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노엘 캐퍼러 교수 "한국 브랜드 유형 가치 뛰어나도 마음을 사로잡게 하는 힘 부족" 2013-03-24 16:49:29
‘뉴 싱킹, 뉴 파서빌리티(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라는 슬로건을 새로 내놨으나 아직까지 사람들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현대차의 새 슬로건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새로운 가치를 주겠다는 것인데, 싼타페 제네시스 에쿠스 등이 소비자들에게 그런 가치를 주고 있는지는 미지수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