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프지 마요~ 지미 유"…'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1 대 1 맞춤 케어 시작 2020-09-06 09:59:00
‘환불원정대’ 전원이 추천한 광희와 이상민이 추천한 김종민의 매니저 면접을 진행했다. 광희는 ‘지미 유’도 감당불가한 텐션과 거침없는 입담 폭주로 ‘15분 광속탈락’을 기록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등장한 김종민은 이상민의 조언대로 해맑은 미소로 “예?”를 반복하며 말귀를 못 알아듣는 ‘예’스맨의 면모를...
美 항공권 변경수수료 사라지나…유나이티드항공, 국내선 수수료 폐지 선언 2020-08-31 09:47:04
받아 왔다. 단 국내선 항공권 중에서도 환불불가 조건으로 나온 저가 이코노미 좌석 등 일부는 면제 대상에서 제외된다. 국제선 변경수수료도 현행대로 유지한다. 스콧 커비 유나이티드항공 최고경영자(CEO)는 “항공사들은 과거 힘든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대고객 서비스를 희생했다”며 “하지만 유나이티드항공은 고객에...
'놀면 뭐하니' 엄정화·이효리·제시·화사 '환불원정대' 실체 공개 2020-08-21 09:39:16
불가 하이텐션으로 현장의 모두를 당황케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린다G도 깜짝 놀라게 만든 '예의 바른 먹방 퀸' 막내 화사의 '랍스터 뿌시기' 신공도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멤버들은 실제 '환불'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사랑'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놀면 뭐하니' 엄정화X이효리X제시X화사, '환불원정대' 드디어 공개 2020-08-21 09:22:00
‘환불원정대’의 강력한 포스를 발산하며 분위기를 압도한다. 서로가 서로에게 롤모델이자 각별한 선후배 사이인 네 사람은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각자의 매력을 대 방출했다. 2020년 다시 한번 대한민국 모든 ‘린다’들의 아이콘이 된 린다G는 물오른 센스와 입담으로 자신의 제안을 수락해준 멤버들을...
‘놀면 뭐하니?’ 2049 土 예능 1위 최고의 1분 11% 2020-08-16 09:37:00
‘환불원정대’의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 속에는 ‘Produced by 지미 유’라는 유재석의 새로운 부캐의 탄생도 예고돼 시선을 모았다. 어둠 속 화려한 조명 아래 등장만으로도 분위기를 압도하는 센 언니들의 카리스마가 전율을 일으키게 만들었다. 첫 회동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제시의 매력에 감당불가...
전자책 이용 안 했으면 결제 1주일 지나도 환불 가능 2020-08-09 12:00:05
결제했더라도 이용하지 않았다면 환불이 가능하도록 약관을 고쳤다. 공정위는 9일 국내 4개 전자책 플랫폼 사업자의 이용자 약관을 심사해 10개 유형의 불공정 조항을 확인했으며, 해당 업체들이 심사 과정에서 이 조항들을 9월부터 자진 시정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밀리의서재, 교보문고, 예스24는 전자책을 사거나...
온라인으로 해외물품 산 소비자 10명중 1명 이상 "피해 봤다" 2020-07-29 06:00:08
금액이 결제됐다고 밝혔다. 환불 불가 상품을 예약한 후 취소해 환불받지 못한 사례도 37.3%를 차지했다. 소비자원은 거래 당시 조건에 따라 취소를 해도 환불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있으므로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 항공권 구매 경험자 381명 중 소비자 피해를 경험한 비율은 10%(38명)였다. 개인 사정으로...
싼값에 혹해 '직구'했는데…"배송 지연·불량품 주의" 2020-07-29 06:00:02
‘환불불가 상품 예약 취소 시 환불을 해주지 않았다’(28명, 37.3%)가 뒤를 이었다. 소비자원 관계자는 “거래 당시의 조건에 따라 취소 시 환불받기 어려운 경우가 있으므로 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항공권 구매를 한 사람들 가운데 38명(10.0%)도 소비자 피해를 경험한 것으로 조사됐다. ‘개인...
[0원으로 창업하기] 단돈 0원으로 ‘내 가게’를 여는 방법 2020-07-13 17:26:00
신고 유형은 ‘주문 취소·반품·환불 거부’가 1천671건(83.5%)으로 가장 많았다. ‘판매자와 연락 불가 및 운영 중단’도 185건(9.2%)이었다. 신고가 가장 많았던 SNS 플랫폼은 카카오스토리·톡채널로 80.4%를 차지했다. 인스타그램 피해 신고는 총 99건으로, 신고자 연령은 20대(48건)와 30대(46건)가...
김호중 측 "전 매니저 목적은 돈…스폰서? 300만원 받았으나 포장 그대로" 2020-07-02 15:50:25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환불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김호중과 소속사 측은 이러한 팬 분들의 후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이에 보답하고자 기부를 하는 등 선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수많은 팬 분들께서 김호중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양복뿐만 아니라 너무 많은 선물을 주시겠다는 전화가 소속사로 쇄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