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윳값 31원 오르자 라테 400원 인상" 2023-12-08 15:31:38
이 중 메가MGC커피만 200원 올렸다. 커피빈은 2022년 2월과 5월, 올해 1월 등 세 차례 가격을 올렸고, 올해는 라테 음료 제품만 200원씩 인상했다고 협의회가 밝혔다. 협의회는 "우윳값 인상 영향이 크지 않은 점, 최근 원두 등 수입 가격이 작년보다 하락세인 점 등을 고려해 커피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내년 가격 결정에...
"카페라테 속 우윳값 31.3원 올랐는데 400∼500원 더 받아" 2023-12-08 15:19:31
또는 500원 올렸고, 메가MGC커피만 200원 올렸다. 커피빈은 2022년 2월과 5월, 올해 1월 등 세 차례 가격을 올렸고, 올해는 라테 음료 제품만 200원씩 인상했다고 협의회는 지적했다. 협의회는 "라테에 들어가는 우유는 250㎖로, 라테 한 잔당 우유 가격 인상 금액은 31.3원으로 추정되는데, 라테 가격은 400∼500원을...
한국토요타, 렉서스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어워드 수상작 그룹 전시 2023-12-06 17:36:28
손으로 내리는 핸드드립 커피를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시 기간 동안에는 작품 전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는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2022년까지의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작가 작품(3명), 커넥트투 무료 음료 쿠폰(30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앞으로도...
3분기 소비·저축여력 3.1% 늘었는데 먹거리물가 5∼6%대 상승 2023-11-27 06:01:01
│ 물엿 │ 6.7│기타음료(외식)│2.4 │ ├────────────┼─────┼───────────┼──────┤ │ 빵 │ 6.6│ 쇠고기(외식) │2.4 │ ├────────────┼─────┼───────────┼──────┤ │ 시리얼 │ 6.4│ 커피(외식) │1.3 │...
편의점 최대 고객은 40대…'집 앞 구멍가게' 역할 [1분뉴스] 2023-11-22 14:18:02
편의점 시장점유율 1∼2위를 다투는 GS25에서도 같은 흐름이 나타났다. 2018년과 올해의 연령대별 매출 비중을 비교해보면 40대는 24.6%에서 29.8%로 높아지면서 전체 1위에 올랐다. 10∼20대는 32.8%에서 24.6%로, 30대는 31.3%에서 25.4%로 각각 낮아졌다. 업계에서는 40대의 매출 비중이 크게 확대된 배경으로 편의점이...
편의점=20∼30대 놀이터는 옛말…'최대 고객은 40대' 2023-11-22 07:31:00
정서적으로 편의점의 존재 자체가 매우 친숙하다"며 "이런 점에서 편의점을 '40대의 슈퍼'라고 불러도 어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 CU에서 올해 1∼10월 기준 40대가 가장 많이 구매한 품목을 뽑아봤더니 맥주, 커피, 숙취해소음료, 우유, 탄산음료, 라면, 스낵, 육가공류, 디저트, 소주 등의 순으로...
金치 대신 콩나물·싱거워진 주스…소비자 울린 '스킴플레이션'(종합) 2023-11-16 15:43:43
설명했다. 스타벅스는 리저브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서비스 차원에서 초콜릿을 제공해오다 지난달부터 이를 중단했다. 이에 대해 스타벅스 관계자는 "전국 1천850개 매장 중에 리저브 매장은 70개여서 수익성 때문은 아니다"면서 "리저브 매장은 커피에 집중하면서 변화를 주고 있다"고 말했다. 식당들도...
캐나다 커피 전문점 팀홀튼, 다음달 14일 한국 상륙 2023-11-15 10:00:52
캐나다 커피 전문점 팀홀튼, 다음달 14일 한국 상륙 서울 신논현역에 1호점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캐나다 커피 전문점 팀홀튼(Tim Hortons)은 다음 달 14일 한국 내 첫 번째 매장을 서울 강남에 연다고 15일 밝혔다. 플래그십 직영 매장으로 운영될 팀홀튼 신논현역점은 신논현역 3번 출구 앞에 들어선다. 이...
스타벅스 "고물가 속 '3천원 커피'에 긴 줄…판매 급증" 2023-11-15 09:24:20
거점 매장에서는 아메리카노를 구매하기 위해 이중, 삼중으로 줄을 서는 광경이 목격되기도 했다. 스타벅스의 대표 음료인 아메리카노는 한정 기간 판매되는 프로모션 음료 대비 판매량 변화가 크지 않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전방위적으로 외식물가가 가파르게 오르는 상황에서 3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벤트를...
음악저작권 4개 단체, 매장 음악 공연권 인식 제고 위한 오프라인 캠페인 펼쳐 2023-11-13 15:49:14
2팀으로 나뉘어 서울 마포구 연남동 일대 커피전문점 30여 개를 방문해 변경된 공연권에 관한 내용은 전달했다. 기존 시행령 제11조는 단란·유흥주점, 대형마트, 백화점 등에서의 공연만 저작(인접)권자의 이용 허락을 받게 되어 있었으나, 2018년 8월 개정된 시행령으로 커피전문점 등 비알코올음료점, 생맥주 전문점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