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심장이 뛴다 공익광고, 당신에게 사이렌 소리란? 경종 울리는 물음 2014-04-23 16:15:20
속에서 `당신에게 사이렌 소리는 무엇입니까`,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라는 문구를 통해 구급차에 대한 양보를 당부해 눈길을 끌었다. 전혜빈은 광고를 본 뒤 "의미도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다"며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하고 SNS을 통해서도 알리자"고 평했다. 한편 `심장이 뛴다` 측은 공익광고 외에도...
`심장이뛴다` 공익광고, `모세의 기적` 공개..간절한 외침 `뭉클` 2014-04-23 14:34:01
간절하고 절박한 외침을 담았다. `당신에게 사이렌 소리는 무엇입니까`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다. 이번 광고는 구급대원들의 외침을 외면하지 않고 구급차에 길을 비켜달라는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CF를 본 전혜빈은 "의미도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다"며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하고 ...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CF 공개 `구급차 향한 양보 권장` 2014-04-23 11:38:46
간절하고 절박한 외침이 담겨있었다. `당신에게 사이렌 소리는 무엇입니까`,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라는 인상적인 문구가 눈길을 끌었다. 구급 대원 옷을 입은 박기웅은 환자를 태운 이동식 침대를 끌며 앞에 있는 차들에게 비켜 달라고 외쳤다. CF를 본 전혜빈은 "의미도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다"며 "옥외 전...
‘심장이뛴다’ 모세의 기적 CF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 2014-04-23 11:18:08
위로 ‘소음? 거짓말?’ ‘당신에게 사이렌 소리는 무엇입니까’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구급차에 길을 양보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CF를 본 전혜빈은 “의미도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다”며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하고 SNS을 통해서도 알리자”며 적극적인 홍보 방안을 제시하기도...
‘심장이뛴다’ 모세의 기적 CF 공개…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 2014-04-23 11:00:31
위로 ‘소음? 거짓말?’ ‘당신에게 사이렌 소리는 무엇입니까’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라는 문구가 등장하며 구급차에 길을 양보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cf를 본 전혜빈은 “의미도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다”며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하고 sns을 통해서도 알리자”며 적극적인 홍보 방안을 제시하기도...
`심장이 뛴다` 감동영상 불구 동시간대 시청률 `꼴찌`‥전국 기준 시청률 3.6% 기록 2014-04-23 10:49:58
방송된 `심장이 뛴다`에서는 구급차가 사이렌을 울려도 길을 비켜주지 않고 오히려 끼어드는 얌체 차량, 구급차 진입을 방해하는 불법주차 등 위급한 상황 속에서 시간을 지체하게 만드는 안타까운 현실이 전파를 탔다. 그러나 구급차에 길을 양보하는 `모세의 기적` 프로젝트로 생긴 변화가 공개돼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심장이뛴다` 모세의 기적 CF 공개,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 2014-04-23 09:40:16
간절하고 절박한 외침을 담았다. `당신에게 사이렌 소리는 무엇입니까` `구급차에게 길을 비켜주세요`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다. 이번 광고는 구급대원들의 외침을 외면하지 않고 구급차에 길을 비켜달라는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CF를 본 전혜빈은 "의미도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다"며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하고 ...
손오공, 어린이날 앞두고 ‘헬로카봇’ 신제품 2종 출시 2014-04-22 08:48:46
발사음, 사이렌 소리 등 다양한 효과로 리얼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또한 ‘아반떼Y’는 ‘더 뉴 아반떼’모델을 1/21비율로 재현하여 ‘헬로카봇’만의 ‘아반떼Y’로 재 탄생시킨 변신로봇 완구이다. 로봇모드, 자동차모드로 변신되는 리얼 변신 자동차 ‘헬로카봇’은 자유로운 포즈 연출을 위하여 특별히 설계된...
스타벅스,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환경 캠페인 동참 2014-04-15 13:55:50
세로 3m, 높이 1m 크기의 대형 스타벅스 사이렌을 만드는 이색 아트 퍼포먼스도 펼쳤습니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는 “작년 2천명의 시민들과 환경 보호의 뜻을 함께 한 이래, 올해는 5천명의 시민들과 함께 환경 사랑을 실천해 기쁘다”며 지역사회에 더욱 공헌하고, 이웃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스타벅스, 서울시와 ‘2014 서울, 꽃으로 피다’ 환경 캠페인 실시 2014-04-15 09:59:07
활용한 가로·세로 3미터, 높이 1미터 크기의 대형 스타벅스 사이렌을 만드는 이색 예술 퍼포먼스도 펼쳤다.스타벅스는 이날 전국 620여 매장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텀블러 등 다회용 컵을 지참한 방문자들에게 오늘의 커피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4월 한 달 동안 '지구촌 봉사의 달(global month 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