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디자이너 브랜드 '김해김'과 협업 전시 2025-05-15 16:12:31
받은 김해김의 올해 봄·여름 컬렉션 '드리머스'와 마테라소의 철학을 결합해 '쉼의 가치'와 '상상력의 회복'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전시는 다음 달 1일까지 서울 종로구 삼청로 김해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주미당, 자연어 처리분야 글로벌 학회 논문 채택 2025-05-12 14:13:34
식음료 페어링 패키지 ‘취중미담’과 안국의 플래그십 스토어 ‘룻(Root)’을 통해 인간의 미각과 경험에 기반한 페어링 철학을 담아낸다. 최근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인 ‘만사형통 세트’는 한우와 오크 숙성 전통주 ‘문경바람 25’를 조합한 한정 패키지로, 출시 직후 전량 예약 마감을 기록하기도 했다. 김동완 대...
"옷만 팔아선 돈 안된다"…'뜻밖의 매장' 차린 자라·랄프로렌 [트렌드+] 2025-05-09 13:31:42
자라는 9일 서울 명동 눈스퀘어에 플래그십스토어(주력매장)을 공개하면서 국내 최초 자라의 자체 식음료 매장 ‘자카페’(Zacaffe)를 선보였다. 약 2223㎡(672평) 규모 3층 매장으로 확장해 다시 문을 여는 눈스퀘어점은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구성하면서 3층엔 카페를 열어 수정과라떼, 모나카 등...
"中화장품 관세 폭탄...아모레·한국콜마·삐아 주목" 2025-05-09 08:37:22
신규 브랜드 에딧비를 올리브영에 입점시키고,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어 인기를 끎.● K-뷰티 업종, 트럼프 정부의 관세에도 불구하고 상승세 K-뷰티 업종이 트럼프 정부의 10% 보편 관세에도 불구하고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에이피알이 어닝 서프라이즈를 발표하면서 상한가에 안착했다. 업계 전문가는 2012년,...
GS25 '도어투성수' 매장, 2년반 만에 100만명 방문 2025-05-08 17:54:08
서울 성수동에 선보인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가 개점 30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이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도어투성수는 팝업 스토어 콘셉트로 디자인한 165㎡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매장 전면에 대형 전시 부스를 설치하는 등 팝업 스토어 운영을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그동안 넷플릭스, 갤럭시...
GS25 도어투성수, 개점 30개월만에 누적 방문객 100만명 넘겨 2025-05-08 16:18:43
편의점 GS25는 서울 성수동에 선보인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가 개점 30개월만에 누적 방문객이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도어투성수 매장은 팝업 스토어 콘셉트로 디자인한 5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매장 전면에 대형 전시 부스를 마련하는 등 팝업 스토어 운영을 위한 전용 공간을 마련했다....
한국 1호 자라 '자카페'가 명동에…패션회사가 만든 아메리카노[현장] 2025-05-08 15:35:55
명동 눈스퀘어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개한다. 영업면적 약 672평(2,223㎡) 규모의 3층 매장이다. 이 가운데 특별한 공간이 있다.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카페(Zacaffè)다. 남성복이 있는 3층 가장 안쪽으로 들어서면 89㎡(약 27평) 규모의 카페가 나온다. 자라가 국내 커피 브랜드와 협업해 운영하는 공간이다....
자라에서 커피 한 잔?…국내 첫 '자카페' 문 연다 2025-05-08 13:57:52
눈스퀘어 플래그십 스토어(주력매장)을 9일 공개한다. 8일 자라에 따르면 이 매장은 약 2천223㎡(672평), 3층 규모로 확장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매장 안에는 세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부티크 스타일의 공간을 마련했다. 1층의 '슈즈&백' 전용 공간은 신발과 가방을...
자라, 명동 눈스퀘어점 새단장…국내 첫 '자카페' 열어 2025-05-08 13:43:38
오는 9일 새로운 모습으로 꾸민 명동 눈스퀘어 플래그십 스토어(주력매장)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약 2천223㎡(672평) 규모의 3층 매장으로 확장해 다시 문을 여는 눈스퀘어점은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매장 안에는 세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부티크 스타일의 공간을 마련했다. 1층의...
[단독] '도너츠 신화' 노티드, 오픈런 사라지더니…매각 초읽기 2025-05-07 14:17:32
등으로 수익 모델을 다변화 하고 있다.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도 추진 중이다. 외식기업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어 전략적 투자자(SI)에겐 여전히 매력적이라는 평가다. 한편 프리미엄 베이커리 시장에서 비교 대상이 되는 런던베이글뮤지엄은 최근 2000억원대 후반에서 3000억원 밸류에이션으로 ...