50
늘릴 방침이다. 창호를 접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창과 유리를 함께 제공하는 완성창 보급에도 앞장서기 위한 것. 해외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국내 시장이 위축되는 것에 대비해 글로벌 소재사업을 본격적으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해외 매출은 전체의 35% 수준.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