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브랜드' 달바글로벌, 코스피 상장 예비심사 통과 2025-01-24 08:58:52
요건을 충족해 코스피 상장에 적격한 것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달바글로벌은 지난해 11월 한국거래소에 상장 예비 심사를 신청한 바 있다. 지난 2016년 3월 설립된 달바글로벌은 스프레이 세럼, 선크림 등 화장품 제조 회사다. 2023년 매출액은 2천억원, 영업이익은 329억원을 기록했다. ori@yna.co.kr (끝) <저작권자(c)...
K뷰티 '스킨천사' 일냈다…매출 321% 증가해 2800억 돌파 2025-01-23 10:12:21
세럼’,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라이트 클렌징오일’ 등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면서 아마존에서 클렌징 부문 판매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일본과 중국 등에서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주력했다. 지난 4분기 일본 큐텐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인플루언서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해 전체 판매 랭킹...
LG생활건강,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 '오휘 3종 스페셜' 2025-01-15 16:04:31
에멀전, 앰플 세럼, 아이크림, 프로틴 크림 5종을 함께 사용했을 경우 입체 탄력(볼, 눈가, 입가, 턱 4개 부위 측정의 평균값)이 29.82%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3종 스페셜 세트는 이 라인의 전 제품을 세트 하나에 담아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푸른 뱀' 한정판 선보여…더 아름답고 고운 피부로 재탄생 2025-01-15 16:01:35
설화수의 대표 탄력 제품인 자음생캡슐세럼과 자음생크림 리치 본품이 함께 들어있다. 여기에 순행클렌징폼과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윤조에센스 견본품도 들어있어 클렌징부터 안티에이징까지 모든 케어가 가능하다. 매년 설마다 큰 인기를 끄는 자음생 2종 세트도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 본품 및 네 가지 견본품으로 구...
미쟝센, '퍼펙트 매직 스트레이트' 출시 반년만에 10만개 판매 2025-01-15 10:41:59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럼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달에는 '무신사 2025 뷰티 어워즈'를 수상했고 올리브영 헤어 카테고리 1위에도 올랐다. 올해부터는 네이버와 지그재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하트 브러쉬(빗)와 트리트먼트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르네뜨 1964, 매트릭실 펩타이드 활용 '안티 에이징 퍼밍 겔 크림 7%' 선봬 2025-01-15 09:00:07
‘세더마(Sederma)’에서 생산한 화장품 원료다. 해외에서는 세럼 제품군에 종종 사용되곤 하는 고가 성분이라는 것이 르네뜨 1964 측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3가지 매트릭실을 조합한 ‘트루아 매트릭실’을 사용했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스쿠알란, 3중 히알루론산, Bio-Growth Factor 총 4가지 유효 성분을 추가한 ‘3+4...
유한킴벌리 뷰티 브랜드 '포레스트', 일본 앳코스메서 K뷰티 브랜드로 주목 2025-01-13 14:19:38
있다. 화해 어워드를 수상한 ‘피톤 수분시카 세럼’은 '물먹광 속수분 세럼'으로 불리며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관계자는 ”지친 피부를 위한 휴식처를 표방하는 브랜드 컨셉과 제품력이 고객으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은 국내외 사업을 가속화하는 데에도 크게 도움이...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 가볍게 밀착해 피부 깨끗 2025-01-12 17:09:09
UV 세럼 베이스’는 자외선 차단 및 수분 광택 효과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수분 베이스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미세 입자 오일이 각질층에 빠르게 흡수돼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 결을 만들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정판 제품도 활발하게 선보였다. 지난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와 협업해 출시한 ‘MLB NY PINK...
스킨1004, 백탁·끈적임 없는 혁신적인 선크림…국내외 인기 폭발 2025-01-12 16:40:02
세럼’은 백탁과 끈적임이 없는 산뜻한 세럼 제형의 선크림이다. 국내외를 불문하고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꼽힌다. 스킨1004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다양한 기록을 세우고 있다. 2023년에는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 ‘스타일바나’에서 선케어 부분 1위를 기록했다. 히알루론산과 센텔라...
라네즈·설화수·이니스프리…K뷰티 '아마존 블프&사이버먼데이' 휩쓸다 2025-01-06 16:06:45
대비 매출이 1092% 늘었다. 대표 제품인 '오리지널 헤어 세럼'은 헤어 스타일링 오일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았다. 에스트라(매출 증가율 199%), 아이오페(434%), 일리윤(293%) 등 차세대 글로벌 브랜드도 높은 매출 성장세를 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선도 브랜드가 매출을 견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