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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다가올 회복에 대한 기대감 필요한 시점"-신한 2022-11-14 08:17:45
업계 전반적인 마케팅 비용 투입에 따라 단기적인 점유율과 이익의 변동이 클 수 있다"며 "하지만 영업 상황에서의 변화는 크지 않고 오히려 점유율 상승 기대감이 더 크다"고 말했다. 올 3분기 하이트진로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6574억원, 570억원을 기록하며 컨센서스에 부합했다. 다만 화물연대 파업 관련 인건비,...
GS리테일 영업이익 876억원…호텔·편의점 매출↑(종합) 2022-11-08 16:43:05
대비 8.2% 증가했다. 다만 신규조직을 확대하면서 들인 인건비, 04O(Online for Offline) 서비스 IT 용역료, 퀵커머스(즉시배송) 판촉비·마케팅비 등이 늘어나 영업이익은 7억원 증가에 그쳤다. 수퍼부문은 신규 출점에다 활발한 퀵커머스로 매출이 8.1% 늘었지만 역시 인력비용이 만만찮아 영업이익은 46억원 줄었다....
"한섬, 매출 성장성 높다…'매수' 유지"-신한 2022-11-08 08:53:50
광고비 부담은 있었지만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목표주가 4만5000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박현진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한섬의 3분기 연결기준 실적은 매출액이 3414억원, 영업이익이 326억원을 기록했다"며 "신규 브랜드 론칭으로 인한 광고판촉비 증가로 영업이익이 당사 기대치(363억원)를...
"한샘, 실적 악화 지속…목표가 하향" 2022-11-01 10:26:13
“한샘의 3분기 매출액은 4773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0.9% 감소, 컨센서스 대비 6.8% 하회했고 영업손실은 136억원으로 적자전환했다”고 밝혔다. 실적 악화의 가장 큰 원인은 아파트 매매 거래량의 둔화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가파른 금리 상승에 따른 주택 매수 수요의 위축, 물가 상승에 따른 전반적인 소비 둔화가...
바디코디, 홈 트레이닝 플랫폼 건강한친구들 경영권 인수 2022-11-01 08:23:45
넘는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 판매하는 서비스를 운용 중으로, 향후 바디코디 플랫폼과의 연계를 통해 콘텐츠 제작, 판매, 유통을 강화해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경영권 인수 작업을 위해 레드블루는 지난해 말 30억 원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한데 이어 추가 후속 투자 40억 원을 유치했다. 이번 인수를 시작으로 가맹점과...
고금리·불황에 완성차도 역풍…현대차 "美·유럽 수요 3% 감소" 2022-10-30 18:01:10
비중 확대’에서 ‘중립’으로 하향했다. 김 연구원은 “다른 시장 대비 상대적으로 소비 여건이 나은 미국에서도 재고 증가가 확인되고 있다”며 “내년 업종 전반의 재고 증가와 판촉비(인센티브) 상승이 불가피하다”고 분석했다. 일부 완성차업체는 시장별 대응에 나서고 있다. 원재료값 상승 등을 들어 가격을 빠르게...
한 달 앞 월드컵…특수 노리는 하이트진로 [기업앤이슈] 2022-10-24 19:42:10
성장한 가정 시장은 판촉이 통하지 않는 데다 익숙한 제품을 구매하려는 경향이 두드러져 신규 브랜드의 진입이 어려운데요. 월드컵 특수도 특수지만 리오프닝 이후 첫 연말 모임에 테라 인지도 확대가 필요하다고 보는 이유입니다. <앵커> 요새 테라가 각종 광고는 물론 이색 병따개로도 자주 등장하던데 같은 맥락으로...
현대차, 3분기 매출 37.7조 사상 최대 2022-10-24 17:35:17
제외하면 2조9120억원으로 2분기(2조9798억원)와 비슷했다. 제네시스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등 수익성 높은 차종을 앞세우며 글로벌 판촉비(인센티브)를 역대 최저 수준으로 줄인 덕분이다. 판촉비를 쓰지 않아도 비싼 차가 잘 팔렸다는 뜻이다. 현대차는 이번 실적 발표에서 연초 대비 달라진 경영환경을 반영한 2022...
프리미엄 전략·생산량 감축…글로벌 기업들 인플레 생존법 2022-10-24 16:23:09
휴가철을 앞두고 재고 증가에 대응하느라 판촉을 강화하면서 이익도 많이 감소했다고 밝혔다. 크리스 콕스 최고경영자(CEO)는 "소비자들은 점점 더 가격에 민감해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미국의 생활용품 제조업체 P&G는 최근 프리미엄 브랜드 광고와 신상품 전략에 부쩍 공을 들이고 있다. 인플레에 갈수록 지갑을 닫는...
온라인쇼핑몰·TV홈쇼핑 납품업자 판촉비 분담 50% 초과금지…표준거래계약서 개정 2022-10-24 12:00:03
공정거래위원회는 비대면 유통 분야 공정 거래 관행을 조성하고자 납품업자 애로사항 등을 반영해 온라인쇼핑몰·TV홈쇼핑 표준거래계약서를 개정한다고 24일 밝혔다. 표준거래계약서는 법과 업계 현실 등을 반영해 법 위반을 최소화하고 계약서 작성 시의 편의를 제공해 거래당사자 사이의 분쟁을 예방할 목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