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19-08-08 09:15:17
권혁수를 발탁하고 tv와 디지털 광고를 통해 ‘열정이 배로, 에너지가 배로’ 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지쳐있는 일상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에너지 비타민’으로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고 있다.국민 비타민 '레모나'…중국인들까지 반하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
첨단기술 결합·꼼꼼한 응대…고객서비스 1위 기업들의 '비밀 병기' 2019-07-17 16:21:06
새로운 고객 경험과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장소로 탈바꿈하고 있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계가 무너지는 ‘온라이프 시대’에 대면 접점은 기업 경쟁력의 초석으로 더욱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비자 체감 '서비스 품질' 지수화…109개 기관·기업...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7-15 15:00:03
190715-0548 경제-067414:19 금융연수원, 디지털 전문인력 양성 아카데미 신설 190715-0549 경제-003014:19 해양 고세균 감염시키는 바이러스 발견…"기후변화 예측에 도움" 190715-0551 경제-067814:20 HDC아이콘트롤스, 광역철도 승강장 안전문 공사 수주 190715-0552 경제-067914:21 쏘나타 하이브리드 공인연비 20㎞/ℓ...
[금융지주 반기결산] KB금융③ 비은행 성장동력, 동남아 그리고 테크핀 2019-07-09 11:04:56
'디지털' 자체 먹거리 발굴지주의 큰 그림인 '해외 진출'과 더불어 각 계열사들은 업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체 신성장동력을 발굴하고 있다.kb증권은 새 먹거리로 발행어음 시장을 주목했다. 그간 증권업은 위탁매매(브로커리지) 수수료 수입에 의존해 성장했다. 하지만 코스피지수의 박스권 흐름(일정...
신한은행, AI로 실시간 상담과 자산관리…디지털 금융으로 편의성 높여 2019-07-03 16:54:13
상담하고 포트폴리오를 제안하는 등 기존과 다른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며 고객중심 서비스를 하고 있다. 아울러 전국 영업점에 ‘디지털 창구’를 도입하여 고객의 시간절약과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을 뿐만 아니라 태블릿 pc를 통해 디지털 콘텐츠 등 관련 정보를 띄워 상담할 수 있는 ‘디지털...
삼성카드, 빅데이터로 소비패턴 분석…고객에 필요한 혜택만 '쏙쏙' 2019-07-03 16:35:27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해오고 있으며, 임원이 고객과 직접 상담하고, voc 사례집을 공유하는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 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2016년부터는 모든 임원과 부서장이 전화상담, 카드 발급 및 배송, 혜택 가맹점 방문 등을 직접 경험하는 ‘고객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으며. 고객...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5-08 15:00:02
무료배송"…온라인쇼핑 고객유치 '불꽃' 190508-0359 경제-007810:44 SKT·인스타그램, 디지털 광고·마케팅 협력 합의 190508-0364 경제-007910:47 코텍, 1분기 영업익 84억원…3.5% 감소 190508-0370 경제-008010:49 토비스, 1분기 영업익 61억원…24.6% 감소 190508-0372 경제-008110:49 충남도, 신혼부부 아이...
'신한 쏠(SOL)' 금융을 넘어 일상까지 책임진다 2019-04-17 17:28:12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스마트뱅킹 앱 부문 4년 연속 [ 김지원 기자 ] 신한 쏠(sol)은 ‘speedy’, ‘optimized’, ‘leading’의 의미와 고객의 금융활동을 알아서 해결하는 ‘solution’이라는 브랜드를 담아 출시됐다.신한은행은 기존 모바일뱅킹에서 불편하던 점을 고객...
스타벅스, IT 혁신서비스·빅데이터 접목한 '사이렌 오더' 누적 주문 수 7000만 건 돌파 '뜨거운 호응' 2019-04-17 17:21:32
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디지털 시스템을 통해 고객 이름을 호명하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감성적인 소통 문화를 디지털에 입혀 인간적이고 감성적인 소통의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또한 정보기술(it) 서비스 노하우와 기술을 집약해 2014년 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사이렌 오더’를 자체...
[대학생이 사랑하는 앱 기업 입사하기] CJ CGV, CJ그룹 공채로 선발, 글로벌 인재 40% 뽑아 2019-04-04 14:27:00
안지은 CGV 디지털마케팅팀 과장 "기획자가 상대하는 것은 바로 '고객'…이용자 중심 서비스 마인드가 중요하죠" 디지털마케팅팀에서 일하고 있는 안지은(35) 씨는 고객 접점의 최전방에 있는 채널 서비스가 앱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에 가장 중요한 요인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라고 강조했다. △안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