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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6만명 일본行…"4명 중 1명꼴" 2024-09-08 14:31:01
지난 7∼8월 국내에서 해외 하늘길에 오른 승객이 1천500만명을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8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이연희 의원실이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한국공항공사로부터 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 7∼8월 국내 공항에서 국제선 노선을 이용한 승객(출입국 합산)은 총 1천569만9천여명(7월 770만명,...
여름성수기 7∼8월 해외 하늘길에 1천569만명…전년 대비 20%↑ 2024-09-08 06:01:04
7∼8월 해외 하늘길에 1천569만명…전년 대비 20%↑ 동남아 노선 424만명·일본 노선 416만명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여름방학과 휴가 등으로 여행 성수기를 맞은 지난 7∼8월 국내에서 해외 하늘길에 오른 승객이 1천500만명을 넘은 것으로 나타났다. 8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이연희 의원실이...
동북아 하늘길 넓혀라…대한한공, '수요 증가' 중화권·일본 노선↑ 2024-09-05 16:56:27
대한항공이 동북아 여행 수요 회복에 따라 중화권과 일본 노선 확대에 나선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중단됐던 동북아 노선을 재정비하고 지역별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대한항공은 오는 12월 1일부터 부산-칭다오 노선 운항을 다시 시작한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약 4년 만의 재운항으로 매일 1회...
대한항공, '수요 집중' 중화권·일본 노선 운항 확대 2024-09-05 14:54:15
일본 하늘길 확장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오는 12월 1일부터 부산∼칭다오 노선 운항을 다시 시작한다. 코로나19 이후 약 4년 만의 재운항으로, 매일 1회 항공편을 투입한다. 오는 22일부터는 인천∼무단장 노선에 주 5회(화·목·금·토·일요일)로 운항을 재개한다. 중화권 일부 노선의 증편도 추진한다....
동북아 하늘길 넓혀라… 대한항공, 중화권·일본 노선 집중 확대 2024-09-05 14:06:14
등 동북아 하늘길을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중단됐던 동북아 노선을 재정비하며 늘어나는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방침이다. 오는 12월 기준으로 홍콩·대만·마카오를 포함한 대한항공의 중화권 노선별 운항 횟수는 2019년 동월 대비 95% 가량을 회복할 예정이다. 일본 노선의 경우...
비엣젯항공, 베트남·한국 잇는 대표 항공 2024-09-04 16:14:53
하늘길을 연결한 지 10주년을 맞이했다. 2014년 7월 첫 취항 이후 비엣젯항공은 꾸준히 항공 네트워크를 확장해 왔으며, 4만8000회 이상의 항공편을 통해 37개 이상의 정규 및 전세 노선에서 1000만 명의 승객을 운송했다. 비엣젯항공은 호찌민, 하노이, 하이퐁, 다낭, 냐짱, 푸꾸옥 등 베트남 주요 도시와 관광지를 서울,...
'일본 여행' 인기 안 꺾이네…항공사들 하늘길 확대 2024-09-01 14:01:15
국내 항공사들이 오는 10월 말부터 시작되는 약 5개월간의 동계 항공 스케줄에 맞춰 일제히 일본 노선 확대에 나섰다. 1일 항공업계에 따르면 국적 항공사 대부분은 오는 10월 27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인 동계 스케줄 기간 국내 공항에서 일본으로 오가는 노선의 증편 또는 신규 취항을 계획 중이다. 대한항공은...
항공사들, 동계 스케줄 기간 '최고 인기' 일본 하늘길 확대 2024-09-01 07:17:00
동계 스케줄 기간 '최고 인기' 일본 하늘길 확대 대한항공·아시아나·제주항공·티웨이 등 증편·취항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오는 10월 말부터 시작되는 약 5개월간의 동계 항공 스케줄에 맞춰 국내 항공사들이 일제히 국제선 중 일본 노선 항공편 확대에 나섰다. 이 기간 일본 노선에 수요가 몰리는 ...
"韓·日 미용의료 서비스 동시 이용이 가장 큰 매력" 2024-08-30 17:49:47
중 코로나19가 확산한 것이다. 하늘길이 막히자 크로스보더 매출이 하루아침에 0원이 됐다. 일본 내 사업(도메스틱)으로 무게중심을 옮겼다. 일본의 미용의료 플랫폼 2위 사업자인 루코모를 인수해 리뷰와 병원 네트워크를 확보했다. 탄탄하게 쌓아놓은 네트워크가 엔데믹 후 폭발적인 성장을 이끌었다. 지난해 강남언니의...
일본인 마음 뺏은 강남언니 "K-미용의료 정보 찾는 수요 잡았죠" [긱스] 2024-08-30 17:18:00
중 코로나19가 터진 것이다. 하늘길이 막히면서 한창 성장하던 크로스보더 매출이 하루 아침에 0원이 됐다. 일본 내 사업(도메스틱)으로 무게중심을 옮겼다. 일본의 미용의료 플랫폼 2위 사업자인 루코모를 인수해 리뷰 데이터와 병원 네트워크를 확보했다. 카토 대표는 "일본에서 개원의들이 늘어나면서 병원들도 적극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