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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상반기 해외 '직구족' 인기 아이템 톱10은? 2014-07-18 10:03:46
배송대행 건수는 약 72만여건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1.5배가량 증가했다.이는 지난해 100만여건이던 배송 대행 건수의 절반을 훨씬 넘어선 수치다.국가별로는 미국이 전체 배송대행 신청 건수의 87.9%를 차지, 여전히 가장 높은 비중을 보였다. 이어 중국(4.7%), 일본(4.4%), 독일(2.1%)의 순으로 나타났다.이용자 성별은...
CJ대한통운, 해외이사 홈페이지 오픈 2014-07-17 11:59:01
때 세금이 발생하는지, 현지 배송시 한국인이 오는지, 화물운송 과정,해외이주 서비스 종류, 보험대행 절차 등 고객들이 이사 준비를 위해 사전에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을 알기 쉽게 설명해 놓은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미국, 중국, 일본, 호주, 베트남, 멕시코, 독일 등 각 나라별 통관 구비서류, 세관 검사 정보, 반입...
라쿠텐에서 6천엔 구매했더니 해외직구 배송비가 절반? 2014-06-24 11:41:04
주로 이용하는 쇼핑 대상국은 미국, 중국, 독일 등이 있었으며, 최근에는 거리적 이점을 십분 살린 일본 쇼핑이 확연하게 늘어난 양상을 보이고 있다.인터넷 국제배송대행업체 아이포터(대표 이지혜)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일본 직구 이용 건수는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약 12배 늘어났다. 아이포터 관계자는...
해외직구 배송업체 홍수 속 꼼꼼한 서비스 확인은 필수 2014-06-23 11:02:23
중국 제품 구매경향을 고려해 중국 직영센터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배송비 10%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아이포터 측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해외 직구족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최근에는 미국, 일본에 이어 중국 해외쇼핑을 돕기 위해 중국...
해외직구 '열풍'…올해 1~4월 56% 급증 2014-05-20 11:14:09
대상국, 미국·중국·독일·홍콩 순…의류·신발 많아 해외 직접구매(직구) 열풍이 계속되는 것으로나타났다. 20일 관세청에 따르면 올들어 지난 4월까지 특송이나 국제우편 등을 통한 인터넷 직구, 구매대행 등 전자상거래 수입액은 4억8천만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56%나 늘었다. 수입건수도...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4-11 18:47:54
하는데요. 해외직구 이용자들은 미국과 중국에서는 의류를, 일본은 식기/주방용품을 독일에서는 생활가전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했다고 합니다. 김기록 대표는 "해외직구를 통해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소비자들의 대중적인 인식이 확대되었고, 일본의 지속적인 엔저현상과 소비세인상 영향, 미국 ...
'직구족' 증가에 배송대행업체 웃는다…주문 '급증' 2014-04-11 09:50:31
배송대행 신청 건수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11일 해외배송 대행업체인 몰테일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해외배송대행 건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가량 급증한 약 35만여 건인 것으로 조사됐다. 국가별로는 미국 45%, 일본 70%, 중국 170% 가량 급성장했다. 해외 직접구매 이용자들은 미국과 중국에서는 의류를, 일본은...
키움증권,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 대행서비스 오픈 2014-03-31 11:20:36
오픈된 서비스 신청고객은 우편으로 배송되는 지로를 수령한 후, 5월 말일까지 결정세액을 납부하면 되도록 하는 편의성을 갖게 됐다는 설명입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양도소득세는 자진신고가 원칙이지만, 신고절차 및 세법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신고 대행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키움증권,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신고 대행서비스 오픈 2014-03-31 09:32:01
오픈된 서비스 신청고객은 우편으로 배송되는 지로를 수령한 후, 5월 말일까지 결정세액을 납부하면 되도록 하는 편의성을 갖게 됐다는 설명이다.키움증권 관계자는 "해외주식 양도소득세는 자진신고가 원칙이지만, 신고절차 및 세법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신고 대행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
소비자원 "해외직구 배송료·수수료 과도" 2014-03-06 13:02:27
시 과도한 배송료나 수수료 요구(29.5%)가 가장 많았습니다. 구매취소·환급지연·거부(26.4%), 배송지연·배송 중 분실(19.0%), 제품 불량·파손·사후서비스 불가(11.8%), 구매대행사이트 사업자의 연락 두절(6.4%)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직접구매 품목으로는 의류·신발·가방(72.6%)이 가장 많았습니다. 소비자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