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수 사외이사' 급증…기업들 "구관이 명관" 2013-02-28 17:06:53
두 번 연임은 기본이고 세 번 연임하며 롱런하는 사외이사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거수기’라는 사회적 비판을 의식, 한 기업에 오래 머무는 것을 꺼려하던 예전과는 다른 모습이다. 수천만원대의 보수와 임원 예우를 좇아 사외이사를 하고 싶어하는 후보층이 두터워졌어도 기업들은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대로 장...
라그나로크 발키리, 대만 앱스토어 무료 1위! 2013-02-22 20:04:28
'라그나로크 온라인 발키리의 반란'이 현지에서 롱런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라그나로크 발키리의 반란, 中 모바일 시장 공략 일본 11개월 1위 퍼즐앤드래곤, 한글판 무료1위 퍼즐앤드래곤, 30만 다운로드 기념 마법석 쏜다 동화 속 캐릭터 키운다!...
위메이드 '실크로드' 8일 T스토어 입점했네 2013-02-09 10:57:39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6.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카톡 최초 전략 게임 '실크로드' 돌풍 예고! 모바일 전략 패자 바로 나! 위메이드 '실크로드' 위메이드, '실크로드' 롱런 웹게임 고고씽 조이맥스, 2012 매출 276억원-전년 대비 4% up
50세 동갑내기 '박·아·삐'…"100세 함께 가자" 2013-02-05 17:19:16
롱런의 비결은 박카스d, f 등의 진화와 함께 시대 트렌드를 담아내는 광고마케팅 효과가 컸다”고 설명했다.유한양행의 삐콤씨는 보릿고개의 추억이 아련한 1960년대 비타민 결핍 해소를 위해 등장한 제품이다. 출시 당시 이름은 ‘삐콤정’. 6·25전쟁 후 가난에 시달리던 많은 사람들이 영양부족으로 펠라그라, 각기병 등...
[쇼킹스타일] ‘노출의 장’으로 전락한 레드카펫… 이대로 괜찮은가? 2013-01-18 11:19:20
그 무엇보다 롱런하는 비결일 것이다. 레드카펫 노출은 오인혜, 배소은, 하나경을 필두로 이미 노출의 끝을 봤다. 더 이상 노출할 곳도 없고 설령 있다고 해도 그 전처럼 이슈거리가 되기는 힘들 것으로 보여진다. 아직 남은 연말 시상식 현장, 인상 찌푸리며 보는 ‘노출의 장’보다는 환상적인 옷맵시에 감탄하게 되는...
로이킴 고민 토로, 울상도 귀엽네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요?” 2013-01-17 23:04:02
“지금처럼만 하면 되요” “서두르지말고 롱런하세요” “로이킴 고민 토로, 너무 간단하네! 이대로만 있어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이킴은 지난해 11월 데뷔곡 ‘스쳐간다’를 발표, ‘012 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사진출처: 로이킴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인터뷰] 배우 허승호 “2013년, 3연타석 홈런을 꿈꾼다!” 2013-01-17 13:11:01
‘롱런’하고 싶다며 국민배우로 가기 위해서는 모든 장르를 소화할 수 있을법한 사람냄새나는 연기력이 필요하다고 사뭇 진진한 어조로 답했다. “김윤석 선배님같은 연기자가 되고 싶다. 내가 감히 이렇다 저렇다 평가할 입장은 아니지만 삶의 연륜이 묻어나는 그런 연기자가 되는 것이 목표다. 일상 자체가 연기로...
그라나도에스파다, 5년 연속 100억 매출 달성! 2013-01-04 17:50:32
롱런 태세'를 갖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올해 2월을 기점으로 정식 서비스가 만 7년이 되어가는 장수 게임임에도 지속적인 힘을 발휘하고 있는 저력은 무엇일까. 이는 작년 9월부터 매월 총 4단계에 걸쳐 도입하고 있는 '새로운 여정의 시작, 브리스티아' 업데이트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고,...
[인터뷰] 강경아 대표 "홈쇼핑 3회만에 10억…'하유미팩' 능가한 미다스의 손이라 불려요" 2013-01-04 10:49:21
분들은 반드시 다시 찾는 롱런제품이거든요. 가장 힘들었을때 손잡아주고 회사의 부담을 덜어준 h회사에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강 대표가 내놓은 오색황토비누는 현재 일본의 2천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고 있을 정도로 여전히 인기가 뜨겁다.화장품 회사 ceo답게 피부가 유난히 반짝거리고 투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